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베가스 여행후기
줌줌투어를 통해 실제로 여행을 다녀온 분들의 여행후기입니다.

4월에 결혼식하고 11월에 신혼여행으로 간 미서부!
LA, 라스베가스, 하와이를 2주만에 돌아야하는 일정이라 빡빡했던지라, 베가스를 이틀 잡고 그 중 꼬박 20여시간을 줌줌투어를 통해 11월 16일자 큐트래블 그랜드캐년 당일투어로 예약을 했어요.
인원수 상관없이 무조건 출발한다는 이야기에 무작정 신청,
꿈에 그리던 캐년투어를 다녀왔네요.

신혼여행 스냅촬영을 신청할까 하다가 시간도 없고 해서 신청을 안했는데.. 가이드님을 너무 잘 만나버려서 스냅촬영 안하기를 정말 잘 한거 같다는 생각을 여태껏 하고있습니다!!
6개월만에 다시 신랑신부가 되어진 느낌이 나름 좋았네요.ㅋㅋㅋ
패트릭최 가이드님께서 전문 스냅촬영 못지않게 사진을 너무너무너무 잘 찍어주셔서 sns 올릴 사진이 너무 많아져 버렸어요..... :)
귀중한 여행시간을 패트릭최 가이드님이 맡아주셔서 정말 다행이었어요!!!! 너무나 값지고 알찬 캐년 당일투어 여정이었습니다.
새벽 세시부터 밤 열시까지.. 장작 20시간을 운전 하시고도 피곤한 내색 하나없이 이리뛰고 저리뛰며 여행자들보다 더 신난 모습으로 일하시는 모습이 존경스러웠습니다! 멋있으세용:-)

너무나도 만족스러운 여행 즐기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큐트래블, 최가이드님!! ♥

너무 재미있는 투어였어요
션의 설명도 재미있었고
사막에서 본 하늘의별도 인상깊었구요
라스베가스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스팟이였어요

안녕하세요
14~15일 1박2일 투어한 부부입니다^^
저희가 여행한날은 저희 부부만 단독으로
투어하게 되었었는데요!!
정말 너무 너무 만족한 투어였어요
임실장님께서 저희 부부 가이드를 맡아주셨었죠~~~
편안하고 안전하게 투어를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
장시간 운전으로 많이 피곤하셨을텐데도 잘 챙겨주시고
꼼꼼한 설명까지.... 좋았어요 잊지못할 추억으로 남을것같아요
신랑과 저 모두 미국서부여행중 어떤곳이 좋았냐는 물음에
바로 캐년투어라고 말했답니다^^
부모님 모시고 꼭 다시오고 싶어요
다시 온다면 힐링투어 이곳에, 그리고 임실장님께
가족 투어를 부탁드리고 싶네요
가족,신혼여행으로 오신분들께 적극 추천드리고 싶어요
주변 사람들에게도 적극 추천하고 싶을만큼
너무나 행복했던 여행이었습니다
행복한 추억 만들어주신 임실장님~~ 감사드리구요
건강하세요♡♡♡♡♡
아!! 사장님께서 차려주신 저녁식사도 너무 맛있었습니다
덕분에 잘 놀다 돌아가요♡

미국 여행은 처음이라 렌트카보다 투어를 선택했는데, 최고의 선택이었던 거 같아요. 먼 거리 이동 시 항상 편안하게 해주시고, 재밌는 역사 이야기를 많이 해주신 최실장님은 정말 최고의 가이드이십니다. 관광지마다 베스트 포토존을 다 알고 계시고, 직접 찍어주시기까지 하시는 친절 가이드세요. 방문한 캐니언들은 정말 환상적인 뷰를 자랑하는 곳들이었습니다. 펜션에서 먹은 저녁도 정말 최고였어요. 같이 간 분들도 모두 친절하시고 재밌으셔서 좋은 추억을 많이 쌓을 수 있었습니다. 즐거운 추억 많이 쌓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서부의 아름다움과 위대함을 동시에 느끼고 싶다면, 꼭 요한투어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가이드님의 친절한 설명과 안내 덕분에 불편함 없이 투어를 진행할 수 있었고, 꼭 가볼 수 있었 곳들 이상으로 많은 곳을 가볼 수 있어서 너무나 좋았습니다. 친절한 가이드 너무나도 감사드립니다!!

