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베가스 여행후기
줌줌투어를 통해 실제로 여행을 다녀온 분들의 여행후기입니다.

EU******** 2020-10-20

알렉스 가이드님 정말 고마웠어요. 그리고 여행 내내 같이 했던 동생 문.재.연도 너무 고마웠어요. 겁이 너무 많아서 두려웠고, 가이드 여행에 큰 기대 없어서 무심히 갔던 여행인데 너무 많은 충족감을 안고 돌아왔더군요. 물론 대자연이 준 것도 맞지만 알렉스 가이드님이 큰 역활을 했다고 생각합니다. 이런 가이드 여행이라면 저는 얼마든지 주위에 추천하도록 하겠습니다. 물론 겨울방학때 한국에서 아이들이 오면 다시 알렉스와 함께 그랜드 캐년 보러 가야죠.

박여* 2020-10-14

코로나 시기에 멍하고 무기력 했는데 덕분에 다시 기운을 찾았어요 마스크도 주시고 손소독제도 주시고 밥도 넘넘 맛있고 즐거웠어요 가이드님이 적절하게 잘 해주셨어요 적당히가 젤 어려운 거 같은데 감사했습니다 ! 그리고 저는 지리나 역사적 이유 등 설명 듣는 걸 좋아해서 가는 곳 마다 알려주셔서 유익하고 재밌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안전도 제일 먼저 신경써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숙소도 너무 좋았구요 깔끔하고 별도 보이고 감동ㅠ
힐링가이! 요셉가이드! 감사했습니다 ~
덕분에 그냥 보기만한 투어가 아니라 재밌고 적절한 투어였습니다 투어 외에 가다가 사진찍게도 해주시고 ㅎㅎ
끝나고도 이것저것 챙겨주시고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김수* 2020-09-25

저희는 2명이라 모객이 힘들어, 여기 저기 알아보다가 다행히 2명도 진행가능하시다고 하셔서 저희팀만 진행하였습니다. 넘 감사해요, 가이드님~ㅜㅜ 방역도 철저하셔서 안전하게 투어했네요. 투어하는 동안도 가이드님이라기 보다는 저희 오랜 일행과 같아 정말 편하게 투어했습니다. 사진? 사진 맛집입니다~!! 스팟도 너무나 잘 아셔서 좋은 사진 너무나 많아, 아직도 고르는 고생(?)을 하고 있습니다 ㅎㅎ 내 인생의 잊지 못할 그랜드캐년, 앤탈롭캐년, 홀슈밴드까지ㅜㅜ 코로나때문에 지쳐있었는데 제대로 힐링하고 왔습니다. 다음에 꼭~ 다시 만나길, 그 때까지 꼭 가이드 해 주세요~^0^

송운* 2020-07-17

다녀온지 꽤 됬지만 요새 라스베가스 여행하는 사진보면서 여행못가는 마음을 달랩니다ㅠㅠ 조금더 여유롭게 보고싶은 마음에 2박3일로 했는데 너무 좋았습니다!! 1박2일하는 팀이나 당일여행오시는 분들과 다르게 이곳저곳 진짜 다 볼 수 있고 천천히 여유롭게 사진까지 찍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진짜 부모님과 함께 하면 너무 좋을꺼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미국버스는 딱딱하고 아픈데 이렇게 그냥 차량으로 저희에 맞춰서 일정이 짜져서 너무 좋았습니다. 특히 캠핑카너무 좋았어요ㅠㅠ 한국음식 너무 그리웠는데 너무 맛있었습니다! 다음에 부모님이랑 가게된다면 꼭 다시 이용하고 싶어요!!

박성* 2020-07-05

라스베가스 여행클럽 박민수 가이드님 정말 최고 !!!
코로나 때문에 여행 걱정되었었는데 손세정제도 챙겨주시고 사람많은 곳 최대한 피해서 투어 진행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1일차
자이언 캐년 - 브라이스 캐년 -(레드 캐년) - 홀슈스 밴드 - 파웰 호수
2일차
홀슈스 밴드 - 그랜드 캐년 - 우주최고시크릿 플레이스

이렇게 투어 진행해셨는데, 첫날 홀슈스 밴드 갔을 때 비바람이 몰아쳐서 아쉬운 마음에 또 가고싶다고 했는데 다음날 흔쾌히 또 가주셔서 너무 감동이었습니다 ㅠㅜㅜㅜ 인생샷 여러개 남겼어요-!

