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후기 작성에 앞서서 짧고 담백하게 요약하자면
그야말로 최고의 투어였습니다.
그랜드캐년 투어를 위해 여러 여행사들을 고민할 필요 없이 바로 포시즌 결제 바로 하시면 됩니다.
6대 캐년 투어가 끝나고 라스베가스로 오는 버스안에서 생각했습니다. '아! 우리처럼 여행사를 선택하느라 시간을 낭비하는 사람이 없게 하자.' 그래서 이런 후기를 작성합니다.
저희는 성일가이드님과 함께했습니다. 정말 다양한 분야에서 지식을 가지고 계신다는걸 투어를 함께하면서 절로 느꼈습니다. 캐년에 대한 설명뿐만 아니라 미국의 다양한 모습에 대해서 잘 설명해 주십니다. 성일 가이드님이 아실지 모르겠지만, 저는 안자고 가이드님이 설명해주시는 내용들 다 귀담아 듣고 있었습니다.
포시즌의 캐년투어 이전에 다른여행사에서 요세미티 투어를 받았지만, 확실히 길잡이가 되어주시는 가이드분의 역량이 투어에 얼마나 중요한지 느꼈습니다. 긴 이동시간 내내 지겹지 않았고, 중간중간 노래와 위트있는 농담까지 배려가 느껴지는 투어였습니다. 함께했던 분들과도 금방 친해질 수 있도록 도와주시니 걱정 안하셔도 될거 같습니다. 저희는 캠프파이어를 하며 새벽까지 술과 이야기를 즐길 정도로 재밌게 보냈습니다.
이 투어의 한가지 단점이라면 1박2일동안 6대캐년을 봐야하기에 첫날에는 살짝 시간에 쫓길 수 있으며, 무지막지한 일정을 소화하느라 고생하시는 가이드님을 봐야한다는 것뿐입니다.
성일 가이드님과 함께한 이번 투어는 최고의 투어였습니다.
- 여행 : [럭셔리 캠핑/별장] 6대캐년 그랜드캐년, 브라이스캐년 포함 1박2일 투어 (239불)
포시즌 캠핑투어(Canyon Camping Tours)님의 답변
안녕하세요 진해님! 행복을 나누는 포시즌 캠핑투어입니다 ❤
투어코스는 워낙 넓고 광활한 곳이라, 이동에 상당한 시간이 소요되는 투어이기에 중간에 들르는 크고 작은 마켓에서 화장실도 틈틈이 가주시구요~ 간식을 챙겨, 몸에 수분과 당이 부족하지 않도록 해주셔야 한답니다!! ^^ *혹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2박이상의 여유로운 일정으로 선택하셔서 진정한 캠핑의 묘미를 즐기며 저희와 진득한 얘기도 나누어 보아요!! 저희에게 힘이 되는 소중한 후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