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언즈 후기
줌줌의 실제 후기입니다.

이번 호주 3주 여행중 그레이트베리어리프를 가보기위해 케언스 3박 4일 끼워넣었는데 잘한 선택인 것 같습니다.!! 스노쿨링 수경 처음부터 컨디션 좋은걸로 고르세요! 배타고 가면 바구니에 담긴걸 각자 알아서 챙기는데 안좋은거쓰면 바닷물 많이마셔요 ㅜㅜ

안녕하세요 재혁님! 새로 개장된 리프매직크루즈 폰툰의 첫 손님이셨어요~! 케언즈여행을 알차게 즐기신 것 같아서, 그리고 그 일정에 저희가 도움을 드릴 수 있어서 뿌듯합니다 :) 스노쿨링 장비를 선택하는 팁또한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여행자분들께 좋은 정보가 될것같아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래프팅 처음 하는데 너무너무 재밌었고, 가이드 분들은 짱 친절하셨어요! 가는 길에 배런고지에 대한 설명도 해주시고, 주의사항 꼼꼼히 알려주셔서 처음 타는데도 무섭지 않게 잘 탈 수 있었어요:) 탈 때도 어떻게 노를 저어야하는지, 싸인도 알려주셔서 수월하게 탈 수 있었고, 래프팅 외에도 다른 외쿡언니들이랑 친해질 수도 있어 아주 좋은 경험이였어용 아 그리고 래프팅 가이드 Jimmy 잘생겼어요..최고..

아쿠아리움에 파충류도 같이 볼수있게되어있어요~! 생긴지 얼마 안된곳이라 그런지, 시설도 깨끗하고 일단 더운날에 에어컨 시원해서 좋았어요ㅋㅋ다른 아쿠아리움과 다른점은, 강가사는 물고기들 계곡사는 물고기 생물들도 많이 전시되어있었어요. 강가사는 물고기들은 볼기회가 만이 없었는데, 케언즈 아쿠아리움에서 실컷봤어요~~ 강추입니다.

최고의 투어였어요! 크루즈도 크고 점심 뷔페도 생각보다 음식도 맛있었구요, 특히 반잠수정투어, 투명바닥보트가 최고였어요! 형형색색의 물고기들, 산호초들을볼수있었어요~! 스노쿨링은 한번도 안해보신분이라면 처음에 힘드실수도있어요. 그래도 선러버 스태프들이 가르쳐줍니다. 가능하면 스느쿨링 미리 경험해보시길 추천드려요..! 왜냐하면 배 선착장바로근처는 물이깊고 더멀리수영해서 가야 좀더얕은데서 산호초 구경할수있거든요~! 저는 도착하자마자 반잠수정, 투명바닥 보트 미리타고 실컷 스노쿨링 했어요~! 정말 강추입니다. 담번에 또올거에요!

하루 꽉 알찬 일정이었습니다!!
가이드님이 너무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좋았어요
특히 처음에 일정 취소로 안내받은 코스가 있었는데 ,
나중에 가이드님이 확인해보시고 전화로 따로 연락주셔서
참여할수 있는 코스가 있었는데 직접 확인해서 연락주신거에
너무나 감동이었습니다!!
스카이레일타고 가는 풍경도 너무 멋지고
쿠란다마을에 있는 작은 동물원??에 있는 왈라비랑 코알라너무 귀여워요 ㅠㅠㅠ 시간이 타이트하게 짜여서 있어서 지루하지 않게 하루 보냈던거같습니다!

안녕하세요 장은혜님 후기 감사합니다. 예약때 RFS 정기 보수가 예정되어 동물원이 예약 불가였는데 보수일정이 변경되어 예약이 가능한 것을 저희에게 공지를 하지 않앗더군요 ^^ 급하게 나마 예약 추가해서 보내드렸는데 마음에 드셨다니 다행입니다. 다음번 케언즈에 방문하셨을때도 저희가 모실기회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즐거운 여행되세요

자유투어 신청했어요. 여행 당일 비가 온다 해서 걱정했는데 오히려 좋았어요 비 올 때만의 그 분위기가 너무 멋있었어요! 자연경관 특히 폭포는 정말 잊을 수 없을 것 같아요. 쿠란다까지 이동하는 동안 가이드님이 말도 재밌게 해주시고 맛집도 추천해 주시는데 다 성공적이었어요 덕분에 정말 좋은 여행이었어요 감사합니다 :)

댓글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비오는 쿠란다도 운치 있습니다. 불편한 날씨에도 즐거우셨다니 다행입니다. 다음에도 모실수 있는 기회가 있엇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스카이레일까지 픽업 이후 자유투어였는데 가는 동안 가이드님이 쿠란다 여행 일정과 맛집도 잘 알려주셔서 알찬 여행이었어요. 투어 간 날에 비가 많이 왔지만 비 온 대로 쿠란다 풍경이 예뻤고 분위기도 좋았어요. 날도 시원해서 즐겁게 여행했어요. 그리고 기차와 스카이레일 타는 시간이 길다고 들었었는데 풍경 구경하다 보니 하나도 안 지루하고 짧게 느껴졌습니다.

