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후기
줌줌의 실제 후기입니다.

아들과 함께 너무 기대하던 곳인데
갑자기 일이생겨 못가게 되어서 후기를 남길수가 없습니다
언젠가 다시 예약하게되면 후기 남겨볼게용
일단 예약은 너무 간편해서 좋았습니다

6월 7일날 이용했습니다.
단독투어는 처음이라 좀 뻘쭘하지 않을까 했지만 Ian 가이드님이 차량이동중에 굉장히 편하게 잘 대해주셨어요.
1시간 반정도 시드니에서 차를 타고 이동하고 가이드님이 소개해주신 장소를 돌며 마지막에 별까지 보았습니다.

단독투어라 가격이 좀 있는데 시간과 상황을 여유롭게 상황에 맞게 조정하고 사용할 수 있어서 매우 편했어요.

최근 블루마운틴이 화재가 나서 별로 볼게 없을거라 생각했지만 생각보다 화재의 흔적이 많이 남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코로나 시국 중이라 유명한 명소에 사람이 많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평소 다른 관광객들로 붐비는 곳들이라 들었는데 꽤 여유있게 돌아보았거든요.

다음에 여유가 있다면 다시 이용해보고 싶습니다.

가이드님 다음에 여유되면 또 투어신청할게요~ ㅎㅎ 다음엔 헌터벨리나 울릉공 신청하고 싶네요. 그날 정말 재밌었어요 감사했습니다.

오전타임으로 예약했는데 생각보다 사람이 많더라구요~! 저희 포함 16명정도 있었어요ㅎㅎ 배타고 30분정도 나가서 낚시하다가 3번정도 포인트 이동해가면서 낚시했고(이동시간을 제외하고 낚시만 할 수 있는 시간은 총 3시간 30분정도), 다른 사람들과 낚시줄이 엉키면 직원이 뚝딱하고 바로 풀어줬어요~!! 잡으면 바로 내장따고 손질 해서 얼음채운 아이스박스에 넣어주고 낚시 끝나면 제공되는 봉투에 가져갈 수 있어요ㅎㅎ 이번에 큰걸 잡은사람은 없었지만 좋은 경험이었어요~~! (혹시 배멀미 하는 사람들은 미리 약을 구매해서 먹고 가야해요! 저 포함 8명정도 배멀미를 하더라구요ㅋㅋㅋ)

진짜 날씨 걱정 많이 했었는데 엄청 좋았고 춥지도 않았고 무엇보다도 사람이 없어서 마치 저희끼리만 여행한 기분이라서 너무 좋았어요. 친구들이 다들 어땠냐고 물어보는데 진짜 너무 좋았어서 모두에게 추천해주고 싶은 여행지네요. 석양도 보고 싶었는데 아쉽지만 기회가 안됐어서 나중에 석양투어도 있으면 꼭 가보고 싶네요!! 정말 재밌었습니다!

가이드님친절하시고 ㅈㅓ희끼리 노는시간도 주시고 재밌었던여행이엊ㅎ어요. 다만 날씨가궂은 탓에 사진이 별로마음에 안들어했는데, 시간이 남는다면서 다른투어사에서는 안가는곳도.시크릿하게 따로데려가주시고.가성비좋았어요 투어라서 더편했습니당

진짜 진짜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어쩌다보니 공휴일에 퍼스에 도착하게 됐는데 도착해 보니 시티에 상점은 문 다 닫혀있고 사람도 없더라고요.. 이 날 투어 신청한게 신의한수였네요 ㅎㅎ 날씨도 좋았고 가이드님이 설명도 잘 해주셔서 편하게 잘다녀왔어요 바베큐 먹을 때도 과일이랑 고구마까지 (간식으로 옥수수랑 스낵류도) 준비해주셔서 배고플 틈 없이 든든하게 먹고 투어했습니다. 밤에 피나클스 사막에서 봤던은하수는 정말.... 평생 기억될 것 같아요 ㅠㅠ 무조건 다녀왔으면 좋겠습니다 호주에 있다면..!!!

-박선영 가이드 님이 직접 남겨주신 감사 글입니다- 멜번 생활을 마치고 한국으로 돌아가는 친구분과 마지막으로함께한 퍼스 여행이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거라 하시니 저또한 기쁩니다. 멜번에서 남은 시간도 행복한 생활을 하시고 항상 건강하세요^^ 퍼스에서 다시 뵐날이 있길 기대합니다. 다시한번 저희 썬스투어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별점5점 만점에 10점드리고싶은 여행입니다. 당일에 비 바람이 많은데도 불구하고 가이드님 덕분에 기분좋게 다녀왔고, 데이투어라서 피나클스후에바베큐는 제인생최고였어요 사진도잘찍어주셔서 살다살다 제가 모델 소릴 다 들었네요. 진짜 친한 이모마냥 배려해주셔서 감사했고, 특히차량이 카니발이어서 그런지 확실히승차감이 10명이상가는투어들보다 편했어요. . 저는 멜버른사는데, 다시퍼스에 간다면 다시이용할 의사 100%입니다 하루뵈었는데 헤어질때 뭉클함이 들정도면 말다했쥬?

