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니스 후기
줌줌의 실제 후기입니다.

유명한 베니스 관광지 안내와, 곤돌라 라이드 탑승 모두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유쾌하신 가이드님 덕분에 비오고 추운 날씨에도 즐겁게 관광을 했던거 같아요. 좋은 추억 만들어 주셔서 감사해요.

소중한 후기 감사합니다 ..❤ 소중한 여행이란 시간속에 함께 동행하고 즐거운 기억으로 기억될 수 있는걸 정말 행복하고 영광입니다~!!! 호랑이 기운이 불끈불끈 ~!! 용기주시고 즐거워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늘 항상 다 좋은일이 오시길 다온이 응원드립니다... !!!

2년이지난후기지만 정말 좋았습니다
코로나전 유일하게 즐겼던 여행이고 아직도 기억이 생생히 남습니다
한국인 2 일본인2 외국인 6명이 었고
이탈리아인 가이드도 친절하고 좋았습니다
중요스팟 다 볼수 있고 , 원하는곳 에서 좀더 즐길 여유까지 있었네요
돌로미티 언제 또 가볼수 있을지 ㅎㅎ

신혼여행차 베니스에 가는 일정 중 투어 직전날 급하게 문의하고 예약을 했습니다. 급하게 문의드렸는데도 너무 친절하게 답해주시고
인원이 소수였는데도 성심성의껏 투어를 진행해주셨습니다.
그냥 구경만 했으면 절대 몰랐을 베니스의 역사와 문화에 대해 액기스를 쏙쏙 뽑아서 너무나 재밌게 설명해주셨습니다.
유럽와서 여행한 날 중 너무 보람있었습니다.
투어 외에도 가이드님이 맛집 소개해주신 것 등이 여행에 큰 도움이 되었어요!
덕분에 신혼여행 행복하게 즐기고 갑니다^^

소중한 후기 정말 감사드립니다..제가.. 글을 읽고 저장을 안눌러서.. 답글이 늦어진점 정말 죄송합니다.. 행복한 기억으로 기억해주시고 인생에 한번뿐인 신혼여행속에 그 귀한 시간속에 함께였다는걸 너무 감사한 마음으로 또 즐겨주셔서 가이드로써 너무 행복합니다. 늘 항상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길 다 좋은일만 오시길 다온이 늘 소망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곤도라서비스하는곳이여러굿있는데,특히줌줌투어에서우리한테정해준곳은,좀실망했습니다
너무상업적이라충분한대가를지불하고한예약임에도불구하고,모든예약손님들이다모이기를기다니게하고,또자기들과친분이있는가이드와함께온손님들을먼저태워보내고,우리는제일뒤쳐져서다모인손님들을,6명씩6곤도라에나눠태우고,세레나데를불러주는가수와기타리스트가6배에단한명이타고진행하므로그들이탄배에가까이있는배에탄사람이아니면,사실상세레나데를듣기도힘들었 습니다
게다가실제로는가까운코스(?)를30분도안되게태우고는끝내고마니까,사실이런대우를받으려고,이런곤도라를탈필요가있을까하는의구심이들게했답니다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황홀한 베니스의 경치를 곤돌라를 타고 보며 잊지못할 추억을 남길 수 있섰습니다.

날짜 착각해서 문의 남겼는데 친절하게 답장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착각 안해서 전날 헤매지 않았으면 저도 친구랑 투어 날릴뻔했어요.

전날 티켓오피스에서 표 바꿨습니다.
당일엔 티켓오피스에 문의하고 왼쪽 바로 배타는 곳에 가이드에게 줌줌투어냐고 물어봐서 탔어요.

예약할때 나와있는 곳이랑 서비스포인트랑 다르고
문의했을때는 티켓오피스에 물어보라고 하셔서
약속 장소를 정확하게 어딘지 사진으로 제공해주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부라노 섬이 제일 좋았습니다.
사진처럼 알록달록 예뻤어요.

무라노, 부라노 그리고 토르첼로 반나절 보트 투어 (영어가이드투어)

여기 절대 신청하지 마세요~
저도 미팅 장소 찾기 힘들다는 후기 올라온 글 읽어보고 혹시나 했는데, 역시나네요!!! Eunsun Bae 님이 경험한 것처럼, 2시에 약속 장소 도착했는데, 표지판 하나 없구요!! 외국인 가이드가 있길래, 물어봤더니 다리 건너편 티켓 박스 말하길래, 거기가서 또 물어봤죠~ 그랬더니 다리 또 건너서 저쪽편에서 찾아보라고 그러구!! 35분 동안 땀삐질삐질~ 발에 땀나도록 이리저리 다녔지만 결국 못 만나고 돈만 날렸습니다. 물론 현지에서 전화 받지도 않았구요!!

