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후기
줌줌의 실제 후기입니다.

가이드가 운전도 설명도 너무 전문적으로 하면서 관광객들도 카리스마있게 잘 리더해서 아주 좋았어요

비가 오기는 하였지만 시간, 거리도 적정하고 스털링 성이 볼거리도 많고 나름대로 좋은 하루 일정이었습니다

스페인의 가우디를 꿈꾸던 가이드님과 함께...
이 자리를 통해 열심히 운전해 주시고 한 가지라도 더 설명해 주시려고 열심히 애써 주신 영국여행닷컴 가이드님께 감사드립니다. 런던 돌아오는 길에 일행 중 두 사람의 오페라 예약 시간 맞추시니라 땀 뻘뻘 흘리며 차 가지러 달려가시던 책임감 넘치시던 가이드님이 생각납니다. 양귀비 꽃밭 풍광에서부터, 코츠월드 바이버리, 버튼 온더 워터의 예쁜 조화로움이 아직도 눈앞에 선합니다. 특히 버튼 온더 워터 마을에서 추천해 주신 콘월 지방의 콘월 파스티는 영국와서 먹어본 점심 중에 가장 맛 있는 식사였습니다. 추천받은 아이스크림 디저트까지... 멋진 가이드님 만나 하루 일정이 꽃길 그 자체였습니다. 그리고 옥스포드 투어에서는 한 가지, 한 가지 정성껏 설명해 주셔서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멋쟁이 영국 신사, 매너까지 좋으신 멋진 가이드님 감사합니다.

친절한 가이드님 덕분에 좋은 여행 잘 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12/9/8 세아이 데리고 여행 온 아빠입니다.
지난 일요일, 소피 가이드님과 해당여행을 다녔습니다.

아이들 눈높이에 맞게 친절하게...어렵지 않게...설명해주셨습니다.
너무나 만족스러웠고...
월요일 아침에도 애들이 먼저 오늘도 소피가이드님과 다니는건지
물어봤습니다. ㅎ

혹시 애들과 같이 오는 가족여행분들은 꼭 소피가이드님 찾으세요.
절대 절대 절대 후회하지 않으십니다.
만족...

안녕하세요 아버님? 밝고 신나고 명랑하고 똑똑하게 질문하고 탐구하던 아이들이 아직도 눈에 선해요. 비틀즈를 좋아하고 Poppy에 대해 알던 특별한 아이들을 저도 잊지 못할거예요. 남은 일정도 안전하고 의미있고 행복한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급한 일정으로 연락드렸는데
빠른 답변과 좋은 가이드로 좋은 여행 하고 왔어요
옥스퍼드는 학교 졸업식때문에 해리포터 촬영장은 못들러서 아쉬웠지만 그래도 다른 부분에서 충분히 채워졌습니다
런던 여행하시면 하루정도 내셔서 가는 거 완전 강추 입니다~~!

우선 먼 거리를 열심히 운전해 주시고 운전하시며 자세히 설명해 주시려고 애쓴 점에 감사드린다. 하지만 한 가지 아쉬웠던 점이 다음 투어에서는 개선되었으면 해서 이 글을 쓴다. 차량 안의 마이크가 울려서 무슨 말인지 시작부터 끝까지 거의 알아들을 수가 없어 소음처럼 느껴졌지만 다른 참가자 때문에 들리지도 않는 소리를 끝없이 들어야 해서 많이 아쉬웠다. 해드셋 마이크를 갈았으면 좋겠다고 생각한다.
추가로 바스에서의 점심 휴식 시간을 조금 줄이고 고성과 자연이 멋지게 어울어진 캐슬쿰에서 조금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여 주면 매우 흡족한 투어가 되리라 생각합니다. 귀기울여 주신 솔앤비님께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솔앤비투어입니다. 우선 만족스럽지 못한 투어를 제공해 드리게 되어 대단히 죄송합니다. 더불어 이렇게 다시 오셔서 후기를 통해 부족한 점 지적해주셔서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차량안의 마이크를 다시한번 점검하겠습니다. 소리로 인한 피곤함이 보통이 아니었텐데 죄송합니다. 가이드와 문제를 점검하고 해결할 수 있도록 개선하겠습니다. 더불어 투어 코스에 대한 지적도 저희가 당일 가이드와 상의 하여 무엇이 문제가 되었는지, 어떻게 하면 더 만족스러운 코스로 운영될 수 있을지, 가이드의 태도는 어떠하였는지 다시한번 점검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소중한 후기 감사드리고, 말씀 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더 발전할 수 있는 솔앤비 투어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에딘버러는 곳곳이 유적지라 볼 것이 많은 아름다운 고도라 한국인 가이드와 산책하듯 돌아 보기에 좋은 곳임

런던 일정 잘 마치셨나요? 한국으로 가셔서 시차 극복 잘 하시고, 건강하세요.

