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번 여행후기
줌줌투어를 통해 실제로 여행을 다녀온 분들의 여행후기입니다.

마이클 가이드님! 1박 2일 내내 정말 정성스럽게 가이드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그레이트 오션 로드를 정말 제대로 깊이있게 투어할 수 있어 느낀바와 남는 여운이 짖은 여행이었어요~ 그리고 특별히 숙소에서 저희가 슥소카드키를 두고와서 locked out 됬었는데; 너무나도 난감했던 늦은 밤에 마이클 가이드님께서 해결해주셔서 정말 미안했고, 감사했습니다. 호주에서 일일투어 여러가지 많이했지만, 마이클 가이드님과 함께하는 1박 그레이트 오션 로드 투어 강추해요!

가이드님께서 별다른 말씀을 남겨주시지 않았는데 그런일이 있었군요. 아마도 멜번 그리고 그레이트 오션 로드 하게 되면 오랜동안 한밤의 해프닝이 기억에 남지 않으실까 생각되요. 가이드님이 말씀 안하신 걸로 봐서는 그 기억이 입가에 미소짓게 하는 기억이 되시지 않았을까 해요. 가이드님께서 남겨주신 사진 공유 합니다.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멋진 사진 남겨주셔서 감사해요~~~

너무 아름다웠습니다. 강추~~
멜버른에 더 높은 건물도 계속 지어지고 있어서 앞으로도 기대되네요

툭툭 던지는 말투가 재미있는 가이드님과 함께 즐거운 여행이었습니다!

이미 한번 갔다왔지만 어머니와 다시한번 방문한 여행이었습니다.! 12시간이라는 긴 여행이라 힘들고 지루할 법도 하지만 쉴세 없이 많은 정보를 주시는 가이드님 덕분에 지루함도 잊고 돌아다닐 수 있는 여행이었던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사람들 만나서 너무 재밌게 갔다왔습니다.
같이 만난 사람들도 좋아서 재미있게 시간 보냈습니다.
가이드님도 좋고 시간이 가는줄도 몰랐습니다
그리고 날씨가 너무 좋아서 볼만한 것이 너무너무 많아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정말 좋았어요

한진* 2020-01-24

버스가 좀 많이 불편했어요~ 가이드가 투어마다 틀린데 여행의 질은 가이드에 따라 좀 달라지는 듯 해요~ 그레이트 오션로든 정말 좋았고, 퍼필빌리 필립 아일랜드 투어는 생각보다 별로 였어요~ 두개 같이 하루에 하는 투어는 중간중간 시간을 때워야 해서 좀 비효율적으로 움직이는 느낌이였어요~ 그레이투 오션로드는 정말 강추입니다. 다만 버슨 좀 많이 불편해요~

정문* 2020-01-23

날씨가 안 좋아서 선셋을 제대로 못 본게 아쉬웠지만 헬기투어 및 투어 내내 혼자 오신 거 알고는 따로 챙겨주셨던 가이드님 너무 감사했습니다 ㅠㅠ

가이드님 성함도 못 여쭤봤네요 ㅠㅠ

아무튼 그레이트 오션로드는 꼭꼭 가세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굿데이트립입니다.
좋지않았던 날씨로 인해 아쉬운 점이 있으셨지만 만족스러운 투어 되셨다고 말씀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그리고 코스별로 정말 멋진사진들을 많이 공유해주셔서 더욱더 감사드립니다.
혹시 다음에 도 기회가 되신다면 저희 굿데이트립에서 다시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남겨주신 후기는 이날 여행을 진행하신 환희가이드님께도 전달해드릴게요~ 감사합니다.

정문* 2020-01-23

퍼핑빌리는 기대했던 것 보다 괜찮았고 필립아일랜드도 노하우가 있어서 펭귄들 잘 볼 수 있었습니다!

단 일몰시간이 늦다보니 시간을 다른 곳에서 길게길게 보내야되고 시티 경유를 해야되다보니 피곤하기는 했네요 ㅠㅠ

여름 시즌에 가시는 분들은 자정 쯤에 끝나고 다시 필립아일랜드로 갈 때는 퇴근시간 맞물려서 차 막히는 구간 있어서 오래 걸리는 점 참고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

펭귄 사진은 물개바위 근처에 미리 나와있던 펭귄 찍은거니 오해하지 말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굿데이트립입니다
다양한 사진들과 함께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말씀해주신 대로 여름철에는 일몰시간이 늦기 때문에, 투어 종료시간도 늦어지는 점이 있는데요,
긴 시간 함께 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요즘은 물개섬에 펭귄이 나오는 경우가 드문데, 정말 운이 좋으셨던 것 같습니다!
퍼핑+필립섬 여행은 동물들과 자연과 함께하는 힐링 시간입니다~ 즐거운 추억 많이 만드셨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정보* 2020-01-23

부모님과 아이들과 함께한 여행이었어요.
첫째날은 그레이트오션로드 여행이었는데
부모님이 너무 좋아하셨어요.
유한조 가이드님께서 설명도 아주 잘 해주셨어요.
가는곳마다 아주 절경이었고요. 그런데 작은 파리들이 많아서 혹시 다음에 가게되면 파리퇴취제를 준비해 가는게 좋을거 같아요.
그날 날씨도 너무 맑고 좋아서 아주 좋았어요.

