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여행후기
줌줌투어를 통해 실제로 여행을 다녀온 분들의 여행후기입니다.

** 조아 뉴욕 ** 아이비 리그 & 보스턴 관광 자녀들과 함께하는 가족여행

상세한 설명과 해박한 지식으로 만족스러운 투어였어요. 특히 강의실까지 들어갈 수 있게 배려 해 주셔서 학생들이 공부하는 책상에 앉아 봐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저희가 원하는 것 최대한 들어 주시고 맛집도 알려주여서 감사했어요.
다음에 뉴욕에 가면 다른 투어로 꼭 다시 뵙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이둘과 뉴욕여행이 겁부터 나서 고민하던중에 후기가 너무 좋으셔서 가이드님을 선택해서 맘놓고 여행떠났는데요.. 정말 최고의 선택이었습니다. 저희가 보지못했을곳까지 구석구석 하루동안 뉴욕의 모든것을 보여주셨어요..
3-4일치를 하루에 다 보여주셨습니다. 함께하는시간 너무 즐거웠고, 이제나 늦게 후기 올려서 죄송합니다..
고민하시는 분들 절대 고민마시고 가이드님 선택해주세요..
이자리를 빌어 다시한번 감사인사드립니다.
늘 건강하시고 뉴욕에서 승승장구 하시길 기도합니다^^

표 받는곳이 저희 호텔에서 가까워서 티켓을 받기 쉬워서 너무 좋았습니다. 티켓으로 바로바로 입장이 가능하니까 또한 너무 쉬웟어용

저는 주중에 갓어서 사람들이 많이 없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티켓을 미리 작곡하실 잘했다고 생각햇어영~ 줌줌을 여태까지 많이 이용을 햇는데 앞으로도 많이 이용하려고요

여행오셔서 줄서서 시간보내는 것만큼 아까운게 없죠.
후기주셔서 감사합니다 ^^

출장차 뉴욕에 갔다가 회사동료들 5명이 1박2일 일정으로 11/2에 나이아가라 투어 신청했었습니다.
문범승(David Moon) 가이드님께서 친절하고 재미있는 말솜씨로 함께 해주셔서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이 되었습니다.
와이너리 방문해서 신선한 햇와인을 테이스팅 할 수 있었던 것도 좋았고, 짧지만 캐나다쪽 뷰를 볼 수 있었던 것도 좋았습니다.
무엇보다 운좋게도 올해 마지막 운행하는 Maid of Mist 를 타고 나이아가라 폭포의 장엄함을 느껴 볼 수 있었던 것도 행운이었습니다.
조수석에 앉으셨던 저희 TMT 차장님 견디시느라 귀에서 피나셨을 것 같은데ㅋㅋㅋ 고생많으셨습니다.ㅠㅠ
왕복 16시간 운전도 힘드셨을텐데 저희 일행 힘들진 않을지 챙겨주시고 배려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덕분에 너무 편안하게 여행 할 수 있었습니다.
다음에 뉴욕에 가게되면 또 뵈면 좋겠네요!
중간중간 찍어주신 사진 보내주시기로 했는데 기대하고 있겠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단독투어] 뉴욕의 하루 친구들과 여행

말도 안되게 좋았습니다
갑작스런 항공 변경으로 시간이 축소되었지만
가이드님의 환상적인 드라이빙 실력으로 이곳저곳 정말 많은 곳을 보고 왔습니다

정말 1분 1초도 아깝지 않게 너무 잘해주셔서 즐거운 여행 이였습니다

다음에 가족들과 오게되면 꼭 다시 가이드님 찾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도 환상적으로 찍으셨네요. 마침 휴일이라 교통상황도 좋았고 진행에 잘 응해 주셔서 순조롭게 두루두루 들려볼 수 있어 좋았습니다. 이 또한 박 **님 같은 역동적인 분을 둔 SS회사의 복 아니겠어요?
저도 범 'SS 그룹' 가족이랄 수 있겠네요. ㅎㅎ
제가 예약한 Vessel 등정도 괜찮으셨죠?
미국에 체재하시는 동안도 즐겁고 알차게 보내시길 응원합니다.
모두 화이팅!

이주* 2019-11-09

덕분에 즐거운 여행이였습니다|!

드림투어입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좋은 시간되세요.

