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세아니아 여행후기
줌줌투어를 통해 실제로 여행을 다녀온 분들의 여행후기입니다.

관광지 가다보면 많은 가이드분들을 지나칠 수 있었는데 종종 기분 나쁜 말투를 가진 가이드님이 많았어요 그런데 이민아 가이드님은 말투도 너무 친근하시면서 부드러운 말투셔서 듣기 좋았고, 투어 안내도 너무 깔끔하게 잘 해주시고 무엇보다 사진도 안전하게끔 너무 잘 찍어주셔서 좋았어요 !! 덕분에 좋은 추억 만들어 가요 ㅎㅎ
추천합니다!!

일단 투어인원이 저희 가족 3명만 있어서 특별한 투어였습니다. ㅎ
특히 저희 가족 관심분야라 매우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서울 사는 여자 사람입니다 강추합니다!! 강추 200만개!! 일단 멜버른 온천 무조건 무조건 가세요 ! 여성분들은 꼭 가세요 ^_^ 제가 네개 정도 다른 회사들 것까지 경험했는데 김기사님이라는 가이드님 덕분에 가장 좋았던 투어였습니다 !! 호주에 30년넘게 거주하신 경험으로 진짜 박학다식하게 설명 재미있게 잘해주시고, 운전도 너무 편하게 해주셨습니다. 거기다가 두시간 가량 오가는 동안, 나름대로 기획된 컨텐츠처럼 호주여행에 걸맞는 영상도 차안 화면으로 틀어주시고 참 좋았습니다. 푸근한 김기사님께 감사와 함께 멜버른 모닝턴 온천 여행 꼭 가세요 아름다운 그림같은 풍경 속에서 수십여개의 온천에서 힐링하세요~!

처음부터 끝까지 모든게 다 좋았습니다. 잔잔한 팝송과 함께 비오는 그레이트 오션로드를 달리며 광활한 바다를 보는 것도 좋았고, 좋은 스팟마다 내려서 시간에 쫓기지 않고 느긋하게 구경하는 것도 굉장히 좋았습니다. 훌륭한 포토그래퍼이자 귀에 쏙쏙박히는 재치있는 역사선생님이자 안전제일 운전기사까지, 이 모든걸 총괄하는 멋진 가이드 마이클님께 감사인사 전합니다.

맑다가 갑자기 비가오다가 날씨때문에 하루를 버릴수도 있겠다는 걱정과 달리 너무 즐거운 일정이었습니다. 소규모 투어의 장점답게 여유있고, 날씨와 상황에 맞게 일정을 크지않게 조율할 수도있었고 야생동물을 보러 다같이 탐험하는 기분으로 가이드님과 동행하는 게 즐거웠습니다. 의무적으로 정해진 관광명소를 찍어가는, 시간에 쫓기는 당일투어 보다 여유롭게 자연을 만끽하는 이 투어를 추천합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후기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진까지 첨부된 정성 가득 묻어나는 여행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더욱더 열심히 노력하는 어드벤처호주 기대해 주세요. 이하 마이클 가이드님 답변입니다.
**********************************************************************************************************
호주에서 즐거운 여행이 되셨나요? 마지막 그레이트 오션로드에서 별을 보러왔는데..... 저 또한 아쉬운 여행이였어요 하지만 다음날 아침 맑게 펼쳐진 하늘을 보고 하늘을 원망 했답니다. 어제 이렇게 보여주지... 세상일이라는것이 모두 만족할 수는 없는 것같아요. 세분 우정 오래오래 간직하시고 행복하세요. 훌륭한 후기 감사합니다.
어드벤처호주 마이클 드립니다.

신혜* 2019-11-12

너무 이른시간에 출발해서 살짝 걱정도 했는데 그래도 중간중간 쉬는시간도 주시고 가는길 오는길 내내 시드니의 생활문화에 대해서 알차게 설명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꼼꼼하게 주의사항도 설명해주시고 짧은 시간동안 정말 재밌게 놀고 경험해서 좋았어요!!