저녁 삼겹살이랑 아침 콩나물김치국도 너무 맛있었구요. 밤에 모닥불 앞에서 별보면서 ㅋㅋㅋㅋ 마쉬멜로우 먹는 감성캠핑도 짱이었어요.

아 그리고 코스마다 설명 너무 잘해주셔서 기억에 쏙쏙 남았습니당.
다음에 세도나 포함된 코스로 한번 더 찾을게요!!!

박지* 2020-07-05

1박2일동안 알찬 일정으로 가고싶던 곳들 모두 다녀왔습니다! 특히 박민수 가이드님께서 정말 친절하게 설명 잘해주시고 항상 배려해주셔서 더욱 편하고 기분 좋은 여행이 된 것 같습니다~! 선곡 센스도 최고, 요리 실력은 더더 최고십니다! 가이드 없이 왔다면 모르고 지나쳤을 곳들을 그냥 지나치지 않고 자세히 알게 되어 뜻깊은 여행 한 것 같습니다! 다시 캐년투어 오게 된다면 한 번 더 함께 하고싶습니다~!

김세* 2020-06-18

5월말에 갔다왔는데 앤텔롭은 닫아서 못갔고 나머지는 다갔다왔습니다~ 저 당시에 투어 가는사람이 없어서 친구들끼리 3명이서 밖에 못갔지만, 스카이투어를 선택해서 갔다온것을 정말 잘했다고 생각이들고 후회되지 않네요! 무엇보다 가이드님이 스카이투어 오너분이셨는데 너무 친절하고 잘해주셔서 편하게 갔다 올 수 있었습니다

안녕 하세요~ 세린님^^
한국에서의 멋진 일상을 하고 계시는지요~ 저희 투어를 선택한것이 정말 잘했다고 생각이들고 후회되지 않으신 여행이 되셨다니 저희 또한 감사드립니다. 요즘 코로나로 어수선 할텐데요, 건강유의하시고 행복한 일들이 많으시길 진심으로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건강하세요~

Ye******** 2020-05-04

0점은 못주나요?
가이드님 한시간 이상 지각
이상한 농담
차 바로 앞에서 수십번 흡연
불성실한 가이드 태도
정말 가이드 바이 가이드입니다.
길게 적기도 시간 아깝네요
좋은 후기밖에 없는게 화가나서 적습니다
잘 생각하시고 신청하세요

Eu******** 2020-04-20

1월초에 제이콥 가이드님과 캐니언 투어한 가족입니다.
설명을 재미있게 해주셔서 가는 길, 오는 길 내내 지루하지 않고 즐거웠습니다. 캐니언은 말할 것도 없고 파웰호수의 아침 해 뜨는 장면과 펜션에서의 삼겹살, 컵라면, 그리고 별 사진 모두 감동이었습니다. 포인트마다 사진도 잘 찍어주시고 한사람 한사람 배려해 주시는 마음이 보여서 투어 내내 행복했습니다. 겨울이어서 들어가지 못한 포인트가 있어서 아쉽지만 다음에 다시 오려고요.
가이드님 건강하시고 가족들 모두 행복하시길 바래요.

Eu******** 2020-04-20

1월초에 제이콥 가이드님과 캐니언 투어한 가족입니다.
설명을 재미있게 해주셔서 가는 길, 오는 길 내내 지루하지 않고 즐거웠습니다. 캐니언은 말할 것도 없고 파웰호수의 아침 해 뜨는 장면과 펜션에서의 삼겹살, 컵라면, 그리고 별 사진 모두 감동이었습니다. 포인트마다 사진도 잘 찍어주시고 한사람 한사람 배려해 주시는 마음이 보여서 투어 내내 행복했습니다. 겨울이어서 들어가지 못한 포인트가 있어서 아쉽지만 다음에 다시 오려고요.
가이드님 건강하시고 가족들 모두 행복하시길 바래요.