박대* 2019-11-04

저희처럼 시간이 없는 여행자에게 추천합니다
자동차 이동시간 때문에 나이아가라에 머무는 시간이 많지는 않지만
자동차 이동하는 과정도 여행이라고 생각하니 정말 즐거웠습니다

가을이다보니 단풍도 많이 봤고
이곳 저곳 마을 구경하는 재미도 있습니다

가이드님 운전하시느라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박영* 2019-11-03

저희가 가고 싶은 곳 위주로 일정을 바꿔 주셔서 만족스러웠습니다.사진 포인트마다 가족 사진 멋지게 찍어주시고 맛집도 추천해 주셔서 맛있는 저녁 식사도 했어요.
특히 저희가가려고한 피자집 대기줄이 길었는데 가이드님이 대신 줄 서주시고 저희는 더 예쁜 야경 보고 오라고 하셔서 감사했습니다.
덕분에 맛있는 피자 편안하게 먹었어요.
다음에 뉴욕에 가면 가이드님의 다른 투어 신청하고 싶어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한국 잘 돌아가셨나요?
투어 초반에 피곤해서 움직이기 싫어하던 수* 이가 케이블카 이후로 생생하게 돌아와서 저를 당황(?) 하게 했던 기억이 납니다. ㅎㅎㅎ 사장님 사모님 그리고 수* 군 모두 모두 건강하시구요. 언젠가 아드님이 이곳으로 공부하러 오게되면 연락 주십시오. 제가 맛있는 저녁 대접하겠습니다. 계신동안 날씨가 조금 변덕스러웠는데 그 또한 뉴욕의 매력으로 기억해 주십시오. 멋진 후기 감사드립니다. 임석재 드림.

박선* 2019-10-29

정말정말정말 완벽한 투어였습니다!
아침에 뉴욕 전체가 보이는 정말 멋진 뷰에서 해뜨는 풍경도 보여주시고 하물며 휴게소도 예뻤어요.
가는 길이 너무 예뻐서 유럽에 온 것 같았고 나이아가라를 가기 전부터 관광을 충분히 한 느낌이었어요! 날씨도 너무 좋아서 더 만족스러웠습니다!
나이아가라를 도착했을때에는 진짜 사진과는 비교도 안될 정도로 너무 웅장했어요!!! 진짜 1박 2일을 강추합니다!!! 저는 자고 오고 싶었어요 ㅠㅠ
피터가이드님께서 정말 좋으신 분이라 여행하는 내내 즐겁게 다닐 수 있었어요! 그리고 정말 배려심이 넘치시고 여행 꿀팁도 많이 알려주셨어요! 가장 중요한 것은 사진을 정말 잘 찍으십니다!!!!! 진짜 인생샷 건져주셔서 감사해요!!!

안녕하세요? ^^밝고 유쾌하신 두분을 만나뵙게 되어 저 또한 정말 즐거운 여행이였습니다. 특별히 뉴욕을 정말 사랑하시는 두분이셔서 모시면서 정말 보람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베어투어 올림.

배석* 2019-10-29

안녕하세요, 10월 16일 야경 투어했었던 가족입니다.
이곳은 후기를 안남길래야 안남길 수가 없네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완벽 그 자체였습니다^^
어제 무사히 한국 귀국하였고, 이제서야 후기를 남기게 되었습니다.

1.투어시작전
- 여러 업체를 고민하였습니다. 처음에 사실 m투어업체에 연락해보았으나 그쪽 가이드님의 연락방식이 저희와 안맞는 것 같아 계약을 포기하였고, 검색과 투어 후기를 열심히 읽어본 결과 선택한 곳이 이곳 베어 투어였습니다. 투어 후기가 아주 많지는 않았지만 모두가 평점 만점을 남겼으며 후기글 또한 모두 만족했다는 점이 마음에 들어 선택하였습니다. 주변에 다른 나라에서 투어를 해본 사람들 얘기를 들어보아도 후기가 많은 곳이 꼭 좋은 곳은 아니라고 한 점도 있었고요.
- 날씨체크도 꼼꼼히 해주십니다. 저희가 투어를 하게 될 날은 비가 올 예정이라 비가 오지 않는날로 변경 가능하니 원하시면 말씀해달라고도 해주셨습니다. 저희는 이미 짧은 기간 안에 여행계획이 다 세워져 있기에 어쩔수 없이 그대로 진행하였습니다.

2.투어시작후
- 비가 많이 오는 날이었습니다. 아마 날씨와 구성원에 따라 투어 내용도 조금씩 바뀔 수 있는 모양입니다. 일기예보가 비로 되어 있어 그런지 비를 안맞고도 구경할 수 있는 곳으로 배려해준 듯 하였습니다. 물론 유명 포인트는 비를 어쩔 수 없이 맞아야 했지만요^^;
- private 투어라 그런지 시간에 전혀 구애받지 않는 모습이었습니다. 원하는 곳에서 원하는 시간만큼 충분히 즐길 수있었습니다. 차량 문쪽에 항상 마실 수 있는 물을 준비해주신 점도 세심함으로 느껴졌습니다.
- 사진도 열심히 잘 찍어주십니다. 저희가 가지고 있는 카메라로도 잘 찍어주시지만, 피터 가이드님이 가지고 계신 최.신.의 (심지어 한국에는 아직 런칭도 안한) 아이폰 11로도 열심히 찍어주십니다. 물론 끝나고는 사진 원본으로 다 보내주십니다. 일반 카메라로는 삼각대가 있거나 사진에 기본적인 지식이 없다면 야경의 멋진 모습을 담기 어렵지만 아이폰 11로는 손쉽게 그리고 잘 찍어주십니다. 이 것도 많은 기억에 남는 것 같습니다.