이겨* 2019-11-12

폰 충분히 가져가셔서 사진 찍으실 수 있습니다!

가방에 보관해놓으면 되거든요.

영어로 진행되지만 기본적으로 서핑을 배우는 거라 아무 문제 없습니다.

사진은 인스타 getwet으로 받을 수도 있습니당

친절하고 잘 가르쳐줍니다

대신 서핑이 어렵습니다..

송민* 2019-11-12

강력추천합니다 정말 날이 추웠는데도 최선을 다해주신 준? 가이드님 덕분에 하루종일 여행하면서 단 하나도 피곤하지 않았어요!! 감사했습니다 :)

안녕하세요~
조이투어입니다^^
Jun 가이드님과 함께하신 그레이트오션로드 투어에서
좋은 추억을 남기실 수 있으셨다니. 가이드님께도 정말 힘이 될 것 같습니다^^
멜번에서 귀한시간 조이투어와 함께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다시뵐날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김송* 2019-11-12

아쉽게도 날씨가 많이 안 좋아서 제대로 투어하기가 쉽지 않았어요 하지만 가이드 분은 정말 좋았습니다 이동내내 신경써 주시고 장거리 이동에 심심하지 않게 영상도 틀어주시고 운전하시느냐 고생이 많으셨어요
다행히 헬기투어는 할 수 있어도 보고 싶었던 12사도 보고 갔습니다

Je******* 2019-11-12

선셋워킹투어 너무 좋았어요!
소피 가이드님과 함께 했는데 록스 구석구석 다니며 호주의 역사도 귀에 쏙쏙들어오게 설명해주시고 사진찍기 좋은 포인트도 찝어주시고 코스가 너무 좋았어요! 포트스테판은 긴바지 필수에 모래바람이 엄청났지만 재밌는 경험했다고 생각해요 ㅋㅋ

안녕하세요 이**님.
소중한 후기 감사합니다.
저희게 서비스로 진행해드리고 있는 워킹투어 마음에 드셨는지요?^^
기존 버스로 다니는 투어와 달리 걸으면서 하시는 색다른 투어라 많은 분들이 굉장히 좋아하십니다.
요즘 바람이 많이 불어 포트스테판 모래 바람이 엄청났죠 ㅠㅠ
하지만 좋고 재미있는 추억이 되셨을거라 생각합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천혜* 2019-11-12

한화로 5만원도 채 하지 않는 돈으로 너무 즐거운 경험이었어요 !!

우선 와인 농장은 솔직히 그렇게 할 게 많지 않아요,
포도밭 구경하고 또 동시에 탁 트인 초록색을 볼 수 있다는 정도?
호주가 본래 그렇고 특히 포도밭이라 더 그런 것 같았지만 파리도 되게 많았고요. 저는 친구들과 함께 가서 포도밭에 물 뿌리는 기계로 놀았는데 충분히 재미있었어요. 와인 시음도 좋았고요.
그런데 와인농장은 사람에 따라 지루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돌고래 크루즈를 탔는데 돌고래가 한참 안 보이고 또 가끔 돌고래를 못 보는 경우도 있다기에 못 보는 건가 싶었는데 진짜 많이 볼 수 있었어요. 뱃머리에 미리 자리 잡고 앉아 두지 않으면 나중에는 사람들이 모여서 보기 힘들 것 같았어요. 그리고 이층이 있는 건 내리기 직전에나 알았는데 사람들이 붐비는 일 층보다 이층 선장님 바로 옆은 바람에 칸막이에 가려져 안 불고 좋은 것 같아요. 뱃머리아니면 이층이 최고 뷰인 것 같아요.
저는 배타는 것도 좋고 바람 맞는 것도 좋아해서 계속 뱃머리에 있었는데 너무 좋았어요.

