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녀온지 두달정도 지났지만 이제야 후기를 쓰게 되네요! 우선 가이드님이 정말 친절하시고 최대한 레이니어를 구경할 수 있게 이곳저곳 데려다 주십니다.투어 당일 날씨가 엄청 좋은 편도 아니었고 비도와서 시간 내서 온 만큼 가이드님께서 날씨 좋은날로 변경해주셔서 레이니어산을 볼수있었습니다. 설명도 친절하시고 힘들지 않은 트레킹 코스도 걸으니 돈이 아깝지 않은 투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권효복 가이드님!
기사님이 친절하게 각각 명소에대해서 상세하게 설명도 해주시고 기사님 노하우로? 숨은 명지도 데려가 주셨네요
퍼블릭 마켓에서 함께 먹었던 피시와 조개스프는 정말 꿀맛이었습니다.
친절하게 가이드도 해주시고 상세한 설명 감사했습니다.
친구랑 둘이서 투어했습니다. 토요일에 비가 온다고 해서 일요일로 날짜 바꾸었는데 덕분에 좋은 날에 투어했네요. 권효복 가이드님 정말 친절하시고 투어 스팟도 잘 알려 주십니다 ㅎㅎ 메뉴나 기념품도 추천해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사진찍는 스팟도 여러곳을 가주십니다. 일정 끝나고 야경스팟으로 추천해준 곳에도 가서 사진 잘 찍고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진짜!!! 워싱턴주 하면 레이니어 마운틴이라서 꼭 가보고 싶었습니다. 그러던 중에 투어를 알게되어 신청했는데, 투어 전부터 꼼꼼하게 챙겨주시고, 요구사항도 잘들어주셨습니다
장거리를 가는 차 내에서도 그동안 워싱턴주에대해 궁금했던 점을 잘 설명해주셔서 금방 궁금증이 풀렸습니다. 예쁜 스팟만 콕콕 짚어서 잘돌아다니고, 예쁜 사진 잔뜩 건지고 왔습니다
10월이라 기후 걱정을 많이했는데 맑은 하늘에서 예쁜 사진 많이 찍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이글을 보신다면 빠른시일내로 예약해서 예쁜사진 건지고 오시길바래요!!
이렇게 좋은 말씀만 해주시고 감사합니다. 세분 다 시애틀에서 시간들 인생에 기억 할만한 일들 많이 만드시고 항상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아직 시간이 있으시니 언제든지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가이드 분이 정말 친절하셨고 날씨가 너무 좋아서 너무너무 좋았던 투어였어요 ! 시애틀 오시는 분등 마운트 레이니어 투어 강추합니다 자연의 웅장함을 느낄 수 있어요 ~~ 가이드분의 전문적인 설명과 안내 , 그리고 사진 스팟 덕분에 한 층 더 즐거운 투어였습니다 !
생각했던 것 이상으로 진짜 괜찮은 투어였어요. 가이드 Mark가 운전하는 동안에 국립공원에 대해서 상세하게 설명해줘서 조금 더 관심을 가지고 돌아볼 수 있도록 도와주었고요. 트레킹할 수 있는 시간을 두어시간 줘서 혼자서 등산하며 자연경관을 둘러보기에 너무 여유롭고 좋았습니다. 다음에 여유가 된다면 산 타러 다시 오고 싶을 정도였어요. 영어 잘 못 알아들어도 가이드가 잘 케어해주고 사진도 잘 찍어줘요. 하루 시간 내어 다녀오기 좋은 투어였습니다!!
가족만의 소규모여행 강추 드립니다 팔십 중반 어머니와 함께한 여행이었는데 너무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이었어요
권효복 가이드님 최고예요
어머님의 남은 여생도 항상 행복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씨애틀 공항으로 픽업나와주셔서...
첫날 편하게 시내 관광했습니다...^^
하루만 예약했는데...어쩌다보니 레이니어 설산까지..^^
3일을 관광했네요...
아이들이 너무 즐거워했어요...^^
너무 즐겁고 재미난 가족여행이 되었어요^^
권효복 가이드님...감사합니다^^
자녀 분들과의 추억쌓기 여행가운데 행복한 시간을 보내신것 같아 저도 함께 즐거운 시간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가성비도 매우 뛰어나고 좋은 프로그램의 가이드 투어 상품입니다. 영어를 잘 못해 가기 전에 걱정을 했는데, 던 가이드님이 배려 넘치게 잘 이끌어주셨어요 ^^ 와이너리 두곳을 가는데, 한곳은 5종 와인 테이스팅을 하고 한곳에선 3종 투어에 점심 주문 후 식사를 합니다. (양이 꽤 많아 2명이 한개 메뉴를 쉐어해도 될 정도예요) 스노퀄미 폭포에서는 자유시간을 주는데 좋았어요
후기가 늦었네요.
