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세아니아 후기
줌줌의 실제 후기입니다.

저렴한 가격에 너무 잘 쉬다 왔습니다^^
일단 호텔 직원들도 모두 친절했구요.
리셉션에 트리도 너무 이뻤어요~
객실이 크지는 않았지만 깨끗하고 깔끔했습니다.
침대가 너무 좋아서 2박 3일 동안
거의 누워서 넷플릭스만 정주행 했네요^^;
라운지 바도 분위기 너무 좋고
음료 교환권 덕분에 잘 마시고 너무 좋았습니다^^
다음에 또 가고 싶어요~

너무잘놀아서 집에와서뻗었어요
돌고래도 많이보고 자유로운시간이많아서 더 좋았던거같아요
중간중간 사진찍으라고 시간도주시고,
처음에 사막에서미끄럼틀타는거 시간이 너무짧다생각했는데
더놀았으면 집못올뻔했습니다 신의한수..👏👏

전날에 그레이트갔다가 바로 담날 증기기관차 갔는데 같은 가이드님이라 ㅋㅋ 뭔가 더 편했습니닷
날이 이날은 굉장히 더워서 브라이튼 갔을때 사진 안찍으려고 했는데 가이드님이 찍어야한다면서 열정적으로 찍어주셔서 인생샷 많이 건졌어요! 괜히 안찍는다고 했어요.
전날에 늦게까지 노는바람에 잠을 못자서 세인트킬다 안간다고 말씀드렸는데 시티에 드랍해줄테니 10분이라도 보라고 하셔서 잠깐 걸었는데 가이드님 말 듣길 잘했어요. 너무 이뻤어요ㅠㅠ..
정말 가이드님이 너무 친절하셔가지고 피곤해도 기억에 남는 여행이었습니다!

마침 그레이트오션로드 간 날에 날씨가 좋아서 사진도 예쁘게 찍혀서 100퍼 만족스러운 여행이었어오!!
가이드님 운전하시느라 피곤하실텐데도 여행지에 대해 설명도 굉장히 열심히 해주시고 재미있으셨어요!
사진도 이쁘게 찍어주셔서 넘 좋은 여행이었습니당

너무 너무 좋았습니다 잊지 못 할 추억을 남겼어요!! 가이드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모든게 완벽한 투어였습니당😆

아주 환타수틱 하옵니다~~!!!!! 아주 환타수틱 하옵니다~~!!!!! 아주 환타수틱 하옵니다~~!!!!! 아주 환타수틱 하옵니다~~!!!!! 아주 환타수틱 하옵니다~~!!!!! 아주 환타수틱 하옵니다~~!!!!!

21년 4월 18일 그레이트오션로드 썬셋투어!
코로나 여파로 모든 여행사들 투어가 제대로 진행되지 않을때
멜번 여행을 하게됐어요!
다른건 몰라도 그레이트 오션로드는 꼭 가고싶어서
조이투어에 따로 문의를 드렸더니 당장 진행가능한 예약이 없는데도 아주아주 세심하게 최소인원 모객되고 출발가능한게 생길때마다 영락주셨어요. 그때부터 1차감동ㅠㅠ
우선 다른 썬셋투어에 비해 저렴합니다!!!ㅎㅎ

썬셋투어는 갈때는 해안도로 내려올때는 내륙도로로 오는데
가는길 너무너무 예뻤고 운전도 급하게 하지않으셔서 투어중 멀미 하신분도 없었어요! 가이드님이 중간중간에 이런저런 설명해주시고 진짜 세심하게 아주 잘 챙겨주셨어요!!!ㅎㅎ
전체적으로 진짜진짜 너무너무 만족스럽고 감동이었습니다ㅠㅠ!!
여러분 썬셋으로 꼭가세요. 12사도에서 썬셋 봐야해요 정말로!!!!각포인트 구경하는 시간도 적당했어요ㅎㅎ 사진 다찍고 멍때리면서 풍경볼시간 돼요ㅎㅎ!!!
진짜 이번에 조이투어덕분에 보고싶었던거 전부다 보고갑니당 감사해요!

안녕하세요 조이투어 입니다^^ 감동적인 후기 감사드립니다 ㅠㅠ 멋진 사진과 생생한 후기를 보고 큰 힘을 얻게 됩니다. 어려운 시기 이지만 적은 인원이 모객되더라도 한국에 돌아가시는 고객분들을 위해 가능하면 투어를 진행해오고 있는데요 이런 후기가 요즘같은 때는 2배 3배 더 큰 감동과 뿌듯함으로 와닿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고객님들께 좋은 투어로 보답 드리겠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여자친구와 시드니 첫 여행을 너무나 좋은 시간을 갖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가 전날 예약을 해서 너무 늦게 연락드렸는데 늦은시간까지 답변해주셔서 잘 예약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여행 내내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사진도 많이 찍어주시고 좋은 곳도 안전하게 운전해 주셔서 너무 마음편히 구경할 수 있었습니다. 단체가 아니다보니까 시간적으로 촉박하지 않게 자유롭게 구경할 수 있는 점이 너무나 좋았습니다.
고생해주신 이안씨 넘나 감사합니다.

