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애틀 후기
줌줌의 실제 후기입니다.

후기가 늦었네요
지난달 24일 비행기 출발 대기 중에 갑자기 연락드리고
시애틀 도착 후 연락하며 예약을 확정하게 되었습니다.
신속하게 대응해주셔서 가능했던것 같아요.
2박3일의 짧은 여행이어서 시차적응 등을 고려해 아울렛은 빼고 반나절 투어만 했습니다. 가이드님께서 구석구석
가이드해주셔서 씨애틀의 명소를 다 볼 수 있었습니다.
친절하고 자상하게 가족처럼 편안하게 가이드 해주셨습니다.
운전도 편안하게 해주셨구요.
가이드 투어 여행 중에서 기억에 남을 만한 좋은 분을 만나 좋은 추억 쌓고 갑니다. 샘킴님 감사합니다.


바쁘신 일정에도 이렇게 기억하시고 리뷰 남겨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시애틀이라는 도시에 좋은 기억이 남으셨기를 바랍니다. 세분 가족이 그렇게 여행하시는 모습이 너무 좋아 보여서 한편으로 부럽기도 했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자주 여행하시고 앞으로도 즐거운 하루하루가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Guide steve explanation is so good !

미* #자녀들과 함께하는 가족여행 2022-06-13 레이니어산(눈산) 당일투어

강추 10000% 젠틀하시고 친절하신 가이드님께서 저희 가족일정이나 상황에 잘 맞춰서 투어해주셨어요. 삼대가 함께하는 여행이여서 걱정했는데 모두가 만족하는 투어였습니다. 레이니어는 다음 기회에 한번 더 꼭 오고싶은 곳이에요! 시애틀 여행할때 꼭 들르세요~

너무나 좋으신 가족분들과 투어하면서 제가 오히려 에너지를 받았습니다. 날씨가 흐려서 산이 잘 보이지않아 제가 너무 죄송한 마음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즐거우셨다니 너무 감사합니다. 어르신들이 트레킹을 좋아하시는데 충분히 못한 아쉬움도 있습니다. 혹시 다음에 오실 기회가 있으시다면 여러코스로 안내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리고 항상 건강하세요.

시애틀에 오면 꼭 봐야하는 명소로 레이니어 국립공원을 다들 추천해서 엄청 기대를 하고 투어를 신청했습니다~~
전날까지 비가 계속와서 걱정을 많이해서 가이드님께 날씨 관련해서 귀찮을 정도로 카톡드렸는데 ㅋㅋ 아주 친절하고 자세하게 알려주셔서 덕분에 춥지않게 재밌게 투어를 마쳤습니다.
운전하면서 투어 진행해주시고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중간중간 뷰포인트를 딱딱 짚어주셔서 찍은 사진마다 작품이 되었어요~~
샘 가이드님. 투어 정말 감사합니다~~~

날씨가 흐려서 산이 보이지 않아 저도 너무 아쉽고 죄송한 마음이였는데도 이렇게 좋게 생각해 주시니 너무 감사합니다. 남은 일정도 잘 마무리 하시고 저 개인적으로 스노콜미 폭포 답답할때 마다 자주가는 곳으로 한번 꼭 가보시기 추천합니다. 한국 돌아가셔도 즐거운일만 가득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홍수* #친구들과 여행 2022-05-28 레이니어산(눈산) 당일투어

시애틀 도착하고 나서 첫 일정으로 마운틴 레이니어 투어를 선택했는데 정말 잘한 선택 같아요! 숙소 문제가 있어 자칫 망칠뻔했던 여행을 즐겁게 해주셨습니다ㅎㅎㅎ 날씨가 아쉬웠음에도 계속 긍정적인 말로 행복하게 해주셔서 최고의 투어로 남을 것 같아요. 사진 찍는 걸 좋아하는 취향에 맞춰 여기저기 스팟도 알려주시고 말 그대로 꿀팁 전해주신 권효복 가이드님 감사합니다! 투어 중간중간 알려주신 여행팁들과 맛집들로 남은 시애틀 여행도 잘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아버지와 함께하는 것 같은 든든한 여행이었어요! 다음에 또 보러오게 된다면 다시 신청하고 싶네요 덕분에 최고의 하루 보냈습니다🍀