둘째날은 퍼핑빌리 기차를 타고 필립 아일랜드에서 귀여운 팽귄을 보았어요.
첫날은 강행군이었는데 둘째날은 조금 여유롭게 진행되어 더 좋았고 하성일? 가이드님께서 친절하게 잘 안내해 주셨어요.
기차타며 두 세정거장 갔던거 같은데 지나갈때 호주 주민들이 아주 반갑게 다들 손을 흔들어 주어서 인상적이었어요.
그다음은 필립아일랜드였는데 팽귄이 9시되면 나온다고 해서 저녁먹으며 기념품샵에서 구경하며 기다렸어요.
팽귄집이며 팽귄이 시간이 지나니 점점더 많이 나오는데 아이들이 너무 좋아했어요. 너무 귀엽더라고요.
비가와서 아쉬웠긴 하지만 아이들은 팽귄본게 가장 좋았다고 하네요. 이틀연속 땡스투어와 즐겁고 유익한 여행하였어요.
감사합니다.

정유* 2020-01-23

저렴한 가격에 그레이트 오션로드, 퍼핑빌리, 필립 아일랜드를 모두 보고 올 수 있어서 알찬 멜버른 여행이 되었습니다! 그레이트오션로드는 다른 투어보다 출발시간이 약간 빨라서 너무 붐비지 않게 잘 보고 올 수 있었고, 퍼핑빌리는 약 20분 정도 탑승했는데 색다른 경험이었어요ㅎㅎ 필립아일랜드는 가이드님이 펭귄들을 가까이서 볼 수 있는 스팟을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가이드님 분들 모두 친절하셨고 즐거운 여행 한 것 같습니다!

민지* 2020-01-23

기대 한 것 보다 만족한 여행이었습니다.
이 날 스모그 때문에 날씨가 좋지 않아서 걱정을 많이 했는데 가이드님께서 유도리있게 시간분배를 잘 해주시고 최대한 좋은 스팟들로 잘 소개해 주셔서 만족했습니다.
오전에는 퍼핑빌리, 오후에는 필립아일랜드 일정이었는데 퍼핑빌리는 별 거 아니지만 그래도 괜히 기분 좋아지고 여행 온 기분이었어요 ㅎㅎ
필립아일랜드에서 펭귄 잘 보이는 곳도 가이드님께서 잘 알려주셔서 귀여운 펭귄들 눈에 잘 담아왔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오면 정말 좋을 거 같다는 생각을 많이 한 투어였어요~
멜버른 떠나기 전 마지막 여행이었는데 좋은 추억 쌓고 가는 것 같아요!!

민지* 2020-01-23

호주 워홀 중에 멜버른 투어를 하고 싶어서 신청했습니다.
혼자 여행이라 조금 걱정했지만 이란희 가이드님께서 사진도 찍어주시고 이야기도 잘 해주셔서
편안히 다녀왔습니다.
그레이트 오션 로드에서 선셋을 꼭 보고싶었기 때문에 신청했던 투어였는데 다행히 제가 갔던 날 날씨가 좋아서 만족했던 여행이었습니다!!
구름이 살짝 껴있어서 조금 아쉬웠지만 정말 아름다운 선셋이었어요~~
이왕 가실거라면 선셋코스로 추천하고 싶어요!!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투어 인원이 좀 많았지만 대형버스로 편안히 여행을 했습니다.
조금 아쉬웠던 것은 12사도 구경시에 1시간을 주셨는데 양쪽 코스를 갔다 올 수 있는 시간이긴 했지만 왼쪽코스가 생각보다 멀어서 정말 사진만 금방 찍고 와야했었어요.
투어라서 어쩔 수 없는 건 알지만 12사도 보는 시간을 좀 더 여유있게 주시면 좋을 것 같다고 생각했습니다.
대체적으로 만족한 여행이었고 가족들과 함께 다시 가고 싶은 장소였습니다~~

이진* 2020-01-23

날씨가 좋지 않은날도 있었지만 유한조 가이드님께서 잘 이끌어주셔서 기억에 남는 여행이었습니다 아이들이 기차타는 것을 아주 즐거워했고 펭귄들을 보는 것도 너무 신기하고 좋았습니다 12사도상을 보러간날 날씨가 너무 흐려 제대로 못봐서 아쉬웠어요

김보* 2020-01-23

약속시간 잘 지켜주셨고 친절해서 좋았습니다.

안녕하세요 보성님
소중한 후기 감사합니다 :)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는 하늘투어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보* 2020-01-23

1.23일 궃은 날씨 속에서도 정우영 가이드님의 친절한 안내와 매너, 그리고 여유있는 일정이 너무나 좋았습니다. 만족스런 투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