마지막으로 이번 여행의 백미인 포트스테판 샌드 보딩을 타러 갔는데
샌드 보딩 자체가 재미있었지만 그 잠시를 위해 올라가는 게 진짜 힘들기도 했어요^^.. 또 풍경도 정말 예뻤고요.
그런데 저는 개인적으로 샌드 보딩보다 보딩 장소로 투어 차 타고 갈 떄가 더 재미있었어요. 인원때문에 짤려서 친구들과 저만 다른 차에 타고 돌아가게 됐었는데 기다리는 시간동안 직원 분들과 사진도 찍고 또 자동차를 진짜 세게 운전해 주셨는데 너무너무 재미있었어요!!!

풍경은 돌고래 크루즈 해안가도 샌드 보딩 스팟도 와인밭도 다 각자 개성대로 너무 이뻤어요,
저희는 실수로 도시락 신청을 못했는데 오히려 덕분에 바닷가에서 여유있게 식사할 수 있었어요. 다행히 근처에 먹을 게 많더라고요.
그치만 그 날 바람이 많이 불어 춥기도 했어요,

모래가 걱정보다 눈에 들어 가고 하진 않았는데 레깅스 신고 오시는 게 제일 좋은 것 같아요. 신발도 어차피 벗고 샌딩하는 동안 모래에 묻히니 슬리퍼나 샌들같이 모래 털기 좋은 걸로 추천드려요.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좋은 경험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천**님
후기 잘 읽었습니다.
먼저 상세하고 긴 후기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후기 남겨주시는데 오랜 시간 걸렸을것 같은데 이렇게 자세히 좋은 글을 남겨주셔서 "정말 우리 투어에 만족해주셨구나", "너무 감사하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다른 여행 준비중이신 손님들이 이 글을 읽고 구매하시는데 큰 도움이 되실거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첨**님이 즐겁게 즐겨주셨던것 처럼 앞으로도 좋은 여행을 제공할것입니다.
다시한번 상세한 후기 그리고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 기회되시면 또 줌줌투어를 통해 저희 OTT 대한관광여행사를 찾아주세요^^

Le**** 2019-11-12

시드니 도착하자마자 매우 피곤했는데 공항 나가자마자 픽업해주시고 본격적인 시드니 여행 전 워밍업(?)을 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이 투어가 아니었다면 사실 시드니 여행을 하다가 중간에 굳이 동부해안가를 보기 위해 시간을 내진 못할거 같았어요. 덕분에 직접 가긴 힘들것 같은 장소들을 자동차로 편하게 구경시켜주시고 제때 체크인 할 수 있도록 호텔까지 데려다주셔서 좋았습니다.

Le**** 2019-11-12

바람이 너무나 심하게 부는 날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이안가이드님이 처음부터 끝까지 꼼꼼하고 친절하게 잘 챙겨주셔서 너무 고마웠고 즐거웠어요. 투어중에 추천해 주셔서 먹었던 버거도 너무 맛있었고, 블루마운틴 투어중 데려가주셨던 시크릿 장소도 바람이 너무 불었지만 그래도 너무 멋있었어요. 시크릿 장소 하나만으로도 이 투어의 가치는 있다고 생각합니다. 다시 한번 고생하신 이안 가이드님께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네요~ㅎㅎ

이은* 2019-11-12

굿 좋아요
시티투어도 좋아요 그레이트오션로드 투어일 때 가이드님이 많은 설명 해주셔서 좋았어요 맛집도 추천해주셨는데 성공적이었습니다 부모님들이랑 가도 좋을 거 같아요 설명을 너무 잘해주셔서 후회없는 투어였습니다!!!!!!!!

안녕하세요~
정성스러운 후기와 사진 감사드립니다^^
조이투어팀과 멜번에서 함께하신 시간이 즐거우셨다니
저희도 정말 기쁩니다^^ 멜번을 찾아주시는 여행객분들께
앞으로 더 좋은 투어를 제공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는 조이투어가 되겠습니다^^

우버 타는 것보다 훨씬 편하고 가격도 저렴하고 좋습니다. 특히 시드니는 아이들이 있는 경우 우버 승차거부를 당하는 일이 많다고 하는데, 카시트 요청 (유료)해서 안전하게 잘 왔습니다. 앞으로도 한인 택시 자주 애용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