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베가스 여행후기
줌줌투어를 통해 실제로 여행을 다녀온 분들의 여행후기입니다.

비록 인터넷이 잘 안되어 끊어짐은 있었지만, 가보지 못한 곳의 풍경이라서 좋았습니다.
처음에는 그냥 TV를 보는 느낌이었지만 실시간 채팅에 대답도 해주시고^^ 즉시 즉시 소통되는 느낌을 주셔서 좋았어요.
그리고 그랜드 캐년에 대한 일반적인 지식 또한 알려주셔서 감사했습니다.

해가 뜰 때는 너무 천천히 떠서 잘 못 느꼈었는데,
뜨기 전과 뜨고 나서의 풍경을 비교해 보니 확실히 풍경이 바뀌었더라구요..
추운데 고생많으셨고 감사합니다^^

소리도 끊깁니다. 화면도 끊깁니다. 화질도 안 좋아서 완전 별로 였습니다. 추천하지 않습니다. 엄청 기대하고 설레는 맘으로 시간 맞추려고 부랴부랴 달리고 달려서 뛰어올라가 핸드폰 티비랑 연결시키고 봤는데.. 정말 실망 그 자체 였습니다. 차라리 이미 나와 있는 영상들 찾아 보는것이 훨씬 나을 것 같습니다. 멘트도 별로였습니다. 하지만 취지는 좋다고 생각합니다. 많이 보완하고 연구하면 다 함께 여행하는 기분을 낼수 있을 것 같습니다.

멋진 화면 감사합니다. 그랜드 캐년에 다시 가보고 싶은 마음이 넘치네요. 꼭 그날이 오리라 믿고 그동안 건강하세요~

코로나 시기에 못가는 여행대신 랜선여행을 하게되어 예전 추억을 떠올릴수있었던 좋은 기회였습니다.

가고 싶었던곳을 랜선으로나마 볼수 있어서 정말좋았어요 코로나 종식되면 바로 떠나야겠어요 이런시기에 고객을 배려하여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줌줌투어의 발전을 기원합니다

좋았습니다!!! 중간에 살짝 끊김이 있었어요ㅜ

여행이 아쉬운 요즘 랜선으로 그랜드캐니언 해돋이를 볼 수 있다는게 정말 좋았습니다. 가이드님의 재미있는 설명과 소개가 더욱 인상깊었던 여행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랜선으로나마 볼수 있어서 좋았어요 감사합니다

썬 가이드님 얼른 다시 보고싶어요~~

코로나때문 여행은 커녕 집밖으로 나가기도 힘든 요즘, 랜선투어를 하면서 오랜만에 여행의 설렘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ㅎㅎ가장 기억에 많이 남는 여행지가 미국인데 제가 가봤던 그랜드 캐년 사우스림을 영상으로나마 다시 보게 되니 너무 반갑고 추억이 새록새록 돋았어요ㅎㅎ캐년 지역 자체가 인터넷 망이 너무 안좋아서 중간중간 끊기기는 했지만 그래도 정말 즐겁고 색다른 추억이 될 것 같네요^^

비행기 대신 랜선을 타고 갔던 그랜드캐년, 그것도 일출이라니요~~^^. 이런 기회를 준 줌줌투어와 재미난 가이드님께 진짜 감사드리네요. 간만에 식구들끼리 외국여행 한 기분이었어요. 사실 외국가서 일출을 챙겨 보고다니진 않지만 이번기회에 볼수 있어 좋았어요. 추운날씨에 저희만 따뜻한곳에서 일출을 봤었네요. 가이드님 다시한번 감사드려요^^

아무래도 랜선이다 보니 해돋이만 보며 감상에 젖기엔 조금 부족한 감이 있었던것 같아요
그래도 가이드님의 세심함은 좋았네요

2019년 그랜드 캐년을 줌줌투어를 통해 투어를 가봤지만 일몰은 본적이 없었는데 그때의 기억이 새록새록 나면서 랜선이었지만 쉽게 볼 수 없는 멋있는 일출을 볼 수 있었습니다.
추운 날씨에도 아침일찍 일출을 저희에게 보여주기 위해 고생하신 가이드님 감사합니다!

비록..조금 끊기긴 했지만 집에서 해돋이를 보고 너무 감동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코로나가 끝나서 빠른 시일 내로 직접 보고싶네요..

코로나시대 여행을 못가서 아쉬웠는데 이렇게 인터넷상으로라도
해외여행을 즐기게 되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앞으로도 이런 행사 많이 했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2021년에는 코로나가 종식되어서 자유롭게 여행 다닐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