버스도 빨리오고 예상 종료시간보다 빨리 끝낫는데 기존 버스보다 빠른버스로 타고 돌아올수있었어요 볼것도 많고 재밌습니다 해리포터 좋아하는 팬들이면 누구나 좋아할 것 같아요 다만 마네킹이 너무 마네킹스럽게 눈코입이 없어서 좀 이질적이었어요ㅋㅋㅋㅋ그래도 좋았어요

런던 여행 중 근교여행을 가고 싶은데 혼자 가긴 어려워서 투어로 신청해서 갔다와봤어요. 역시 알고보는 것은 다르더라구요 가이드님의 재밌는 설명을 들으면서 보니 전과는 또 다른 재미가 있었습니다. 전 혼자 신청해서 갔는데 가이드님께서 사진도 찍어주시고 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근교여행 투어 고민중이시라면 여기 강추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강추, 감사드립니다. 재미가 있으셨다니 다행입니다. ㅎㅎ 좋은 추억속에 저희가 함께 할 수 있어서 저희로서도 감사합니다. 또 기회가 되시면 다시 모실수 있기를 바래볼께요. 감사합니다. ^^

박물관 투어를 하면서 그 날, 나는 세 가지 큰 선물을 받았다. 첫번째는 이보은 가이드님을 통해 '역사 속에서 걸어가고 있는 자기를 발견하는 것이 영국 박물관 투어의 하일라이트'란 말에 대한 깨달음이고, 그리고 지치지 않으시고 테블릿 PC의 자료로 보충 설명까지 곁들여 가면서 투어 끝까지 하나라도 더 전해 주시려는 따스한 정성이 내 가슴을 뭉클하게 했던 것이 두번째 선물이고, 영국의 아날로그적 분위기를 느끼게 해 주시려고 폴라로이드로 기념 사진까지 남겨주신 것이 세번째 선물이다. 그래서 이 순간, 런던 스케치란 이름이 더욱더 친근하게 다가오고 이미 마음속에는 '런던스케치'를 초월하여 런던이 정밀 묘사로 담겨 있음을 되새겨 본다. 최선을 다해주신 이보은 가이드님! 이 자리를 통해 보여주신 정성과 열정에 다시 한 번 깊이 감사드립니다. 😊 Have a lot of good days. 👍

안녕하세요~ 부족했던 안내를 물 빨아들이듯 하셨던 두 분의 모습에 큰 위로를 받았던 것은 오히려 저였답니다. 귀한 분들 만나뵐 수 있었던 것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남은 일정도 안전하고 의미있고 행복한 여행 되세요~ 감사합니다.

큰 기대없었던 스톤헨지 생각보다 좋았습니다. 다만 날씨가 안 도와줘서... 비예보없었는데...비가 오고 바람이 불어서 추웠고 비를 피할곳이 없었어요. 주말이라 사람이 많았구요. 날씨 좋았으면 정말 기막힌 사진이 나왔을것같은데..
비맞고 추워서 기념품샵에서 오늘의 스프인가 먹었는데 맛도있고 속을 따뜻하게 해줘서 좋았구요. 덕분에 감기 안걸린듯요.
바스도 경치 좋았고 특히 캐슬쿰 정말 예뻤어요. 여긴 꼭 다시 오고 싶더라구요.
가이드님 설명도 잘해주시고 종일 운전하시면서도 신경 많이 써주셨구요. 영국 와이파이 느리고 잘 안터지는 곳많은데 차에서 빵빵하게 터져서 지인들이랑 톡도 실시간으로 했어요.
이 코스 추천합니다

갑자기 결정한 여행이라 준비없이 갔다가 현지에서 결정된 여행이였는데 결론은 이번여행에서 제일 잘한 선택이었어요.
이보은 가이드님, 투어전날 비예보 있다며 준비물 안내하실때부터 친절하다 생각했는데 유쾌하게 일정소화하시는건 기본이고 가이드내용이 허를 찌르는... 이런 가이드 이 돈내고 들어도 되나하는 ㅎ 상당히 품위있는ㅋㅋ 내용이었고 비가 왔다갔다하는 날씨에도 집중하지 않을수 없었어요. 영국에 대해서 다시 생각하게 되는 특별한 투어였습니다.
버스를 적절히 이용하고 중간에 체력안배를 위한 배려까지 있어서 힘들지 않았구요. 특히 하이드파크에서 현지인처럼 즐겨보라고 자유시간 잠깐 주셨는데 처음으로 영국인이 부러웠던 시간이었어요. 점심도 추천해주신 곳에서 맛있게 먹고 다른날 근처 쇼핑갔다가 고민없이 그 날 추천해주신 다른 식당에서 맛나게 먹고 왔습니다.
복권당첨 확률이라는 타워브릿지 열리는 것도 보고 포토스팟에서 사진도 찍어주셨구요.
마지막 크루즈는 런던을 정리하는 느낌이었네요. 가까이서 볼때와는 다른 느낌이더라구요.
주셨던 선물도 함께 잘 돌아왔어요. 가끔 보면 런던이 그리워질것같아요~
풍성한 기억을 만들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영국은 아침 입니다. 남겨주신 후기로 인해 큰 위로 받으며 하루를 시작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더욱 힘을 내서 오늘 모시는 손님들께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건강하세요~

런던올때마다 스톤헨지를 못가서 이번은 꼭 가야겠다고 마음먹고 여러 여행사 찾다 솔앤비투어 댓글보고 신청하게 되었어요 전재봉 가이드님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우선 벤츠에 깨끗하고 ㅎ 안전하고 자세한 설명과 사진까지ㅎ 솔트애비투어 짱 짱이예요
스톤헨지 바스 캐슬쿰 환상적인 코스입니다
덕분에 잘 다녀왔습니다^^

외국인 투어라 걱정했는데 가이드 분이 쉽고 재밌게 설명해주셔서 너무너무 즐거웠어요!
스톤헨지와 바스는 따로 가기 힘든데 윈저성이랑 같이 묶어서 투어로 갔더니 편하고 좋았습니다:)
윈저성, 스톤헨지, 바스 셋 다 런던 근교 필수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