두분의 너무나도 긍정적인 모습으로 즐겁게 여행을 즐기시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아 저도 너무 보람되고 즐거운 시간이였습니다. 다음 일정도 더욱 알찬 시간 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승* #부모님과 함께하는 가족여행 2022-02-25 레이니어산(눈산) 당일투어

만족도가 굉장히 높은 투어였습니다.
아쉬운점은 겨울이라 문닫은곳이 있었는데 이건 어쩔수없는 부분이고 설산을 트레킹 해보고 싶으시다면 추천하는 투어입니다.
그리고 시티투어도 같이 진행하였는데 시애틀 방문경험이 있던 저희를 안가본곳 위주로(투어일정과 다르게) 안내해주셔서 시애틀을 색다르게 느낄수 있었습니다.
다시한번 가이드님에게 감사하다는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SA******** #자녀들과 함께하는 가족여행 2021-12-28 시애틀 일일 스페셜 다운타운투어

딸들과 함께한 시애틀 다운타운 투어는 오래오래 아름다운 추억으로 남을거 같습니다.
시애틀를 하루만에 다 둘러본 느낌입니다.
가고싶었던 보잉항공사, 마이크로 소프트 등 세계적인 기업을 볼수 있어 좋았습니다. 하이벨운하 , 스타벅스 1호점, 스타벅스 리저브, 퍼블릭 마켓등 시애틀의 주요관광지 하루만에 다 보았습니다. 권효복 가이드님 고맙습니다. 바쁜일상으로 두딸과 함께한 여행을 아름다운 추억으로 만들어 주셨습니다. 남편과도 함께 한번더 투어를 부탁드릴 생각입니다. 성실하심과 한곳이라도 더 보여주시려한 마음이 느껴지는 투어였습니다. 강력추천드립니다. 😊

사장님께서 현지에서 오래사시고 다양한 경험이 있으셔서 가이드를 꼼꼼히 잘 해주셨다고 부모님께서 매우 흡족해 하셨습니다 ^^
촉박한 일정 속에 실속있게 시애틀 투어를 하시고 싶은 분들께 추천드려요~ 하루만에도 거의 모든 곳을 다 보여주신다고 하네요~ ,감사합니다!

가이드님 정말 활발 발랄 유쾌하셔서 이곳저곳 핫스팟만 즐겁게 잘 둘러보고 왔어요! 눈걷는 트레킹 장비도 빌려주시고 .. 투어 자체에 센스가 좋았어요! 픽업시간보다 조금 늦게 와서 20분 정도 기다렸지만 감안하고 봐도 넘 좋았습니다 - 추천드려요! ᕕ( ᐛ )ᕗ

후기 이제서야 올리게되었네요~
차량 단독 투어여서 정말 너무 편한 투어가 되었습니다.
시애틀 날씨도 그렇게 좋은 날씨가 아니였는데
명소곳곳을 넓은차량으로 가이드 해주시고
저의 편의를 위해 또는 제가 원하는곳에
전부 데려다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가이드님 덕분에 짧은 시애틀 일정도
웬만한 곳들은 다 볼수있었습니다. 정말 감사드려요~
흔치 않은 곳까지 오랜 운전으로 고생하셔서
보여주신것도 정말 너무 감사드립니다.
제 컨디션만 좋았다면 더 멋진여행이 되었을지도 모르지만요 하핳ㅎ
아무쪼록 건강 조심하시고 감기, 유행 바이러스 조심하세요!!

좋은 여행이 되셨다니 감사합니다. 다음에 기회가 있으면 더 친절히 모시겠슴니다.건강하세요.

