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여행후기
줌줌투어를 통해 실제로 여행을 다녀온 분들의 여행후기입니다.

자영 가이드님과 함께 즐거운 예술 여행을 했네요. 시대적 배경과 작품의 핵심을 연계해주시는 서안님의 설명이 너무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파리의 야경을 보며 여유있는 여행을 즐기기에 딱이었어요~
여행 첫날이나 여행을 마무리하는 마지막날 가도 좋을것 같아요~

파리 뮤지엄패스가 있으니 굵직굵직한 파리의 명소들을 빠르고 편하게 돌아볼 수 있어 좋았어요. 화재로인해 공사중인 노트르담에 들어가볼 수 없었던게 너무 아쉽긴했지만 ㅠㅠ 완공된 다음번에 또다시 노트르담때문에라도 가봐야겠어요! 박물관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파리 여행 필수품이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

넘나 긴 시간동안 진행되는 투어라 걱정했는데 편하게 차량으로 이동하니까 이동하는 시간동안은 계속 잤던 것 같아요 ㅋㅋ 자니까 시간도 금방 가고 자다 깨보면 목적지에 도착해있고 하더라구요^^; 운전하시랴 가이드하시랴 거기다 사진까지 찍어주시느라 너무 힘드셨을 가이드님께 다시한번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덕분에 즐거운 추억 많이 쌓고 왔습니다!

솔직히 가격이 저렴해서 사진부분은 크게 기대 안하고 파리 야경이나 보고 오자는 마음으로 신청했는데.. 생각보다 사진을 너무 많이 찍어주셔서 깜짝 놀랐어요 ㅎㅎ 2시간 넘게 진행되는 시간동안 파리 야경이 아름다운 곳들을 차타고 편하게 돌아다니면서 야경도 구경하고 재미있는 이야기도 듣고(가이드님 너무 재밌으셨음!!ㅋㅋ) 사진도 많이 찍어서 완전 만족스러운 투어였어요! 스냅사진 찍으려면 30분에 10만원가까이 하고 그러던데.. 완전 가격대비 가성비가 짱좋은 투어였어요. 이번에 엄마랑 떠났던 파리여행이었는데 덕분에 좋은 추억 많이 남기고 올 수 있었습니다. 날씨만 춥지 않았으면 더 좋았을텐데 이게좀 아쉽지만..날씨는 어쩔수없으니.. 100점 만점에 100점 투어였습니다!^^

임주* 2019-11-08

파리에 비가 계속 왔지만 다행이 바토무슈 예약한 날 저녁은 비가 안와서 바로 유람선타러 갔습니다.
날씨가 추웠지만 에펠탑 야경을 배경으로 다른 관광지를 지나가며 설명도 들으니 색다르더라구요! 날씨가 엄청 좋았더라면 사람도 많았을텐데 붐비지 않는 정도의 인원수로 적당했던것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투어퍼즐 입니다 :)
추운날씨에 바토무슈로 에펠탑 야경을 충분히 즐기셨다니 다행입니다.
미리 준비하신 만큼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 되셨길 바라며,
앞으로도 저희 투어퍼즐과의 소중한 인연 계속 이어나가실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는 투어퍼즐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정미* 2019-11-08

여행 첫날 영어도 잘 안 통하고 파리 시청사가 어딘지 찾아 헤멨었는데..
임지윤 가이드님을 만나면서 우리의 고민은 순식간에 사라졌습니다.
무지의 파리여행에서 파리 중심지의 군데군데 역사와 아름다운 명소들을 부드러운 목소리와 함께 친절한 설명으로 귀에 쏙쏙 들어오게끔 해주셔서 마지막까지 여행을 잘 마무리한 것 같습니다. 추운날씨에 중간중간 여행자들의 건강도 챙겨주시고, 사진에 관심이 많다며 예쁜장소에서 예쁘게 사진 나오는 포즈랑, 직접 사진도 찍어주시고, 소매치기 주의법과 여러 맛집 등 좋은 정보를 주셔서 11주년 결혼 기념 여행을 뜻깊고 감동있게 잘 마무리한 것 같습니다. 가성비 당연 최고의 투어라 말씀 드리고 싶네요.. 다시 여행을 간다면 또 가이드님과 함께 하고 싶을 정도네요.. 감사합니다.

