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후기
줌줌의 실제 후기입니다.

급한게 예약한 투어 였는데 la시티는 다 구경한거 같아요~ 가이드님이 사진도 찍어주셨구요.~ 방문한 곳이 많다보니 기념사진 남기는 정도? 한곳에 오래 머물수 없었네요 ...이거 제외 하곤 괜찮았네요~

저희는 David 님과 함께했는데 꼼꼼하게 잘챙겨주셔서 신경쓰는거 없이 편안하게 투어했습니다 일몰시간이랑 별보는 시간까지 잘 챙겨주셨구요 아이랑 함께 하는것도 배려해서 아이가 너무 좋아했어요 특히 안전과 위생은 철저할정도로 챙기셔서 더욱 믿음이 갔습니다 저희에겐 잊지못할 추억이 되었어요 다시 하고싶다 할 정도루요

투어가 좀 타이트한 일정이라 걱정됐었는데 친절한 가이드 분 만나서 즐거운 여행이었습니다!!
설명도 잘해주시고 못보고 갈 곳도 다 볼수 있게 해주셨네요:-)
거기다 사진 맛집이에요 ㅎㅎ가이드 탐님의 깨알 솜씨로 멋진 사진 많이 건질 수 있어서 더 좋았던 여행입니다!
다음에 다른분 투어 간다면 꼭 추천하고 싶네요:-)

사실 후기보면 가이드마다 달라서 어느 분이냐에 따라 달라지는 것 같기는 하지만 충분한 지식과 포토스팟, 신경써주시는 모습들이 정말 좋았습니다.
핸드폰으로도 그런 사진이 나올만큼 별이 쏟아지는 모습에 정말 감격했어요.
황승호제 가이드님 감사합니다:) 리액션이 별로 없는 편이라 죄송했어요 ㅎㅎㅎ
사진보다는 직접 보고 듣는 것에 집중하는 편이라 저희는 매우 좋았습니다. 하루를 할애해 조슈아트리를 다녀온 것이 전혀 후회되지 않았습니다. 한국과는 다른 특별한 자연이 너무 멋있었습니다. 가격대비 아주 좋은 투어 같습니다^^

저는 7살 정동연 입니다. 형아랑 엄마랑 자이언 캐년,브라이스 캐년,그랜드 캐년 앤탤롭 캐년 모뉴맨트 밸리 을 갔어요,모뉴맨트 밸리랑 자이언 캐년에서 도마뱀을 잡아서 같이 사진도 찍었어요.^^
내가 너무 멀어서 몇분 남았냐고 물으면 여러분 ~남았다고 하셨어요. 저는 그게 너무 웃겼어요. 거기서 만난 형아랑 여행하면서 같이 놀았고, 마지막에 짜장면도 먹고 헤어졌어요. 캠핑할때 가이드 아저씨가 구워준 삼겹살이랑 소세지가 맛있어서 비벼서 먹었어요.또 미국에 가고 싶어요.

최고의 그랜드캐년 투어였습니다. 투어 프로그램도 훌륭했지만 가이드님이 얼마나 중요한지 다시 한번 깨닫게 되었습니다. 관광만 하고 포인트에서 사진만 찍는 것이 아니라 걷고 생각하는 시간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지인들과 꼭 다시 오고 싶습니다.

일단 좋은 날씨에 좋은 코스- 샌후안, 오션사이드, 라호야비치, 샌디에고 올드 타운 및 다운타운, 코로나도 등- 풍광 좋은 곳을 잘 즐겼습니다. 더욱이 가이드 분께서 장소 안내와 사진촬영등 성심껏 해주시고 다음날에 사진을 보내주시느라 많은 시간 애써주셔서 감사했습니다.-학.
역사와 다양한 방면에 해박한 지식으로 여행을 더욱 풍성하게 해주시고 미국여행에 많은 팁도 알려주시고
잠시도 쉬지않는 열정으로 완전 감동 주신 스티븐님 넘넘 감사해요.돌아오는길에 현상까지 해주신 폴라로이드 사진까지! 몃진, 완벽한 여행 만들어주셔서 또 감사!!!
모든면에서 완전 강추에요 -원

정말 가이드님 잘 만나서 너무 좋은 여행, 추억 됐습니다! 신행으로 휴식보단 여행을 택 했었는데 힘든 여행중에 만난 꿀같은 시간이었습니다! 힐링이 목적이죠~ 불멍,별멍도 하고 와이프랑 인생사진도 건지고 너무 좋았어요! 감사합니다~

부모님 두분이 렌트로 시내 투어 다니시기 주차도 힘들고해서 단독투어 진행했는데 더글라스 가이드님이 정말 잘 안내해주시고 미국에 대한 많은 지식이나 배경 등도 설명해주셨다고 너무 너무 좋은 시간 보내셨다고 하시네요!! 짧은 시간이었지만 그새 정들었다고 하시는 거보고 투어 정말 하길 잘했다고 생각했어요!!!!

