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생미셸 JS 야간투어 - 8인 이하 소규모, 숙소 무료샌딩 - 가이드 자부심 - 서예*님의 여행후기 -    혼자여행    

일찍 도착했는데 도착지에 이미 외국인들이 많았어요. 저희말고도 많이 거기서 모이나봐요!
가이드분 만나서 출발햇고 저희가 아마 가장 먼저 도착했을꺼예요.
그전날도그렇고 날씨가 계속 안좋다가 오전~낮에는 약간 더워서 풍경도 더 잘보였어요. 잠깐의 설명 후 각자 개인시간을 가졌고, 몽생미셸로 가기 전 3군데를 들른 것 같아요. 중간 밥시간을 주셨는데 영어로된 메뉴판을 가진 집이 별로 없엇어요.참고하시고 영어메뉴판 집 가시면 어느정도 맛은 평타는 치는 듯 해요.
몽생미셸에 4시?5시?전에 도착한듯 합니다. 그때부터 10시반까지 그냥.
그냥.
그냥
기다립니다........정말 그냥...오후엔 비도 왓고 추웠어요.
저는 일찍간게좋은줄 알았는데 아니네요...
일찍가서 가이드님 설명 가볍게 해주시고 해질때까지 기다려야한다고 하시고 가셔서 정말 그냥 거기서 4시간을 버틴듯합니다.
해질때까지 열려있는 식당이라도 알려주셨음 좋앗을텐데.
이식당들어가서 조금있음 나가라하고
저기있음 나가라하고....(문닫는다고)
춥고.배고프고.ㅎ
이젠 별로 로망도 없지만 그냥 그랬어요. 잘 생각해보고 신청하세요~



- 여행 : 몽생미셸 JS 야간투어 - 8인 이하 소규모, 숙소 무료샌딩 - 가이드 자부심

JSmart Tour님의 답변

안녕하세요, 최선을 다했다는데 부족해서 죄송합니다.
현재 프랑스가 워낙 해가 길어서 자유시간이 길었던 것이 힘들었던 것은 유감스럽습니다.
보통 여행을 오시면 사진 찍고 구경하고 기념품 사고 식사하고... 시간이 모자란 것이 불만 사항이셨는데 이번에는 거꾸로 불만사항을 받아서 다시 고민이 생깁니다.
다른 어떤 업체보다 가이딩을 재미있게 많이 한다고 자부하고 일하고 있습니다. 전날 밤새고 오셔서 계속 차에서 주무셔서 이야기를 많이 못해서 죄송합니다.
빠르고 정확하게 안전하게 차량을 운전해서 손님분들에게 더욱 많은 자유시간을 드리려고 노력하고 최대한 가까운 곳에 주차해서 고객분들의 체력을 지켜 드리려고 했으며, 거의 매일 찍는 사진으로 조금이라도 이쁜 사진을 선물해 주고 싶어하는 가이드들 입니다.
평소 일이 없을때 운동과 공부로 항상 손님분들을 위한 준비를 합니다.
어떤 업체와 비교해도 부족함이 없으며 운동, 공부, 젊음을 겸비한 업체 입니다.
당일 7명이 출발을 하였는데 다른분들은 모두 만점에 평점을 주셨습니다.
즐거움이 함께 했었다면 더욱 좋았을 것 같았는데 아쉽습니다.
감사합니다.
제이에스 - 제이스마트 (J.Smart Tour)

JSmart Tour 님의 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