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적지를 찾는데 어두워서 조금불편함이 있었으나, 영국 호주 루마니아 미국 각지에서 온 여행객들과 소소하게 웃으며 현지음식체험하는 경험이 매우 소중합니다. 앞으로도 이런 기회있다면 꼭 참여하려구요. 가족들과 함께와도 좋을것같아요.
지중해 크루즈여행시 나폴리에 내려서 요 시티투어 버스로 나폴리 구경을 했답니다. 시티투어 버스가 크루즈 바로 앞 항구까지 들어와서 좋더라고요! 코스는 두 개~ 해안선 투어와 시티를 도는 투어 현장에서 구입하는 사람이 많았는데 전 편하게 줌줌에서 구입해서 바코드 찍고 바로 탑승할 수 있었네요!
안녕하세요 덕분에 좋은 관광을 했습니다
다만 처음에 승차장인 Largo Castello (Piazza Municipio)의 버스정류장 찾는 것이 어려웠습니다
현지인들도 잘 모르는 곳이어서 더 어려웠네요
하지만 첫 승차를 시작하고나니 그 다음부터는 정류장 찾는 것이 익숙해졌습니다
좋은 여행 지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진은 첫번째 정류장 앞에 있는 작은 광장입니다
아침을 먹지 말고 가야 투어를 제대로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제공되는 음식의 양이 상당히 많습니다. 오전이라면 점심 식사가, 오후라면 저녁 식사 개념이 될 듯 해요. 튀긴 음식이 주를 이루어서 배가 부르고 디저트도 많이 먹어요. 재밌는 경험이었습니다.
폼페이에서는 고대 로마의 숨결을 생생하게 느낄수가 있었고
아말피 등 해안가를 돌아보면서는 현재의 자연과 풍경을 느낄수가 있었어요. 베수비오 레스토랑 점심식사도 괜찮았습니다.
영어 정보가 좀더 풍부하게 제공되면 좋겠다는 생각도 약간 들었어요. 그래도 처음 가본 이태리 폼페이 아말피 등 잘 안내해주셨어요~~
나폴리에서 출발하는 폼페이 유적 & 아말피해안 투어는 정말 멋졌습니다. 비록 영어로 된 투어였지만 가이드 분께서 친절하고, 쉽게 설명해주셔서 이해하는데 어렵지 않았어요. 또 외국인들과 함께 투어하니 외국에 온 느낌이 강하게 오더군요. 그리고 아말피해안 투어할때 BTS 노래를 들을꺼라 전혀예상 못했는데, 가이드분께서 3곡이나 선곡 해주셔서 인기를 실감했습니다. 샌딩때도 저희가 원하는곳에 내려주셔서 편하게 잘 돌아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