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드니 여행후기
줌줌투어를 통해 실제로 여행을 다녀온 분들의 여행후기입니다.

한화로 5만원도 채 하지 않는 돈으로 너무 즐거운 경험이었어요 !!

우선 와인 농장은 솔직히 그렇게 할 게 많지 않아요,
포도밭 구경하고 또 동시에 탁 트인 초록색을 볼 수 있다는 정도?
호주가 본래 그렇고 특히 포도밭이라 더 그런 것 같았지만 파리도 되게 많았고요. 저는 친구들과 함께 가서 포도밭에 물 뿌리는 기계로 놀았는데 충분히 재미있었어요. 와인 시음도 좋았고요.
그런데 와인농장은 사람에 따라 지루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돌고래 크루즈를 탔는데 돌고래가 한참 안 보이고 또 가끔 돌고래를 못 보는 경우도 있다기에 못 보는 건가 싶었는데 진짜 많이 볼 수 있었어요. 뱃머리에 미리 자리 잡고 앉아 두지 않으면 나중에는 사람들이 모여서 보기 힘들 것 같았어요. 그리고 이층이 있는 건 내리기 직전에나 알았는데 사람들이 붐비는 일 층보다 이층 선장님 바로 옆은 바람에 칸막이에 가려져 안 불고 좋은 것 같아요. 뱃머리아니면 이층이 최고 뷰인 것 같아요.
저는 배타는 것도 좋고 바람 맞는 것도 좋아해서 계속 뱃머리에 있었는데 너무 좋았어요.

마지막으로 이번 여행의 백미인 포트스테판 샌드 보딩을 타러 갔는데
샌드 보딩 자체가 재미있었지만 그 잠시를 위해 올라가는 게 진짜 힘들기도 했어요^^.. 또 풍경도 정말 예뻤고요.
그런데 저는 개인적으로 샌드 보딩보다 보딩 장소로 투어 차 타고 갈 떄가 더 재미있었어요. 인원때문에 짤려서 친구들과 저만 다른 차에 타고 돌아가게 됐었는데 기다리는 시간동안 직원 분들과 사진도 찍고 또 자동차를 진짜 세게 운전해 주셨는데 너무너무 재미있었어요!!!

풍경은 돌고래 크루즈 해안가도 샌드 보딩 스팟도 와인밭도 다 각자 개성대로 너무 이뻤어요,
저희는 실수로 도시락 신청을 못했는데 오히려 덕분에 바닷가에서 여유있게 식사할 수 있었어요. 다행히 근처에 먹을 게 많더라고요.
그치만 그 날 바람이 많이 불어 춥기도 했어요,

모래가 걱정보다 눈에 들어 가고 하진 않았는데 레깅스 신고 오시는 게 제일 좋은 것 같아요. 신발도 어차피 벗고 샌딩하는 동안 모래에 묻히니 슬리퍼나 샌들같이 모래 털기 좋은 걸로 추천드려요.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좋은 경험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시드니 도착하자마자 매우 피곤했는데 공항 나가자마자 픽업해주시고 본격적인 시드니 여행 전 워밍업(?)을 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이 투어가 아니었다면 사실 시드니 여행을 하다가 중간에 굳이 동부해안가를 보기 위해 시간을 내진 못할거 같았어요. 덕분에 직접 가긴 힘들것 같은 장소들을 자동차로 편하게 구경시켜주시고 제때 체크인 할 수 있도록 호텔까지 데려다주셔서 좋았습니다.

바람이 너무나 심하게 부는 날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이안가이드님이 처음부터 끝까지 꼼꼼하고 친절하게 잘 챙겨주셔서 너무 고마웠고 즐거웠어요. 투어중에 추천해 주셔서 먹었던 버거도 너무 맛있었고, 블루마운틴 투어중 데려가주셨던 시크릿 장소도 바람이 너무 불었지만 그래도 너무 멋있었어요. 시크릿 장소 하나만으로도 이 투어의 가치는 있다고 생각합니다. 다시 한번 고생하신 이안 가이드님께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네요~ㅎㅎ

우버 타는 것보다 훨씬 편하고 가격도 저렴하고 좋습니다. 특히 시드니는 아이들이 있는 경우 우버 승차거부를 당하는 일이 많다고 하는데, 카시트 요청 (유료)해서 안전하게 잘 왔습니다. 앞으로도 한인 택시 자주 애용할 예정입니다.

[단독투어] 블루마운틴 선셋투어 + 별보기 자녀들과 함께하는 가족여행

10월달에 다른투어에서 단체 관광으로 블루마운틴을 갔고 이번에는 남편과 같이 단독투어로 이번별보기 투어를 했는데요
돈을 조금 더 주고 단독투어하는게 정말 좋은것같아요
애들이 일단 개인 suv차에서 편하게 이동해서 좋았고
팀가이드님께서 아이들 컨디션신경쓰시면서 이동시간도 유연하게 해주시고 중간에 아이들 위해서 야생앵무새 먹이주기도 하셨는데 아이들이 정말 많이좋아했어요ㅋ ㅋㅋ
맛있는 스테이크집에서 저녁식사도 할수있었고
선셋타임이라 낮에볼때보다 더 낭만적이었고 관광객이 거의 없는 시간대와 장소라 블루마운틴에 오롯이 흠뻑빠질수있고 평온하게 관광할수있었어요. 사람들이 많이 가지않는 시크릿한 곳을 데려다 주셔서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별보기 할때는 와인,와인잔,치즈까지 준비해주셔서 너무 감동받았고
팀가이드님께서 신경을 쓰신다는 인상을 많이 받아서 투어비가 아깝지않았어요.