벌써 다녀온지 몇년이 지났네요. 지금도 호주가 눈앞에 아른거리는데, 시간이 흘렀는지 몰랐어요.
혼자 떠난 호주 여행이었는데 패키지로 다양하게 이용해서 이동시간도 절약하고 좋았어요. 꼭 코로나 종식되고 다시한번 이용하고 싶네요.

두곳 모두 기대했던것 보다 좋았어요
그레이트오션로드는 차로 이동하는 시간이 길었지만 한번은 갈만하다고 생각합니다. 풍경이 정말 멋지더군요.
모닝톤의 힐탑도 절경이었구요.
가이드님들도 친절하셨고요^^

실장님 최고~♡
여러가지 사정으로 핑크호수도 칼바리도 다녀오지 못했지만 퍼스는 좋았어요. 우리아이들은 제티열차보다는 실장님께서 데려가주신 고동따던 바다가 더 좋았데요^^
아이들 배고플까 싶어 식사도, 아이들 차에서 힘들까 싶어 음료랑 간식거리도 모두 꼼꼼히 엄마인 저보다도 더 잘 챙겨주시고 모두 감사했어요.
번거로우실텐데도 항상 같이 다니시며 사진도 일일이 찍어주시고^^
다음에 핑크호수랑 칼바리 2박3일로 꼭 같이 가요~^^

-박선영 가이드 님이 직접 남겨주신 감사 글입니다- 투어 전날까지 퍼스 북쪽으로부터 거대한 태풍이 내려 오고 있어 내심 날씨를 무척 이나 걱정했는데 제가 날씨의 요정 답게 ㅎㅎ 투어 내내 햇님을 몰고 다녔네요^^ 투어 장소가 워낙 장거리다 보니 아이들이 좋아하는 곳에서 시간을 좀 더 보내지 못한 게 아쉽지만 그 아쉬움을 핑계로 다음이라는 시간을 한번 기약해보지요^^ 이틀 내내 같이 여행하면서 주고받은 대화 속에서 고객님의 넘치는 가족 사랑과 진실한 인생관을 엿볼 수 있어서 무엇보다도 감동 이었습니다. 건강하시고 다음에 퍼스에서 또 뵈요^^ 소중한 후기 감사합니다!

퍼스에 대한 좋은 기억을 가득 만든 여행이었어요.^^
피너클스에서 본 별들도 예쁘고, 가는길에 먹었던 바베큐도 맛있었고, 다른 도시들과는 조금 다른 퍼스의 풍경도 좋았습니다. 특히나 함께해주신 실장님 정말~ 친절하시고 친정언니처럼 가족 여행한 느낌이었어요.
이번 여행이 코로나이후 일년만에 첫 투어라 실장님도 너무 들떠서 행복하시다며 공항까지 무료 서비스도 해주시고^^
좋은 추억 많이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퍼스에 다시한번 또 오고 싶네요^^

-박선영 가이드 님이 직접 남겨주신 감사 글입니다- 먼저 저희 썬스투어와 함께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전세계가 코로나로 인해 힘든 시기에 일 년만의 첫 투어 예약에 저 또한 얼마나 설레던지 함께한 투어 내내 엄마 그리고 아이들 모두 즐거운 여행을 하고 있는 듯 하여 더더욱 흥이 났답니다. 모쪼록 한국에 무사히 귀국하시고 이번에 함께하지 못한 칼바리 꼭 함께하는 날이 곧 오길 기대해 봅니다. 다시 한번 저희 썬스투어와 함께 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첫 스카이다이빙을 너무 예쁜 선샤인코스트 바다에서 비치랜딩으로 내려올 수 있어서 행복한 경험이었습니다. 생각보다 더 순식간에 끝난 느낌인데 안전하고 재밌게 체험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스카이다이빙을 뛰고 내려와 시간이 좀 생기면 바다 앞에서 커피 한잔할 시간도 주시니 여유를 즐겨보세요!

즐겁게 잘 다녀왔습니다 아이들이 함께 갔는데 편안하게 잘 배려해주셔서 불편함없이 좋은 여행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조이투어 입니다^^ 좋은 고객님들과 즐거운 투어를 안전하게 마칠 수 있어서 가이드님도 힘든줄 모르셨다고 합니다^^ 만족된 투어가 되셨다니 너무 다행이구요 앞으로도 많은 고객님들께 좋은 추억을 드릴 수 있는 투어를 만들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맬번에 오신다면 온천은 꼭 !!!!! 가시기를 추천드ㄹㅕ요 ㅠㅠ!!
생각보다 너무 다양한 온천탕이 있었구 물온도도 딱 적당해서 온천욕 하는내내 행복했답니다 🥺 가이드해주신 분도 너무 친절하시구 이동하는 동안 멜버른에 대해 많은정보를 알려주셔서 많이 배워가는 시간이였어요~ 감사합니당 또 이용할게요 ~~~

좋은 후기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팬데믹 이후 첫번째 후기예요~~ㅎ 두분 항상 건강하시고 다음에 꼭 다시한번 함께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