너무 좋았어요:) 아침부터 밤까지 저희 일정에 맞게 세세하게 투어해주셨고 가이드님 텐션 최고셔서 덩달아 신이나게 하루동안 잘 놀았습니다!! 중간중간 꿀팁들 방출해 주셔서 더욱 알찼던 것 같아요!! 다음에 시애틀 놀러가면 다시 꼭 이용할거에요!! 감사합니다;)

어머님과 이모와 즐겁게 다니셨던 모습이 선합니다. 항상 밝았던 모습 그대로 좋은 일들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미국에서의 첫날 첫투어. 기대를 충분히 채우고도 남을만한 즐거운 투어 즐거운 여행이었습니다. 사이트에는 없었던 저희 일행이 가고자하는 곳이 여러곳이 있어 일정중 방문할 수 있도록 특별히 요청을 드렸는데 마다하지 않으시고 흔쾌히 진행해주셨고, 앞선 후기들에서도 보았지만 권팀장님은 정해진 시간이 넘어가도 저희를 마지막 스팟까지 가자고 해주셔서 정말 감동했습니다. 저희 체력이 바닥이 나서 사양을 했지만요.. 이 투어를 통해서 시애틀이 멋진 도시라는걸 알 수 있었구요..이후 방문했던 다른 미국의 도시들도 좋았지만 시애틀은 특별히 더 마음에 남는 도시가 되었답니다. 가이드해주신 권팀장님 성심을 다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구요..덕분에 즐거운 여행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즐거운 여행이 되셨다니 저도 더 없이 좋고 감사드립니다. 하시는 일에 늘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라며 혹시 다음에 오실 기회가 있으시면 또 뵙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이렇게 바쁘실텐데 리뷰 올려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호텔 앞에서 예정된 시간 사이에 픽업을 받았고, 투어는 인솔자 한명에 1~3인으로 이루어진 다른 여행객들과 진행이 되었습니다! 저희 말고 모두 미국인들 이었고, 다들 여행으로 시애틀을 방문했더라구요. 모든 여행객이 벤에 탑승하게 되면 간단한 주의사항과 더불어 점심 메뉴를 정하게 됩니다. 메뉴가 적힌 종이를 나눠주기때문에 보고 결정하면 되고, 계산은 인솔자가 한번에 하기에 현금을 선호하더라구요. (식사시간은 따로 없고 와이너리에서이 자유시간이나 폭포 이동 차 안에서 해결 해야합니다.)
여행 순서는 와이너리1-와이너라2(샤또 생 미셸)- 스노퀄미 폭포- 초콜릿 공장 순서였고, 모든 투어는 영어진행이었습니다. 모든 일정이 끝나면 처음으로 쉐라톤 호텔 앞에서 반정도의 사람들이 내렸고, 나머지 사람들은 원하는 장소를 알려주면 그 호텔앞에/장소에 내려줍니다.

하룻동안 알찬 와이너리 투어였습니다!

여행을 마치고 한국에 돌아와 정신없이 보냈더니
벌써 한달이 지났어요~늦은 여행 후기 진심 죄송해요..ㅠㅠ
너무나도 인자하시고 친절하신 미소가득 권부장님 얼굴도 아른거리고 시애틀에서의 행복했던 하루가 그립습니다!!
저희와 함께해주신 12시간 정말 감동이었어요!!
조금은 무리했던 일정 같았으나 다 맞춰주시고 한곳이라도 놓치지 않게 해주시기 위해 노력하셨던 모습 기억에 많이 남네요!! 낯선 나라에서 가족같은 따스한 하루 덕분에 짧은 여행일정이었으나 시애틀이 친근하게 다가왔습니다! 또 가면 연락드리고 싶습니다!!

힘든 시간을 투자해서 이 곳까지 오시는 분들에게 짧은 시간안에 아름다운 시애틀을 다 소개시켜 드리기는 힘들지만 가족같은 분위기에 최선을 다해 안내해 드리려고 노력 했습니다. 좋은 추억이 되셨다고 하시는 저도 감사드리며 다시 뵙기를 바라며..... 항상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