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가지 BIG할인]몬세라트,타라고나, 시체스 /업계유일+차별화된일정+세가지감동 - 양희*님의 여행후기 -    커플여행    

가우디 투어에서 가이드 해 주셨던 길라임 가이드님을 다시 만났습니다.
길라임 가이드님을 다시 만나서 무척 반가웠습니다.

한국에서 예약할 때 잘 몰라서 다른 투어 회사에서 예약을 했다가 취소를 하고 빨간 바지를 선택했습니다.
비용은 좀 더 비싼 편이지만, 몬세라트와 시체스 뿐만 아니라 타라고나를 더 갈 수 있어서 무조건 예약했습니다.

투어를 간 날이 일요일이어서 사람들이 많긴 했지만, 가이드님의 눈치 빠른 진행으로 크게 밀리지 않고 여행을 잘 마쳤습니다. 시체스에서 1년에 한 번 열린다는 게이 축제는 신선한 경험이었습니다.

몬세라트는 스페인 사람들이 영산으로 여긴다고 할만큼 참 멋진 곳이었습니다. 길라임 가이드님께서 알려주신 전망대 포인트에서 아내와 함께 멋진 풍경을 한참 동안 감상하고 왔습니다. 타라고나에서는 상당히 잘 보존되어 있는 로마의 유적을 보았습니다.

길라임 가이드님이 추천해준 맛집은 포르투갈까지 이어졌습니다.
바르셀로나 여행을 마치고 미국에 사는 가족들과 랑데뷰를 포르투에서 했는데, 가이드님이 알려 주신 맛집에서 먹은 먹은 Cream Rice는 정말 최고였습니다. 국물이 있는 음식을 먹으니 속이 다 풀리는 듯 했습니다.
투어를 마쳤는데도 카톡으로 질문을 하면 불편해 하지 않고 늘 친절하게 답을 주셨습니다. 길라임 가이드님 최고입니다.

다른 지역 여행을 갈 때 빨간 바지가 있다면 저희는 무조건입니다.
여행은 어떤 가이드를 만나느냐에 따라 완전히 달라지는데 빨간 바지는 최고였습니다.







- 여행 : [2가지 BIG할인]몬세라트,타라고나, 시체스 /업계유일+차별화된일정+세가지감동

빨간바지 님의 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