저도 여행은 여러곳 다녀봤지만 이렇게 무책임하고 불성실하게 연결시켜 주는 곳은 없다고 생각하네요!!! 보통 여행사 한국인 가이드는 카톡으로 연결될 수 있도록 안내도 잘 해놓고 Meeting 장소도 명확한데, 여기는 그런게 전혀 없습니다. 100% 불만족입니다.

제가 드리는 말씀을 절대 간과하지 마시고... 돈 날리고 싶으시면 여기 신청하세요 ^^ 겁먹지 마시고 그냥 해상버스 1일권이나 2일권 끊어서 혼자 자유롭게 여행하시는게 돈도 날리지 않고 여유롭게 볼 수 있는 방법입니다!! 가이드와 함께 다녀도 시간에 쫓겨서 충분히 볼 시간도 없다고 하네요.... 꼭 명심하시길!!!

바우처가 영어로 되어있어 자세하게 읽지 않아 처음에 당황했어요..ㅋ.......
그래도 현지 회사랑 연락해서 바로 해결해주었습니다.
반나절 투어에 들리는 섬들이 많아서 그런지 보는 시간을 너무 적게 주세요ㅜㅜ.... 너무 아쉬웠어요..
마지막 토르첼로는 솔직히 왜 가는지 잘 모르겠지만.. 힐링되는 시간이였습니다.
가이드도 친절했고 짧은 시간에 이렇게 보는게 시간 절약이 되서 좋았어요

Va***** #부모님과 함께하는 가족여행 2019-01-20 베니스 운하 곤돌라 탑승 & 세레나데

(사진은 많지만 가수님들 외에 다른 사람들이 나와서 아닌 걸로 올려요)
리뷰가 없어서 엄청 고민하다, 곤돌라 타는 김에 세레나데까지 들어야지! 하고 예약했어요.

영어가이드라고 써져있지만, 가이드 자체가 없는 투어구요. 출발부터 도착까지 내내 노래를 불러주시 때문에 가이드가 필요없기도 합니다 :)
곤돌라 세 대가 함께 출발해, 가운데 곤돌라에서 가수님이 세레나데를 불러주는 시스템으로 진행됩니다. 하실 수만 있다면 중간 순서로 탑승하시는 게 좋아요! 가수님이랑 같은 배에 탈 수 있거든요.

바우처를 가지고 가면 확인 후, 세레나데 줄은 여기니 기다리라 말합니다. 그런데 3:30이 넘어도 안 태워줘서 조금 불안했어요ㅠㅠ... 분명 시간 지나면 안태워준댔는데...
하지만 걱정하지 마시고 그냥 편안히 기다리시다가, 주변에서 기다리던 사람들이 슬금슬금 줄 서면 그 때 같이 서서 타시면 돼요.

세레나데 곤돌라 타는 동안 일반 투어 들으며 곤돌라 타는 사람들이 저희를 되게 신기하게+부럽게 쳐다봤어요ㅋㅋㅋㅋ 조금 민망하긴 했지만 굉장히 좋은 추억이었습니다♥
유럽 나가는 기회가 자주 오지 않기 때문에, 기왕 한 번 나가실 거 세레나데 들으면서 꼭 한 번 타보세요!!

+ 귀로는 노래를, 손으로는 풍경 사진을 원하신다면 뱃머리 맨 앞에 (맨 마지막으로 타는 자리에) 혼자 앉는 곳이 있어요. 그 곳이 제일 찍기 좋습니다! 그리고 가수님들과 같은 배가 아니라면... 어차피 가수님은 못 찍으니 포기하고 풍경을...!