궂은 날씨에 여행에 불편하신점이 없으셨는지 모르겠습니다. 비오는 날의 쿠란다도 나름 운치가 있습니다. 특히 바론 폭포는 비가오면 장관을 보여줍니다. 그럼 행복한 여행 계속되시기 빌겠습니다.

스카이다이빙 처음해봤는데 무서웠지만 강사님이 친절하고 재미있으셔서 재미있게 다이빙했습니다. 케언즈를 하늘에서 봐서 더욱 더 멋있었고 뛰고나서 동영상과 사진 확인한후 더욱더 만족하고 뛰기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 기회가 된다면 한번더 해보고싶네오

출발전 조금 힘든(?)상황이 생겼지만 스카이레일과 시닉레일 기차 모두 잘 타고 즐거운 여행했어요!
마을이 엄청 크지도 작지도 않아서 돌아볼 만 했고 아미덕은 기대보다 조금 아쉬웠어요ㅎㅎ...
기대하지 않았던 원주민쇼가 제일 재밌었답니다👍🏻 부메랑 던지기도 재밌었어요!!

후기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생각치도 못하게 모시러 갈 차량이 사고가 나서 불편을 드렸습니다. ㅜㅜ 그래도 잘보고 오셧다니 다행입니다. 그럼 행복한 여행 되세요

한국인 강사는 원래 없던 것 같아요 한국인강사는 만나지 못했지만 같이 다이빙한 강사 두 분 모두 너무 따뜻하게 대해주시고 끝까지 웃어주셔서 정말 재밌고 행복하게 잘 다녀왔습니다

날씨가 정말 좋아서 너무 좋았어요 한번더 하고 싶네요
처음으로 친구랑 했는데 멀리있는 그레이트배리어리프랑 피츠로이 아일랜드 가 다보일정도로 날씨가 정말 미쳤다고 표현하고 싶네요
나중에 한번더 기회가 되면 다시한번 해보고 싶네요 그때로 날이 좋으면 좋을거 같아요~

이거는 정말 최고입니다. 그 어떤 신체적 자극보다 자극적이고 짜릿합니다. 몇 분의 체공시간 동안 과다량의 아드레날린이 분출됐습니다. 이 가격에 이 체험을 할 수 있다는 것은 행운입니다. 비치에 랜딩하고 싶다는 얘기를 했었는데 구름이 많아 취소된 것 같습니다. 구름이 상공에 많아 더 높이 올라가 16000ft 정도에서 낙하했다고 하는데 간사합니다 하느님.

여행당일 케이블카를 타고 쿠란다마을로 이동해서
나비박물관이랑 아미덕체험도 하고왔어요! (자율적으로)
마을에 계신 상점분들, 주민분들이 너무 유쾌하고 친절하셨구요
케이블카를 타고가는 동안 주변으로 보이는 뷰는 진짜 최고에요 ㅎㅎ
내려오는 기차시간이 넘 길긴하지만
제가갔던날에는 오히려 날이 우중충하고 비가 가끔씩 부슬부슬내려서 너무 덥지않고 그나마 괜찮았던 것 같아요!

선상뷔페는 맛이 없었지만 그래도 중간에 다과같은 것도 계속 챙겨주셔서 배가 꺼질 틈이 없었습니다. 사진으로만 봤던 그레이트배리어리프를 직접 보니까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아름다웠습니다. 비록 보고싶었던 거북이는 못봤지만 예쁜 물고기들이랑 아름다운 산호초를 봐서 너무 행복했어요. 잊지 못할 것 같아요.

구름이 많아서 그레이트베리어 리프는 보지 못했어요
그치만 그 나름대로 매력이 있더라구요
위에서 보는 케언즈, 정말 아름다웠습니다
게다가 처음으로 하는 스카이다이빙이라 더 뜻깊은 경험이었구요!
만약 기회가 된다면 꼭 한 번 더 도전하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