권부장님의 살뜰하신 안내로 레이니어 영적인 실물에 놀람과 감동을 잊을 수가 없네요.
레이니어를 바라보며 먹었던 김밥은 꿀맛이었습니다. 딸과 네줄을 순삭했어요. 돌아오는 길에 타코마 한국마켓에서 고구마줄기 나물과 막 담근 김치를 사다가 호텔방에서 햇반과 라면에 먹었더니 기운이 돋아 여행이 갬성을 더 느낄 수 있었어요.
레이니어 가시는 분들은 타코마 한국마켓에서 김밥도 사가서서 향수와 풍광을 함께 즐기시길 추천 드려요.
권부장님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늘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밝고 명랑하신 분들과 함께 했던 시간이 저에게도 즐거웠던 하루이었습니다. 건강하시고 좋은 일들이 가득 하시길 바랍니다
마운틴 레인니어 투어 금일 권효복 부장님 감사드립니다. 제가 가본 national park 중에 bryce canyon과 더불어 제일 맘에 든 여행 이었습니다. 시애틀 관련된 역사/경제/부동산 질문 잘 답변해주셔서 많이 배웠습니다. 건강하세요 =)
밝은 모습의 따님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는 모습이 저도 아이들과 같이 여행하고 싶은 마음이 들게 합니다. 남은 일정도 더욱 알차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자세한 설명 감사드립니다. 특히 가이드님의 WA주와 산행 /등산의 전문적인 이야기가 흥미로웠습니다. Mercer Island 와 Bellevue 맞춤 투어도 감사했습니다. 다음번에는 Olympus 와 Cascades 국립공원등 기회되면 가고싶습니다. 건강하세여 =)
함께 해서 즐거웠슴니다. 다시 볼수있는 시간이 곧 오기를 기댜합니다. 감사합니다.
권효복 가이드님과 레이니어 산 일일투어 다녀왔습니다
가이드님의 세심한 배려에 가족들 모두 편하고 재밌게 투어 다녀왔습니다 (밴쿠버 현지 여행사에서 커미션 되는 곳만 들려서 심하게 실망했었는데, 시애틀 해피여행사는 다르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좋은 추억과 사진 남기고 돌아갑니다!
여러분~~ 두번 세번 추천합니다~~ 여기 이용하세요 ㅎㅎㅎ
두 따님과 어머니와의 화목한 일정에 저도 편하게 안내할 수 있었던 시간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어머니와 친구 분의 다정한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냈습니다. 감사합니다.
버스도 쾌적하고, 가이드가 친절했습니다. 영어 잘 못해도 전혀 관계없어요. 코스도 너무 좋았고, 중요한 포인트 내려서 사진찍을 시간 충분히 주고요, 제일 중요한 산 등반도 넉넉한 시간으로 잘 다녀올 수 있었습니다. 레이니어산은 간력한 지도를 나눠주고 각자 트레킹 하고 오는데, 야트막한 코스라 가볍게 다녀올 수 있어요. 같이간 중딩이도 여기가 너무 좋았데요. 강추합니다.
후기가 늦었네요
지난달 24일 비행기 출발 대기 중에 갑자기 연락드리고
시애틀 도착 후 연락하며 예약을 확정하게 되었습니다.
신속하게 대응해주셔서 가능했던것 같아요.
2박3일의 짧은 여행이어서 시차적응 등을 고려해 아울렛은 빼고 반나절 투어만 했습니다. 가이드님께서 구석구석
가이드해주셔서 씨애틀의 명소를 다 볼 수 있었습니다.
친절하고 자상하게 가족처럼 편안하게 가이드 해주셨습니다.
운전도 편안하게 해주셨구요.
가이드 투어 여행 중에서 기억에 남을 만한 좋은 분을 만나 좋은 추억 쌓고 갑니다. 샘킴님 감사합니다.
바쁘신 일정에도 이렇게 기억하시고 리뷰 남겨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시애틀이라는 도시에 좋은 기억이 남으셨기를 바랍니다. 세분 가족이 그렇게 여행하시는 모습이 너무 좋아 보여서 한편으로 부럽기도 했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자주 여행하시고 앞으로도 즐거운 하루하루가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HAPPY TOUR님의 답변
두분의 활달하신 모습이 저도 에너지가 넘치는 투어 안내를 하게 되어 즐거운 하루가 되었고 보너스로 주어진 화창한 날씨 덕분에 복된 하루가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