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이 여행후기
줌줌투어를 통해 실제로 여행을 다녀온 분들의 여행후기입니다.

정미* 2019-12-27

상하이 가족여행을 준비하게 된 동기가 바로 3.1운동 100주년 기념 독립운동 발자취탐방이였어요. 역사에 관심이 많은 아이들에게 꼭 한번은 데려 가고 싶었던 곳인데 줌줌투어에서 임시정부 100주년 기념으로 이런 투어상품을 제공해 줘서 얼마나 다행인지 모릅니다. 상하이 여행을 가면 임시정부는 많이 방문하지만 홍커우 공원에 있는 윤봉길의사 기념관은 잘 가지 않는것 같더라구요. 이 투어를 하면서 좋았던 것은 임시정부, 흥업로, 영경방은 신천지 부근에 있지만 나머지 유적지들은 찾는 것도 쉽지 않고, 동선도 길어서 하루만에 다 둘러보기에는 빠뜻한데 투어를 통해서 효율적으로 탐방을 할 수 있다는 거죠.

영안백화점 같은 경우는 허가서 없이 방문할 수 없는 곳이라 줌줌투어가 아니였더라면 몰랐을 것이고 또 가보지도 못했을 것 같아요. 2019년이 가기전에 의미 깊은 곳을 다녀와서 여행 만족도는 120%입니다. 아이들도 역사책에서 배우고 사진으로만 보았던 곳을 직접 방문하고 중국인들의 시각에서 바라보는 대한민국의 독립운동에 관한 스토리를 들을 수 있었고, 중국정부가 한국 여행객을 유치하기 위한 것이지만 그래도 임시정부, 매헌기념관 등 유적지를 잘 유지하고 관리해 주는 것이 고마웠어요.

아이들과 함께 상해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평소에 역사에 관심이 많지 않다 하더라도 꼭 한 번은 둘러 볼 코스라고 생각해요. 아이들에게 좋은 교훈과 나라사랑의 의미를 찾으실 수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안녕하세요 .후기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

정미* 2019-12-27

인민광장역에서 1시 출발이였는데 6팀중에서 한 커플이 35분 늦게 도착해서 55분 늦게 출발했어요. 여행에서 시간은 금보다 더 귀한 것인데 아까운 시간을 킬타임해서 출발할 때 기분이 좀 그랬어요. 하지만 허문영 가이드님의 재미난 이야기 들으며 우전 수향마을에 도착했고, 동책 마을의 역사 이야기는 흥미롭고 재미있었어요. 가이드님의 해박한 역사 지식때문에 더 집중을 하게 된 것 같아요. 재미난 역사이야기와 더불어 서책의 아름다운 야경은 잊을 수가 없네요. 음식은 별로 입에 맞지 않았지만 무튀김, 훈툰, 다리미만두는 저녁식사로 채우지 못한 배를 든든하게 해 주였답니다.
상하이여행에서 하루쯤 시간되어 우전 수향마을을 가 보는것 추천합니다.
허문영 가이드님이 빌려주신 보조배터리 덕분에 멋진 사진 많이 찍을 수 있었어요. 감사했어요.

안녕하세요. 후기 감사합니다 ^^

한상* 2019-12-18

오후 1시에 약속장소에 모두 모인 후에 약 2시간 걸려 우전에 도착했습니다. 버스는 깨끗했고 가이드님의 능숙함이 느껴질 정도로 간단 명료한 설명이 있어서 도움이되었습니다. 동책과 서책을 구경하는 시간도 적절하여 패키지여행과는 다른 느낌을 가졌습니다. 야경을 구경하는 색다른 경험은 추천할 만합니다. 한국에서는 점차 사라지고 있는 카페베네가 있는 것을 보니 반갑기도 했습니다.
돌아오는 시간도 늦은 때라 정시에 도착하여 별 무리없는 여행이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소중한 여행후기 너무 감사합니다 ^^

다음 여행에도 저희와 함께 하길 기대하며
즐거운 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다.
우리들만의 중국 여행이야기 - 차이나스토리

이희* 2019-10-31

완전 강추합니다!! 전 상하이보다 우전 수향마을이 훨씬 좋았어요. 야경이 정말 이쁘구요, 다시 상해올일이 있으면 꼭 우전에서 1박하면서 천천히 구경하고 싶네요. 서책이 너무 예뻐요. 11명 투어였는데 그룹규모도 적당했고, 가이드님이 설명을 재밌게 해주셨어요. 스타일이 쪽집게 강사 스타일 ㅎㅎㅎㅎㅎ. 꼬옥 들리세요.

안녕하세요.
소중한 후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