3.투어를마치며.
- 끝나고 배려깊은 마음과 함께 이것저것 많이 챙겨주셨습니다. 그 때 주신 물은 여행 내내 잘 마셨습니다. 감사한 마음에 작은 정성(?) 이나마 챙겨 드리려 하였으나 한사코 거부하셔서 못드리고 왔습니다ㅜㅜ

사진은 투어중에 직접 찍은 사진으로 올립니다.
다른분들도 만약 고민중이시라면 후회없는 선택이되리라 생각합니다.
다음에 기회되면 또 뵙겠습니다.

안녕하세요? 한국에 돌아오셔서 시차적응하시고 일하시느라 바쁘셨을텐데 시간을 내어 귀한 리뷰 남겨주셔서 감사드려요. 오래전부터 어머님의 환갑 기념으로 부모님과의 여행을 준비하셨고 투어내내 세심하게 부모님을 챙기시는 모습에 감동이 되었습니다. 부모님께 멋진 아드님 두셨다고 꼭 말씀드리고 싶네요! ^^ 다음번에 미국에 오시게 되면 또 뵐 수 있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 베어투어 올림.

김경* 2019-10-27

이 야경투어를 안했으면 후회했을것 같아요.. 가이드님이 정말 친절하시고 사진도 스냅사진 찍는 것처럼 정말 마음에들게 찍어주셔서 완전 기대 이상이고, 걸어서 교육기관 통해서 가는 것보다 훨씬 시간 체력 절약하고 너무 좋았습니다. 뉴욕하면 야경인데 뉴욕여행에 대해 좋은 기억을 남기고 가는 것 같아서 너무 좋아요.. 강추입니다.

좋은 여행 되셨다니, 저희도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이렇게 귀한 리뷰도 써주셔서 더욱 감사드립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한 날들 보내시길 바랍니다.
다시한번 저희 뉴뉴투어와 함께 해주셔서 감사립니다.

뉴뉴투어 드림

안소* 2019-10-27

저는 한국에서 신청만 하고 뉴욕에 혼자가신 어머니만 보내드렸는데 좋았다고 하십니다 차에 태워서 여기저기 데려다주고 내려서 구경도 하고 다시 태우고 목적지에 내려다주고 하셨대요 인원은 뭐 한 10명정도였고 가이드분이 사진도 잘 찍어주시고 하셨다고 하고요

이창* 2019-10-27

하루에 멋진 야경코스를 다 둘러볼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코스마다 야경이 조금씩 다른데 다 너무 멋졌어요^^
가이드님도 친절하시고, 차로 이동해서 편하고 좋았습니다

안녕하세요, 이창희님~

편안한 여행 되셨다니 저희도 감사드립니다. 거기다 시간 내주셔서 리뷰도 적어주셔서 더욱 감사드립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한 나날들 보내기실 바랍니다.
저희 뉴뉴투어와 함께 해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뉴뉴투어 드림

Se******** 2019-10-26

야경투어를 하고 만적해서 데이투어도 바로 신청해서 했습니다.

각 스팟스팟마다 사진 잘 나오는 구도를 잘 아셔서 기념사진 제대로 남길수 있었습니다.

뉴욕 여행중에 사진 많이 찍었는데 남는건 가이드님이 찍어준 사진들 뿐이네요. ㅎㅎ

꼭 가고 싶은 곳은 개인적으로 방문하더라도 이 투어로 여러곳 한번에 둘러보는것도 강추에요. 언제 또 올지 모르니깐요!ㅎㅎ

아직도 덤보 줄리아나 피자집에서 같이 먹던 피자가 생각나네요. 투어 강추합니다.

Se******** 2019-10-26
[그룹 투어] 뉴욕 야경 차량 투어 부모님과 함께하는 가족여행

일년만에 후기를 남기네요.
부모님 모시고 간 뉴욕 여행 첫날 맨하탄 야경 투어를 했는데 너무 좋은 밤이라 아직도 기억이 생생하네요.
약간 흐린날이었지만 다행히 뉴욕의 멋진 야경을 볼수 있었습니다.
가이드님 너무 잘 챙겨주시고 비 맞아가면서 예쁜 사진 찍어주시는 모습이 너무 감사했습니다.

뉴욕 여행을 한다면 꼭 추천하고 싶은 투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