김일* 2020-03-31

최 실장님과 여행 팀원분들 도움으로 정말 알차고 즐거운 여행을 하였습니다.
와이프가 만삭이라 이동이 힘들지 않을지, 숙박시설은 어떨지 걱정이 많았는데 모든게 기우로 느껴질만큼 흠잡을데 없는 여행이었습니다. 적극 추천합니다!

이도* 2020-03-31

Chi Han 가이드님과 함께한 즐거운 투어였습니다!
코로나때문에 취소까지 고민하다가 그랜드캐년을 언제 또 갈 수 있을까 싶어 강행했던 투어인데, 함께한 분들도 너무 좋았고 숙련된 가이드님의 리드로 나무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저는 소수인원으로 구성되어서 자리도 넉넉해 편했어요 - 가이드님의 숙련된 운전실력과 재밌는 설명이 함께해 더 알찼습니다! 그리고 동이 트기 전 새벽에 밤하늘 아래에서 찍어주신 사진, 바위 위에서 찍은 점프샷, 글램호수 근처 절벽에서 찍은 사진 모두 다 인생샷입니다!!!!! 혼자 갔는데 가이드님이 사진 너무 잘 찍어주셔서 건졌어요😭♥️ 다음에 부모님 모시고 꼭.. 언제가 됐는 꼭 다시 가겠습니다 :)

이민* 2020-03-26

조금 늦은 후기네요
저는 1월~3월중순 미국에 있으면서 귀국 바로전에 진행했던 투어였습니다
이것은 포인트마일리지 받으려고 작성하는것 아님을 밝힙니다.^^
저는 가이드 에릭 한이 진행하는 투어를 아들과 다녀왔습니다
다른 가이드분들도 좋으신분들이 많겠지만 정말 매순간순간 투어를위해 집중하시는모습에 감동받았습니다. 날씨도 정말 안좋았는데 미국의날씨가 갑자기 급변하거나 조금만 이동하면 전혀다른 날씨임을 알기에 가이드에의한 최적의 동선으로 정말 좋은구경했습니다.
제 생애 최고의 맑은 쾌청한 날도 경험하였고 선명한 무지개도 처음 봤습니다.
가이드의 몫이 100%라더니 진짜 그렇더군요.
가이드님~고생많으셨어요. 다음에는 남편과 같이 올께요

안녕하세요 민정님! 행복을 나누는 포시즌 캠핑투어입니다 ❤
그랜드캐년의 날씨는 참 변덕스러워서 해가 쨍쨍하다가도 비바람이 몰아치고, 또 다시 맑아지기도 하는 참 신기한 곳이지요. 저희 포시즌 캠핑투어는 여러분들께 하나라도 더 보여드리고 싶은 마음이라, 상황이 따라주질 않더라도 숨어있는 다른 포인트를 구석구석 보여드리려고 노력합니다. 무엇보다 여행자 분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여행자 분들을 위한 안전하고 즐거운 투어를 진행하고 있답니다~!! “믿고 가는 포시즌 캠핑투어” ^^ 다음에는 꼭 남편분과 함께 오셔서 광활한 대자연에 흠뻑 녹아들어 보세요-!! 물론 그때도 변함없이 저희가 함께 하겠습니다. 다시 만날 날까지 건강하게 지내세요 민정님!! 저희에게 힘이 되는 소중한 후기 감사합니다.

최민* 2020-03-24

재리 가이드님과 함께한 여행 너무 좋았습니다

새벽부터 픽업해주러 오신 것 부터, 가는 곳마다 재미있는 이야기 해주신 것은 덤으로 중간 중간 이동시간에 푹 잘 수 있도록 해주신 여행 너무 기억에 남네요! 특히나도 사진 너무너무 잘찍어주셔서 인생사진 건지고 왔어요!!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이번 코로나로 못다녀온 앤털로프 투어를 다녀오고싶네요 :)

김희* 2020-03-24

커플 여행으로 다녀왔습니다!
여행상품으로 관광을 하는 건 처음이라 걱정이 많았는데, 가이드 분께서 이리저리 사진 잘 찍는 팁도 알려주시고 농담도 많이 해주셔서 매우 즐겁게 잘 놀다 왔습니다. 관광지에서 찍어주신 사진들도 마음에 쏙 들게 잘 나왔고, 걱정했던 잠자리도 매우 편안했습니다.
좋은 가격에 행복한 추억 쌓을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