배병* 2019-11-17

혼자 여행해서 사진을 많이 못 찍었던게 계속아쉬웠습니다. 그런데 1박2일동안 가이드분과 투어를 할때, 사진을 너무 잘찍어주셔서 좋았습니다. 뿐만 아니라 캐년에 대한 설명, 일정 사항도 잘 알려주셨습니다. 거기다가 이번 투어랑 상관없이 미국의 어디 호텔이 좋고 어떤 관광지가 좋은지 미국 여행팁?도 많이 알려주셔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김민* 2019-11-17

또 여행 온다면 크리스 가이드님과 함께 하고 싶어요
편안한 여행을 원하시면 정말 좋을거 같습니다
여행중 운전으로 피곤 하셨을 텐데 크리스 가이드님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유동* 2019-11-17

첫 날은 톰 가이드님, 둘째 날은 앤디 가이드님과 함께 투어를 했어요. 두분 덕분에 편하고 즐거운 여행이 됐어요! 가이드님들 모두 친절하시고 차로 이동하는 동안 여러 설명도 해주셔서 새로운 사실도 알게 되고 투어내내 즐거웠답니다☺️ 너무 고마워요오 :)

펜션도 깨끗하고 너무 편했어요!! 투어 하신다면 펜션에서 묵을 수 있는 1박 2일 투어 추천 드려요!! 가이드님이 해주신 저녁밥, 아침밥 진짜 맛있었거든요!!! 완전 강추!!!!!👍👍
그리고 인생사진도 여러 장 건져가요!!
이곳 저곳 예쁜 배경으로 사진 찍어주셨거든요!!!

큐트레블 통해서 잊지 못 할 추억 많이 만들어 가요!!!
투어 완~~전 추천 합니다!!!!

윤지* 2019-11-17

처음에 샌딩투어라고해서 여러 군데를 못 볼거 같기도 하고 피곤할까봐 걱정도 많았었는데 차에서 요세미티 가는 곳까지 편하게 갔습니다. 다니엘 가이드님이 샌딩투어 시작부터 설명을 자세히 해주셨고 궁금한 것들도 잘 대답해주셨고 샌프란 추천 장소, 맛집까지 알려주셨고 저희 커플 사진, 개인 사진도 너무 잘 찍어주셔서 둘 다 인생샷 건졌습니다.
잘해주셔서 행복했고 즐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수* 2019-11-17

1박2일동안 너무 좋은시간을 보냈습니다.
말로, 사진으로는 표현이 안 될 만큼 아름다운 자연과
그곳에서 한명 한명 사진 찍어주신 전실장님!
이틀동안 안전하게 운전 해 주시고 가는 곳마다 다 설명해주고 챙겨주시고 너무 감사했습니다.
숙소도 아늑하고 깔끔하고 무엇보다 밥이 너무 맛있었어요!
투어 신청 안했음 후회했을 거 같아요.
좋은 인연들도 만나고 평생 잊지 못할거 같아요!

조원* 2019-11-17

죽기전에 꼭 한 번 방문해봐야할 그랜드캐년!! 해가 빨리 지는 시즌 1박에 모든것을 다 보려고하니 조금은 빡세기도 했지만 그만큼 알찬 투어였습니다!! 한가지 아쉬운건 저희가 방문한 날이 별을 못보는 시기였다는점ㅜㅜ 적절한 설명과 상황에 맞는 선곡,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포토스팟 선정과 자세지도까지! 고생해주신 숀 가이드님께 감사드려요!!

김은* 2019-11-17

기대했던것 이상의 만족스러운 여행이었어요
꼭 가보고 싶었던 엔텔롭 캐년이랑 홀 슈 밴드를 함께 볼수 있는 상품이어서 너무 맘에 들었는데 캠핑카에서의 하룻밤 자는 것까지 새로운 경험으로 여행의 경험을 넓혀 주었어요
캠핑카에서 캡틴이 해주는 저녁을 먹고 마당에서 캠프파이어하면서 늦은시간까지 얘기 나누느라 시간가는줄 모르는 여행을 언제 해봤나 싶어요
가는곳마다 멋진 사진 찍어주시는 캡틴하리님 다시한번 감사드려요
덕분에 라스베가스가. 다시오고싶은 멋진 도시로 기억에 남네요
건강하세요^^*


이효* 2019-11-17

11.11~11.12 제이콥대장님이 가이드해주신 캐년투어후기입니다~

저는 친구와 함께 투어신청하여서 가이드형님까지해서 총14명? 투어한거같아요~ 사실 차를 빌려서 따로 자유여행 하려했는데 일정상 너무 피곤할것 같기도하고 해서 캐년은 투어를 신청했습니다~

결과적으로 너무 잘한거같아요 총 1400km를 1박2일동안 제이콥가이드형님이 운전해주시고 포인트마다 역사왖배경에 대해 설명도 해주시고 너무 좋은시간이었습니다.

