완전 맑은 물을 생각하고 가면 안되지만 전 너무너무좋았습니다. 장비도 완전 더러울 거라고 생각했는데 깨끗해요!! 배타고 가는 것도 재밌었어요!! 다만 배멀미 있으시면 조 힘들 것 같아요. 물고기도 많이보고 좋았습니다~ 거의 한시간 조금 넘게 했습니다
세살 아기와 시아버님과 남편과 함께했구요.
아기랑 가기엔 좀 힘들수도 있을거 같아요.
하이반 고개가 엄청 꼬불 거려서 아기가 멀미 하더라구요.
비가 왔지만 그래도 엄청 많이 온건 아니라서 그럭 저럭 볼만했구요. 가이드님이랑 카톡으로 등록해서 메세지로 ‘지금 다 보고 나가는 중입니다’ 또는 ‘다 보고 내려왔습니다’ 이런 간단한 형태로 메세지를 주고 받으면서 일정 간의 이동을 보다 편하게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후에 왕궁 처음 도착 하시면 입장권 사실때 콤보로 사시면 좀 더 저렴해요! 두번째 가는 곳도 입장권을 따로 사셔야 하거든요!
두번째 간 카이딘 릉이 제일 멋졌어요!
점심 먹고 싶은 곳 식당 주소를 기사님께 카톡으로 전달 드리면 데려다 주시더라구요! 일정이 여유로워서 좋았던거 같아요!
2022년 11월에 해당 투어로 다녀왔는데 23년 2월에 또 이용합니다 :)
우선 예약 확정이 굉장히 빠르구요. 기사님이 직접 카톡으로 메세지 주셔서 픽업 장소에서 연락하기 굉장히 수월했어요.
기사님 사진이랑 차량정보가 시작 전이 카톡으로 바로 와서 너무 안심되었구요! 저희가 숙소 로비로 한 5분에서 10분 정도 늦게 내려왔는데 기사님 웃으시면서 반갑게 맞아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차에서 내려주시면 케이블카 타러 가는 곳으로 버기카 타고 금방 이동 했구요. 옵션을 잘못 선택해서 런치 불포함으로 했는데 되레 좋았다고 해야할까요? 뷔페 사람 넘쳐나서 줄서서 입장하더라구요! 저희는 편하게 옆에 태국 식당에서 안기다리고 음식 시켜서 바로 먹었네요!
다 둘러보고 케이블카 타고 내려올때 기사님께 카톡으로 내려가고 있다고 간단하게 메세지 드리면 버기카 탔던 곳 근처에서 기다리고 계시더라구요. 바나힐 다 보고 나와서도 쉽게 기사님 찾고 숙소로 돌아갈 수 있어서 너무 편했어요.
3살 아들이랑 가는거라 단독투어로 신청했는데 역시 잘한거 같네요! 감사합니다!
그냥 클럭 이용하는게 나을듯하네요. 더 비싸고 좋은것도 없음
베트남 가이드가 친절했고, 투어일정도 적당했던 것 같습니다. 16명정도 같이 투어했는데, 큰 어려움 없었습니다. 호텔에서 픽업과 드랍이 이루어져 아주 편리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잘다녀왔읍니다 가이드님의 열성적인 안내 정말 기억에 남네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소중한 후기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여행일정 동안 날씨와 카톡등의 문제가 있었지만 잘 여행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가이드분의 열정과 이번 다낭 여행이 고객님에게 소중한 추억으로 남기를 바랍니다.~ 저희 줌줌투어 파트너 프렌즈자유여행 이용하여 주셔서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감사합니다:D 줌줌투어 파트너 프렌즈자유여행이었습니다.
Good, 아주 좋았어요.
가이드도 친절하시고 섬까지 타고 간 스피드 보트도 빠르고 재밌더라고요.
스노클링 시간을 45분 정도 줬었는데 물고기나 해파리, 불가사리도 있고 재밌었어요.
수심이 6~7m 정도로 꽤 깊어서 바닥까진 잘 안 보이니까 추가 옵션인 스쿠버 다이빙 추천할게요.
투어 가서 스노클링 전에 스쿠버 다이빙 할 건지 물어보더라고요.
스노클링이 하고 싶어서 마다했었는데 바다 속 경치가 예뻐서 약간 후회되네요 ㅎㅎ
꽤 비싸게 느껴졌지만 좋은 시간을 보내서 놀랬습니다. 구시가지를 산책하고, 멋진 사진을 찍고, 오래된 집의 테라스에서 커피를 마셨습니다. 모든 것이 훌륭하고 가치가 있습니다.
나는 코코넛 보트를 타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고 요리 수업은 재미있었고 팬케이크 만드는 법을 배웠습니다. 음식이 맛있습니다
영알못인데도 불구하고 영어 가이드 신청해서 후회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가이드분이 번역기까지 써 가며 이해시켜 주려고 노력하셨고
매우매우 기초적인 단어들은 한국말로 해 주셔서 부모님도 잘 다녀오신 여행입니다.