지난 금요일 썬 가이드님과 하루 투어 너무 재밌게하고 후기 남깁니당. 일단 제가 아침을 안먹구와서 배가 너무 고팠는데 머핀 사주시고 넘 감사했어요. 차 안에서 이동하는 시간에도 상황에맞는 신나는 음악과 설명이 있어서 지루하지않고 너무 재밌었고 LA에 대한 여러가지 지식도 함께 배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당 :) 또 가이드님 없이는 절대몰랐을거같은 장소들을 소개해주시고 두말하면 입아픈 멋진 인생샷들을 찍어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요. 어딜가나 현장에 계신 분들과 다정하게 인사하시던데 썬 가이드님 성격 진짜 좋으신듯해요 ㅋㅋ 정말 재밌었어요.
아 그리고 또 무엇보다 기억에 남는건 게티센터에서의 도슨트였습니다. 1시간이 어떻게 지나갔는지 정말 너무 재밌었고 많은걸 배울수있어서 너무 좋앗어요. 미술에 관심있는 분들이라먄 더더욱 썬 가이드님을 놓쳐선 안됩니다!! ㅋㅋ 그리피스 센터에서도 훌륭한 포토샵 기술을 보여주셔서 덕분에 좋은 시간 보낼수있었어용 정말정말 감사했습니다. 폰을 차에 두고 내려서 번거롭게 해드렸는데도 끝까지 웃어주시는 당신은 프로!!
짧은 하루의 시간이였지만 참 기억에 많이 남는 여행이 된것 같아요. 담번에도 LA놀러간다면 꼭 썬 가이드님을 다시 만나고 싶네요. 고생많으셨고 앞으로도 쭉 파이팅 입니다!

아침에 코리아타운 근처 호텔에서 픽업 되어서 좋았고, 투어도 좋았습니다. 가는 길에 간단히 먹을 수 있게 블루보틀 커피랑 바나나도 준비해주시고 도착해서도 바비큐나 라면같이 음식이 충분히 있어서 좋았어요. 투어도 사막이라 덥긴 했지만, 너무 힘들지 않으면서 적당히 볼것 다 볼 수 있는 코스라 좋았습니다. 그리고 제가 개인적으로 기타를 들고 가서 사진을 찍고 싶었는데, 말씀드리니 좋아하시고 사진도 열심히 찍어 주셔서 좋았습니다!

친구가 추천해줘서 다녀왔는데 역시는 역시입니당 누가 엘에이 간다고 하면 이 투어 추천해주고 싶어요!!! 사진도 정말 잘 찍어주시고 주변에서도 다들 넘 멋있다고 극찬해줬어요 ,, 👍 미국에서 제일 맛있었던 게 뭐냐고 하면 거기서 먹은 스테이크 였던 것 같아요 진짜 최고 ㅜㅜ 같이 간 분들도 넘 좋아써요 ,,, 감사합니다!

치 한 가이드님 제리 가이드님 두분덕에 기분좋개 여행하다 갑니다!
치 한 가이드님 la에서부터 라스베가스로 가는 투어진행해주셨는데 여러모로 저희한테 다 맞춰주시고 무엇보다 너무 재미있게 일정진행해주셨습니다. 바위산도 올라가고 도로위에서 사진도찍고 잊지못할 추억입니다 무엇보다 치 한 가이드님 사람 자체가 너무 좋으시고 같이다니면 기분좋은 그런분이십니다!
제리가이드님 1박2일동안 라스베가스부터 캐니언들 투어 진행해주셨는데 운전너무오래하셔서 고생많으셨고 사진도이쁘게찍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삼겹살이랑 된장찌개 너무맛있었고 잘놀다갑니다!!

가이드님이 넘 고생하셨어요
장거리 운전부터 음식준비까지
소중한 추억 많이 만들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돈이 아깝지 않은 알찬 여행이었어요.

친구와 함께 투어를 신청했는데 처음에는 너무 힘든 일정이지 않을까 걱정을 했는데 힘든 점 하나 없이 너무 재미있는 투어였습니다!ㅎㅎ 라스베가스 투어 가이드님께서도 명소에 도착할 때마다 멋있는 사진도 많이 찍어주셔서 기념사진을 많이 남길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소수로 투어를 진행해서 편하게 다닐 수 있었고 무엇보다 la에서 편하게 투어를 다녀올 수 있던 점이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숙소 바로 앞으로 픽업, 드랍해주셔서 편하게 왔다 갔다 했습니다 ㅎㅎ 캐년 투어 하실 예정인 분들은 후회 안 하실 거에요~~ 너무 좋은 경허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