같이 여행 하신 다른분들도 너무 착하구 많이 도와주셔서 더욱 재미있는 여행이되었구요. 혹시 캐년투어 앞두고계신다면 걱정마시고 투어신청하세요 강추입니당

요세미티국립공원에는 따로갈계획이었는데 저희일정과 시간고려해서 정보도많이알려주시고 투어 외적으로도 많이도와주시는분이라 여행하시면서 이것저것 물어볼수도있으니 일석이조인것같아요. 그럼 이만 마무리하며 저는 한국의 일상으로 돌아가보겠습니다~~

후기읽는 여러분 즐거운 여행되시길바라며 가이드형님께도 감사의말씀 올립니다~^^ 같이 여행하신분들도 좋은일 가득하세요! 헤버나이스데이~

안녕하세요 효준님! 행복을 나누는 포시즌 캠핑투어입니다 ❤
장거리 장시간 이동으로 분명 쉽지 않은 일정이지만, 우리 가이드님들은 항상 동네 오빠 형의 마음으로 늘 웃음을 잃지 않으시고 여행자 분들을 케어 해주시지요~ 우리 여행자 분들께 하나라도 더 드리고 싶은 게 저희 포시즌과 함께하는 모든 팀원들의 마음이랍니다~!! :-) 여행 중 담아가신 사진들을 천천히 살펴보시며 포시즌 캠핑투어와 함께한 추억들을 오래오래 기억해주세요. 캠핑장에서 구워먹던 마쉬멜로우처럼 달콤한 일들이 효준님의 앞에 가득 펼쳐지길, 저희에게 힘이 되는 소중한 후기 감사합니다.

고현* 2019-11-17

크리스가이드님과 함께 너무 즐거웠어요! 크리스 가이드님이 정말 유도리 있으시구 순발력이 좋으셔서 여행 내내 저희에게 맞춰서 조절하느라 고생많으셨어요! 운전도 잘하셔서 빨리 스트립에 도착했어요! 여행 내내 구경할 시간도 충분히 주시고 사진도 열심히 찍어주셔서 감사했어요! 무엇보다 엄청난 선곡 센스...👍 크리스 가이드님과 함께해서 즐거웠습니다! 캐년사이가 거리가 먼데도 계속 중간중간 휴게소 데려다주시고 정말 고생많으셨어요!
여행코스도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캐년들 무엇하나 멋있지 않은게 없었고 캠핑카라 걱정많았는데 캠핑카도 너무 좋았어요! 깨끗하고 내부도 따뜻하게 조절되고 따뜻한 물 잘나오고 걱정할 필요가 하나도 없었어요! 삼겹살이랑 김치찌개, 부대찌개까지 정말 행복하게 먹었어요! 캠프파이어 역시 잊지 못할거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현지님! 행복을 나누는 포시즌 캠핑투어입니다 ❤
행복한 여행 되셨나요? ^^ 투어코스는 워낙 넓고 광활한 곳이라, 이동에 상당한 시간이 소요되는 투어이기에 중간에 들르는 크고 작은 마켓에서 화장실도 틈틈이 가주시구요~ 간식을 챙겨, 몸에 수분과 당이 부족하지 않도록 해주셔야 한답니다!! ^^ *혹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2박이상의 여유로운 일정으로 선택하셔서 진정한 캠핑의 묘미를 즐기며 저희와 진득한 얘기도 나누어 보아요!! 저희에게 힘이 되는 소중한 후기 감사합니다.

김동* 2019-11-16

후기가 늦어졌네요..ㅎㅎ 처음에 갈땐 만족을 못하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걱정 안되게 차실장님이 잘해주시고 편하게 해주셔서 좋은 여행이 됬던거 같습니다. 그덕에 좀더 여유롭게 다닐 수 있었고 좋은 일행과 함께 재밌게 놀았습니다. 식사는 맛있었고 불편한 점은 없었습니다. 오래 운전하면서 힘든 티 한번 안내주시고 하신 덕분에 정말 만족했고 다음에 또 오게된다면 여기 이용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