-박선영 가이드 님이 직접 남겨주신 감사 글입니다- 투어 일정에 차질이 생겨서 웨이브락 투어를 같이하지 못해 무척이나 아쉽습니다. ㅠㅠㅠ 하루종일 비가온다는 일기 예보를 뒤로하고 날씨 요정답게 가는곳마다 비가 그쳐주어서 더더욱 신이난 투어였답니다. 김 민희 고객님의 투어 가이드 솜씨가 보통이 아닐 정도로 위트가 있으셔서 스카웃하고 싶을 정도였답니다. 투어 내내 웃음이 그칠새가 없었답니다 ㅎㅎ 다시 한번 저희 투어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다음에 퍼스에 다시 뵙길 기대해 봅니다.

이번주 일요일,월요일 땡스투어 통해서 투어 다녔왔고요! 일요일은 퍼핑빌리/사사프라스/브라이튼비치/세인트킬다 일정이였는데 센스넘치는 허완주가이드님 덕분에 정말 좋은추억 많이 남기고 왔습니다. 멜버른 여행 온다는 친구 있으면 무조건 땡스투어 추천 할거에요👍🏻 월요일은 그레이트오션로드 일정! 정말 눈에 다
담을수 없을 정도로 멋진 곳이였고 가이드님도 너무 친절하셔서 긴 일정이였지만 힘들지 않게 다녀 올 수 있었습니다😊😊

별밤온천 다녀왔습니다 . 저와 제 친구 단둘이서 편하게 이동했고 , 가이드님의 친절한 안내 덕분에 좋은시간 잘 보내고 왔습니다. 초 겨울이라 많이 추울줄알았는데 탕에 오래들어가있으니 밤에도 그리 춥지않았네요. 밤하늘 별보며 즐겁게 온천을 즐겼습니다. 매우 추천합니다.

너무잘놀아서 집에와서뻗었어요
돌고래도 많이보고 자유로운시간이많아서 더 좋았던거같아요
중간중간 사진찍으라고 시간도주시고,
처음에 사막에서미끄럼틀타는거 시간이 너무짧다생각했는데
더놀았으면 집못올뻔했습니다 신의한수..👏👏

전날에 그레이트갔다가 바로 담날 증기기관차 갔는데 같은 가이드님이라 ㅋㅋ 뭔가 더 편했습니닷
날이 이날은 굉장히 더워서 브라이튼 갔을때 사진 안찍으려고 했는데 가이드님이 찍어야한다면서 열정적으로 찍어주셔서 인생샷 많이 건졌어요! 괜히 안찍는다고 했어요.
전날에 늦게까지 노는바람에 잠을 못자서 세인트킬다 안간다고 말씀드렸는데 시티에 드랍해줄테니 10분이라도 보라고 하셔서 잠깐 걸었는데 가이드님 말 듣길 잘했어요. 너무 이뻤어요ㅠㅠ..
정말 가이드님이 너무 친절하셔가지고 피곤해도 기억에 남는 여행이었습니다!

마침 그레이트오션로드 간 날에 날씨가 좋아서 사진도 예쁘게 찍혀서 100퍼 만족스러운 여행이었어오!!
가이드님 운전하시느라 피곤하실텐데도 여행지에 대해 설명도 굉장히 열심히 해주시고 재미있으셨어요!
사진도 이쁘게 찍어주셔서 넘 좋은 여행이었습니당

너무 너무 좋았습니다 잊지 못 할 추억을 남겼어요!! 가이드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모든게 완벽한 투어였습니당😆

아주 환타수틱 하옵니다~~!!!!! 아주 환타수틱 하옵니다~~!!!!! 아주 환타수틱 하옵니다~~!!!!! 아주 환타수틱 하옵니다~~!!!!! 아주 환타수틱 하옵니다~~!!!!! 아주 환타수틱 하옵니다~~!!!!!

21년 4월 18일 그레이트오션로드 썬셋투어!
코로나 여파로 모든 여행사들 투어가 제대로 진행되지 않을때
멜번 여행을 하게됐어요!
다른건 몰라도 그레이트 오션로드는 꼭 가고싶어서
조이투어에 따로 문의를 드렸더니 당장 진행가능한 예약이 없는데도 아주아주 세심하게 최소인원 모객되고 출발가능한게 생길때마다 영락주셨어요. 그때부터 1차감동ㅠㅠ
우선 다른 썬셋투어에 비해 저렴합니다!!!ㅎㅎ

썬셋투어는 갈때는 해안도로 내려올때는 내륙도로로 오는데
가는길 너무너무 예뻤고 운전도 급하게 하지않으셔서 투어중 멀미 하신분도 없었어요! 가이드님이 중간중간에 이런저런 설명해주시고 진짜 세심하게 아주 잘 챙겨주셨어요!!!ㅎㅎ
전체적으로 진짜진짜 너무너무 만족스럽고 감동이었습니다ㅠㅠ!!
여러분 썬셋으로 꼭가세요. 12사도에서 썬셋 봐야해요 정말로!!!!각포인트 구경하는 시간도 적당했어요ㅎㅎ 사진 다찍고 멍때리면서 풍경볼시간 돼요ㅎㅎ!!!
진짜 이번에 조이투어덕분에 보고싶었던거 전부다 보고갑니당 감사해요!

안녕하세요 조이투어 입니다^^ 감동적인 후기 감사드립니다 ㅠㅠ 멋진 사진과 생생한 후기를 보고 큰 힘을 얻게 됩니다. 어려운 시기 이지만 적은 인원이 모객되더라도 한국에 돌아가시는 고객분들을 위해 가능하면 투어를 진행해오고 있는데요 이런 후기가 요즘같은 때는 2배 3배 더 큰 감동과 뿌듯함으로 와닿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고객님들께 좋은 투어로 보답 드리겠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