현지 가이드 했구요:) 부르노섬 투어였는데,,, 인원이 적어서 요트 타고 주요 관광지 투어 하는 걸로 바꼈다고 하더라구요. (결국 스스오 부르노섬에 찾아 갔답니다) 일단 티켓 받고 하는 meeting point 가 명확하지 않았어요.주소가 메인 오피스 주소였거든요 글로 갔더니 좀 더 가야한다고 설명은 해주셨는데, 베니스 골목은 그길이 그길인데다가 주소가 없으니 구글을 사용 할수가 없었어요.(메인오피스에서 주소를 모른다며 구두로 위치 설명) 시간은 다 되어가고 길을 잃어서 현지 오피스 전화를 했더니 시간을 변경 해 주겠다고 하더라구요. 여기 까진 괜찮았어요 ,,,, 근데 문제는 티켓이 섬투어 인데 , 인원 적어서 변경 된거 말씀도 안해주고 티켓 받는 사람 한테 이 보트 타는거 맞냐고 표를 보여주면서 몇번 물었더니 회사 마다 다 달라서 자기는 모룬다고 여기 표지판에 적혀 있는데 왜 자꾸 물어 보냐고 짜증을 내더라구요! 결국 시간 맞춰서 잘 탔는데 주요 관광지만 계속 돌길래 가이드에게 물었더니, 인원적어서 변경;;; 두둥 저는 마음 내려놓고 그 보트 타고 즐기다가 나중에 혼자 섬투어 하러 갔답니다. 이 투어에 대해 제가 드리고 싶은 comment 는 1. 현지투어 하다 보니 책임성 불분명 ( 관광지라 몇몇 현지 직원들은 불친절해요) 2. Meeting point 정확한 주소 표기 ( 그래야 구글을 쓰던 뭘 하건 찾아갑니다) 3. 줌줌투어 해서 중간에 연계를 해줘서 투어가 원활하게 진행 되도록 할 필요가 있음. ( 소통이 안되었더라면 전 표를 그냥 날리뻔 했답니다) 이상 저의 후기 였습니다:) 안좋은 후기라고 그냥 넘겨 보시지 마시고~ 신중하게 고려해주셔서 앞으로 더 크게 발전 하는 줌줌 투어가 되길 바랍니다.

일단 굉장히 저렴하고 프로그램이 깔끔합니다. 두 사람이 5만원 돈이었으니까요. 처음 찾아갔을 때 누가 가이드인지도 모르겠고, 티켓 부스에 바우처 내밀었더니 표 주면서 저쪽으로 가라고ㅎㅎ 왠 남자 앞에 사람들이 모여있길래 가서 표 보여줬더니 손짓으로 가리키더군요. 저기서 기다리라는... 시간 되고 사람 모이니 모터보트 와서 우릴 태우고 가죠. 섬들이 작고 예뻐서 둘러보는 내내 기분이 좋고, 모터보트 타고 달리며 보이는 바깥 풍경이 좋습니다. 재미도 있구요.
다만, 가이드가 한국 가이드처럼 일일히 일행을 챙기지 않습니다. 무라노 섬에서 유리공예 작품 구경하다보니 일행이 다 사라졌더라구요. 선착장에서 커피 마시면서 기다렸더니 한바퀴 돌고 오길래 합류했습니다. 따라오던 말던 챙겨주지 않구요, 뭘 사먹을 시간이나 기념품 사기엔 빠듯해서 농담삼아 저렴한 상품에 돈 쓸 시간도 안 주니 경제적이라고 웃었네요. 부라노 섬에 아기자기한 가게 많고, 저는 조카들 주려고 알록달록 여러 모양의 파스타 샀더니 대만족해서 성공입니다. 약 3시간 40분 동안 3개의 섬을 돌기 때문에 시간이 그닥 여유롭진 않아요. 그거 알고 가시면 무리없을듯 합니다. 가격대비 괜찮고 나름 즐길만해요.

베니스본섬에 머물면서 근처 섬을 가고 싶어
투어신청 했는데 만족했어요^^ 아이 둘 데리고 간 여행이였는데 큰 무리 없었어요 오히려 섬 이동후 자유시간 많아 단체투어같지 않은 장점이 잇어 사진 마니찍고 잘 보다 왔네요
대형배에 다양한 국적의 관광객들이 타고 가고 가이드가 배에서 영어+ 영어와 여러나라 말(한국어 없음)로 풍경 설명 해주고 섬에 도착해서 자유롭게 투어하는 형식이라 부담 없었어요.(유리공예는 다같이 설명듣고 자유시간) 풍경을 즐기게 되어 영어 설명이라고 해도 크게 부담 안되는 수준이라 가격대비 가성비 괜찮아요^^

안녕하세요. 줌줌투어입니다. 좋은 후기 감사드립니다. 내용을 보니 투어를 통해 여행을 잘 다녀오신 것 같아 기쁘네요. 다른 여행자분들에게도 도움이 될 수 있는 후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