정미* 2019-11-05

전날 낮에 봤던 파리 도심의 모습과는 또 다른 밤에 본 파리의 야경은 느낌이 많이 달랐고 운치가 있었고, 사랑의 도시 빛의 도시라는 말이 그냥 나올 정도로 야경이 예뻤습니다. 아주 밝고 재미있는 가이드님을 만나 야경 투어가 더 멎지지 않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파리의 여러 장소에서 봐야 할 팁들과 맛집, 쇼핑팁들에 대해 폭탄 문자를 주신 가이드님 감사합니다.

정미* 2019-11-05

오디오 가이드라 첨엔 망설이기도 했었지만..루브르 박물관이 워낙 넓다 보니 가이드 투어가 꼭 필요하다는 생각이 들어 신청을 했습니다.뮤지엄패스가 있어도 e-ticket을 제시해야 한다고 했는데 시간이 촉박하여 e-ticket 출력을 못했지만 가이드님이 쉽게 해결을 해주셨고, 그 많은 작품들 중 유명한 작품들만 골라서 설명을 겯들이며 감상할 수 있게 해주셔서 낯선곳이었지만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작품도 감상하고 사진도 찍고 즐거운 시간이 되었던 거 같습니다. 루브르와 오르세 박물관 투어를 하면서 투어 신청 하길 잘 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두 군데의 웅장하고 경이로운 박물관 투어를 할 수 있었음에 만족하고 이런 장점들이 있으니 주저말고 투어 신청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Se********* 2019-11-04

사진도 열심히 찍어주시고 유도리 있게 진행해주셔서 좋았습니다.
급했는데 친절하게 다른 정보도 알려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같이간 음식점도 맛있었고 열심히 가이드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김두* 2019-11-02

자매끼리간 파리여행이였는데 시간이부족한 저희에게 딱이였던 투어였습니다^^ 우선 차량으로 편하게 이동할수있어서 좋았고, 민철 가이드님이 친절하고 꼼꼼하게 설명해주셔서 너무만족했습니다! 베르사유궁전/몽마르뜨언덕/노트르담성당/개선문/에펠탑까지 파리의 유명한곳은 다갔다온건 같아서 꽉차고 알찬투어였어요. 아 ! 베르사유티켓은 미리 구매하지말라고 얘기하고싶어요 ㅋㅋㅋ 18유로만 현금준비하시면 가이드님이 다~알아서 해주십니다! 저희는 미리구매했다가 오히려 그티켓이 더비싸고 늦게입장하는 티켓이였다는....하하
정말 지인한테 진심으로 추천해주고싶어요 !
사진은 가이드님이 찍어주신거에요 사진도 잘찍어주시고 맛집추천도 잘해주셔서 정말감사합니다♡

김하* 2019-11-02

주요 관광지를 편리하게 여행할 수 있었어요.
노선도를 미리 다운받아서 미리 계획해놓으면
헷갈리지 않고 유용하게 사용 할 것 같습니다.
다니면서 창밖으로 보는 시내도 좋았습니다.
일정이 짧은 사람들한테 좋은 교통수단인 것 같습니다!!

윤지* 2019-10-31

몽셀미셀 예전부터 꿈꿔온 여행인데 가이드님의 프랑스 현지 설명을 들으면서 편하게 이동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중간에 들려주신 음악도 좋았고요 가이드님이 찍어주신 야경사진은 덤이고요 밤늦게 파리에 도착하는데 샌딩서비스도 신청 할 수 있어서 안전하게 숙소에 도착했습니다 정말 적극추천합니다^^~

윤지* 2019-10-31

몽셀미셀까지 가는길이 너무 쉬웠고요 가는길에 에타르타까지 갈 수 있어서 너무 알찬 여행이였습니다 그리고 낮투어도 좋지만 야경투어를 추천합니다 낮에는 볼 수 없는 몽셀미셀에 야경을 느낄 수 있습니다 가이드님이 찍어주신 야경사진도 너무 멋졌습니다^^ 추천해주신 맛집도 너무 좋았고요~

이해* 2019-10-31

가이드님이 맛집도 친절하게 알려주시고 그냥 돌아다니면서 보는것보다 설명 하나하나 들으면서 투어하니까 너무 좋았어요! 저는 늦잠자서 중간에 합류했는데 게속 신경써주시고 너무 감사했습니다! 가성비 최고에요! 돈이하나도 안아까운 투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