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아힌 여행후기
줌줌투어를 통해 실제로 여행을 다녀온 분들의 여행후기입니다.

이정* 2020-01-22
[픽업] 후아힌<->방콕공항 SUV (태국/후아힌) 부모님과 함께하는 가족여행

한국에서 7시 40분 비행기 타고 방콕 1시쯤 도착했어요.
차량 픽업 서비스 신청해서 미팅장소 가는 거 까진 좋았는데,,,,
차량이 77만 뛴 SUV였어요. 시속 120km 로 가는데 잠은 오는데 무서워 죽는 줄 알았어요.
120km면 빠른 건 아닌데, 이 차는 도로 위를 통통 튄다고 할까?
도로에 돌 하나만 있어도 차량이 통 튕겨 전복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힘들었네요...
도착하니 새벽 3시....
그 시간에 운전해주신 기사님 생각해서 별 하나 드렸어요.
차 상태만 좋으면 별 5개 될 듯 합니다.
새 차 고속도로에서 속도 높이면 차가 도로에 붙는다고나 할까, 승차감 좋잖아요.
픽업 신청하실 분들은 SUV 말고 승용차(세단) 신청하세요.
저 돌아오는 날은 후아힌에서 승용차(세단) 렌트해서 방콕공항에 반납했네요.
그 차 승차감은 좋았습니다. 도로 문제는 아니었어요.
대신 방콕의 지옥체증으로 인해 첫날 3시간 거리를 4시간 넘게 왔네요. 하루 길에서 다 버렸답니다.
대낮에 이동하는 건 완전 별루 입니다. 참고하세요!!

소중한 이용후기 감사합니다.
앞으로 좀 더 안전 운행하도록 하겠습니다.^^;;;;

Da******* 2019-07-28

저희 부부 가서 정말 덥고 힘드셨을텐데 하루종일 엄청 기분좋게 웃으시고 사진도 엄청 잘 찍어 주셨어요 ㅋ 원래 루트에서 기찻길 매끌렁과 코끼리를 너무 타고 싶었는데 일정에 맞춰져 있는 투어가 없었어요 한국 본사 직원분에게 점심 안먹고 코끼리 타고 싶다고 알아봐 달라 했더니 친절하게 안내 다 해주시고 걱정 할까봐 기사님 만나뵙고 나서 바로 전화오셔서 하루 일정 친절 하게 설명 다 해주셨어요 가격대비 비싸진 않은가 싶었는데 사원도 가보고 사실.. 산토리니 인가? 거기는 ... 사실 조큼 별로 였지만 사실 사고 싶은게 별로 없었어요 사진은 최고 이뻤지만 .. 그리고 나머지는 최고였어요 시장에서 세상 맛난 망고스틴 잔뜩 사고 수상시장에서도 쇼핑 엄청하고 ㅋㅋ 차에 가득 다 실어 주시고 저희 부부 너무 편하고 시원 하게 도착 해서도 스벅 컵 사고 싶다 했더니 끝까지 웃으시면서 데려다 주셨어요 케리어도 크다 했더니 큰차 보내주셔서 엄청 편하게 자고 일어나고 했습니다 하루 투어 같이 해주신 저희 기사 up you r soo nice !

안녕하세요~
항상 노력하는 여행사가 되겠습니다.
후기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