타국 음식을 잘 못 드시는 아빠 때문에 현지식인 석식 포기하고 컵라면 먹어야겠다 생각했는데 현지식인데 진짜 너무너무 맛있어서 아빠 맥주를 계속 부르는 멋있는 식사였어요
투어 끝나고 공항샌딩 요청도 들어주셔서 너무 잘 여행하다 왔습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소중한 후기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링엄사, 오행산, 호이안올드타운은 가이드분의 설명이 많이 필요한 관광지인데 가이드분의 열정과 고객님의 투어에 대한 적극적인 참여로 알찬 투어였던것 같습니다. 레스토랑에서의 즐거운 시간과 한국으로 돌아오시는 시간이 편안하셨다니 저희도 감사하고 좋습니다.~^^ 이번 다낭과 호이안 여행이 고객님의 오랜 추억으로 그리고 베트남을 알 수 있는 행복한 여행으로 남으시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D 줌줌투어 파트너 프렌즈자유여행이었습니다.
한국에서 살다 귀국하신 현지분이라 말도 잘 통하고 우리나라 정서도 잘 이해해 주시고 배려도 많이 해 주시고 농담을 많이 해 주셔서 나이드신 부모님도 너무너무나 만족한 여행이에요!!Mr.강 너무 감사합니다 덕분에 부모님 퇴직여행으로 너무 좋은 기억 남기고 와서 부모님도 저희 부부도 너무너무 감사하게 생각해요
안녕하세요? 부모님 퇴직여행때 좋은 기억에 남으셨다니 저희가 더 감사드립니다 부모님 건강을 기원드리며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밥이 생각보다 맛있었어용 ㅎ 덥지만 재밌었어요
섬이라 평화로워요
당신을 소중한 손님으로 모시게 되어 매우 행운입니다.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뵙기를 바랍니다
너무 좋았습니다
참섬에서 엄청 맑진 않지만 물고기와 스노쿨링 하는데엔 충분합니다
그리고 가이드분의 친절한 소개와 베테랑 처럼 잘 해주셔서 더 즐거웟고 점심도 맛잇게 먹엇습니다^^
안녕하세요 시간을 내어 좋은 리뷰를 작성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다음 번에 서비스를 제공하기를 바랍니다. 감사하다
다낭 여행 왔는데 호이안은 꼭 한번 가보는게 좋을 것 같다고 여기저기서 추천을 많이 받았어요. 20개월 아기랑 함께 가는거라서 낮잠 시간이랑 저녁 식사 시간을 잘 고려해서 투어를 해야 할거 같아서 아기 낮잠 자고 일어나는 시간인 2시에 픽업 요청 드렸어요. 그리고 끝나는 시간을 아기 저녁 먹는 시간을 고려해서 6시로 요청 드렸는데 진심 날씨가 너무 더워서 3시쯤 호이안 도착해서 둘러보다가 6시까지는 못 버틸거 같아서 기사님께 카톡으로 우리
지금 숙소 가고 싶어요 라고 말하니 바로 저희 내려주셨던 곳으로 와주셔서 그랩 찾고 기다리고 하는거 없이 바로 시원한 차 타고 다낭 숙소로 돌아올 수 있었어요.
이 투어를 선택한 이유는 제 스케쥴에 맞게 투어 시작 시간과 끝나는 시간을 정할 수 있었던건데요. 어차피 왕복 교통편만 제공 되는건데 그랩 이용 하면 되지 구지? 라고 생각했다가 아무래도 아기랑 가는거라 그랩 기사님이랑 만나러 찾으러 가야 한다거나 그랩이 안 잡힐 수도 있는 불상사가 발생해서 우왕좌왕 이 더운 날씨에 아기도 힘들고 저도 힘들어 질거 같아서 미리 예약 했는데 역시나 잘한 선택이었던거 같아요. 5시쯤 되니까 주차장이 완전 투어 버스들로 꽉찼고 차가 다닐 수 있는 도로가 한정적이어서 그런지 오토바이며 차며 버스며 정신이 하나도 없더라구요. 그랩 거기서 불렀어도 안왔을거 같아요. 너무 교통량이 많아서요.
시간은 미리 정해서 투어 시작 하는데요. 끝나는 시간은 마음대로 정할 수 있어서 더 좋았어요. 아기랑 너무 더워서 숙소를 생각했던거 보다 일찍 가고 싶어할 줄 몰랐거든요. 예상치 못한 일이 이렇게 생겼는데 기사님이 바로 와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안녕하세요? 다양한 투어 사진과 함께 소중한 상품 후기드리며 기사님에 대한 칭찬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아시아트립님의 답변
안녕하세요? 다른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되는 자세한 상품 후기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