Je******* 2019-11-12

선셋워킹투어 너무 좋았어요!
소피 가이드님과 함께 했는데 록스 구석구석 다니며 호주의 역사도 귀에 쏙쏙들어오게 설명해주시고 사진찍기 좋은 포인트도 찝어주시고 코스가 너무 좋았어요! 포트스테판은 긴바지 필수에 모래바람이 엄청났지만 재밌는 경험했다고 생각해요 ㅋㅋ

가격이 좀 비싸지만 한바퀴 시드니 구경 잘 했습니다. 어린아이들은 좀 힘들어 했네요. 어르신이 계신 가족들에게 적합한
듯 합니다. 그래서인 지 대부분 서양 노부부들이 타는 편이고 젊은 분들은 시드니 오팔카드 구매해서 여기저기 찾아다니심이 나을 듯 합니다. 시드니 시내는 어디든 지 걸어서 30분 이내에 가능하니 걷기도 좋습니다. 2층에 타실 땐 모자랑 썬크림 필수입니다.

강지* 2019-11-11

대만족했습니다~~!!
원래 자유여행을 좋아하는데, 블루마운틴은 자유여행으로가기 번거롭고, 이 투어를 먼저 다녀온 지인이 추천해줘서 참여하게되었어요.
짧은 시간동안 편하게 주요 포인트들을 모두 볼수있었고, 점심으로 먹은 스테이크도 기대이상이었습니다.
가이드님께서 추천해주신 레몬라임비터도 굿!
전반적으로 가성비 이상이라고 생각합니다.
마지막에 간 오지팜도 좋았어요.
타롱가주보다 코알라, 캥거루를 더 가까이서 봤어요ㅋㅋㅋ

안녕하세요~ 블루마운틴 투어에 대한 긍정적인 리뷰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좋은 여행 되셨길 바라고 다음에 또 머뭄투어와 함께 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박정* 2019-11-11

날씨가 갑자기 안좋아져서 생각했던데로 되지 않았지만
끝까지 최선을 다해주셔서 너무 좋은 기억과 추억으로 남았습니다. 특히 시크릿코스는 제 인생에 평생 기억될 장소일꺼 같아요ㅠㅠ 너무너무 좋은 코스였고 너무너무 고생많으셨습니다ㅜ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다니엘입니다.
갑작스럽게 기온이 너무떨어지고 많은구름과 매서운 바람까지 정말 열악하고 힘든 상황이었으나 두분의 열정을 어찌하진 못했던 하루로 기억이 됩니다^^ 남은 일정도 추억으로 가득하시길 바래봅니다^^

전효* 2019-11-11

가이드님 설명이 차분하고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Ch***** 2019-11-11

가이드님이 너무 유쾌하시고 예쁘셔서 더 재밌게 여행을 즐길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포트스테판에서 핸드폰 안챙겨서 사진 못찍을뻔 했는데 가이드님! 핸드폰 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래바람이 불고 힘들었지만 한번쯤은 가볼만 한것같습니다ㅎㅎㅎ

안녕하세요 고객님~^^
포트스테판 투어에서 멋진 인생샷 까지 남기실 수 있어 정말 다행입니다~
즐거운 추억이 가득하셨기를 바라며 다음 여행도 지그재그투어와 함께하기를 바라겠습니다!
소중한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서승* 2019-11-10

박재민가이드님이 워낙 친절하시고 또 재치있으시고 유머러스 하셔서 정말 장거리 이동에도 즐겁에 웃으며 다녀왔습니다. 박재민 가이드님과 함께 투어하시길 권해드리고 투어코스 또한 매우만족하며 좋은가격에 좋은경치와 좋은사진들 많이 담아왔습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유쾌하고 센스있는 박재민 가이드님이랑 즐거운 블루마운틴 투어를 보내신 것 같습니다!
다음 여행도 지그재그투어와 함께하기를 바라며 더 만족도 높은 여행을 시켜드리는 날이 오기를 기다리겠습니다!
소중한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옥창* 2019-11-10

3시간씩 총 6시간정도 소요되는 왕복여정과 국회의사당 대사관마을 국립박물관 전쟁기념관을 성실하게 안전하게 안내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캔버라에서 머무는 시간이 짧아 아쉽기는 하지만 하루 일정상 어쩔 수 없는 상황이라 생각하며, 점심식사는 한국사람에게 적합한 것으로 2~3개 정도 추천해 주시면 현지의 복잡한 메뉴(상세한 메뉴)에 뭘 먹어야 할지 고민하는 시간을 줄여 줄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김서* 2019-11-10

공항에서 픽업장소까지 꽤 걸어야해요. 한 오분 이상 캐리어 끌고 걸은거 같아요.
저렴하게 이용하기 위해서 어쩔수 없다고 하니 괜찮았어요.
가는 길 설명아주 잘되어있어서 헤맬일이 없으니ㄱ 걱정안해도 될것같습니다.
가는길에 궁금한것도 해결해주시고, 친절하고 아주 좋았어요.
샌딩도 마찬가지로 아주 좋았습니다.
덕분에 시드니 여행 아주 잘했어요. 감사했습니다!

이지* 2019-11-10

하루 안에 혼자가지 못할만한 곳 둘러보기 정말 좋은 투어였습니다~~
가이드님이 버스에서 내내 호주에 대한 정보 알려주셔서 더 알찼어요~~
동물원에서도 시간 충분히 주셔서 코알라랑 캥거루 실컷 볼 수 있었습니다~~
다음에 또 지그재그 투어 이용할게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블루마운틴 투어의 경우 개별적으로 가시는 것도 좋지만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가기 어려운 곳들이 있어 투어로 떠나보시는걸 추천드리고 있는데요!
만족 하시는 시간이 되셨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고객님 말씀 처럼 다음 여행도 지그재그투어와 함께하기를 기다리겠습니다!
소중한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