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단독 택시 투어) 칸차나부리 + 에라완 국립공원 , 에라완 폭포 - 선명*님의 여행후기 -    회사동료들과 여행    

방콕 업무차 방문해서 짧은 여유시간이 있어서 에라완 국립공원을 방문했습니다.
4번째 폭포까지 올라가 보았지만, 2번째 폭포가 여러 나라 사람들이 모여 있으면서 수심도 적당하고, 넓고, 주변 풍광이 좋아서 2번재 폭포에서 물놀이 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실내 수영장이 아니 자연속에 내 맘을 맛끼면서 수영을 한다는 것이 넘 좋았고, 주면 물고기들이 도망가지 않고 사람을 주의를 맴돌면서 있는데 참으로 신기했습니다.
택시 기사님도 친절하고, 기차 여행도 다 좋았지만, 태국 방문 일정에 여유가 있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예상외로 차로 이동하는 시간이 많이 걸리기 때문에 그 부분 감안 하셔야 합니다.



- 여행 : [방콕] (단독 택시 투어) 칸차나부리 + 에라완 국립공원 , 에라완 폭포

SST GLOBAL님의 답변

안녕하세요!
저희에게 내어준 소중한 시간이 즐거우셨다니 저희는 더 큰 보람과 함께 감사한 마음 드리겠습니다.
말씀 주신 것처럼 방콕에서 칸차나부리까지 이동하는 시간은 좀 걸리지만 그래도 에라완 공원만이 가진 매력 덕분에 그만한 가치가 있는 곳이 아닐까 싶습니다.^^
폭포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해당상품을 검코하시는 다른 분들에게도 큰 도움이 될 거 같습니다.
아무쪼록 더욱 더 건강하셔서 더 좋은 곳에서 많은 추억 쌓으실 수 있기를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ST GLOBAL 님의 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