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 투어 ][ 블루마운틴 + 페더데일 동물원 + 킹스테이블 + 비밀포인트 ONE TWO - 국원*님의 여행후기 -    삼세대 가족여행    

안녕하세요 로미오님.
지난주 토요일 한국 도착하고 일상으로 돌아오느라 정신이 하나도 없었는데
이제서야 숨 좀 돌릴 여유가 생겨서 후기 남깁니다.
(사실 제가 후기를 잘 남기는 편은 아닌데 이번에는 꼭 남겨야 할거 같네요)

지금까지 여행은 늘 자유여행으로 다녀왔습니다. 여러가지 이유가 있지만
뭐니뭐니해도 내가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곳에서 원하는 것을 하고싶은 마음이 크기 때문이죠.
이번에 호주를 처음 방문하면서 사실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주로 시드니에서 시간을 보낼거고 블루마운틴, 포트스테판 이틀 정도만 장거리 투어를 하게 될텐데
차를 렌트하자니 익숙치 않은 우측 핸들 차량을 타고 몇 시간을 운전하려면 너무 피곤하지 않을까
싶어 현지 투어를 알아보던 중 다른분의 블로그 후기를 보고 이곳을 알게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아이들이 있다 보니 여러 후기들을 꼼꼼히 읽어보고 로미오님 투어를 선택하였는데
이게 이번 시드니 여행의 신의 한수였습니다.

우선 저희 가족만을 위한 단독투어이다 보니 호텔로 바로 픽업하러 오셔서 시작부터 너무 편했구요
(단독투어 아닌 상품들은 아침부터 집결지로 이동을 해서 만나야 하는데 이거 참 피곤하거든요)
투어 중간중간 여러가지 변수가 발생할 수 밖에 없는데요 (갑작스런 기상악화, 아이들의 컨디션, 기타 등등)
그럴 때 마다 순발력 있게 저희 가족들의 상황에 맞춰 최대한으로 편의를 봐주시고 완벽하게 투어를 진행해 주시는 모습에 너무 감동받았습니다.
그리고 저희 막내 아이랑 친구처럼 너무나 잘 대해주셔서 투어의 즐거움이 몇배는 더 있었던거 같아요.
덕분에 좋은 추억 한아름 안고 돌아왔습니다.

블루마운틴, 포트스테판 이틀동안 저희 가족들을 위해 최선을 다해주셔서 너무나 고마웠습니다.
다음에 호주에 방문하게 되면 로미오님 꼭 연락드릴께요.
수고 많으셨습니다 ^^


- 여행 : VIP 투어 ][ 블루마운틴 + 페더데일 동물원 + 킹스테이블 + 비밀포인트 ONE TWO

시드니 VIP 투어 로미오님의 답변

안녕하세여. 담당가이드였던 로미오입니다 ^^*
휴..한국 휴가철에 17년만에 한파가 1주일동안 온 호주에서 정신없이 지내다 보니 너무 늦게 리뷰 댓글을 남깁니다.
우선 감사했습니다. 항상 5명이상의 투어팀을 진행할때면 언제나 현지에서 복잡하지않게 항상 투어팀내에서 총무 혹은 반장을 뽑아서 투어진행을 하는데... 두 형제가족과 아버님을 모시고 호주여행을 하시느라 고생도 많으셨을건데... 총무도 자처 해주시고 너무 감사드렸어요..
마지막 공항가는날까지 정신없이 마무리가 되었지만 그래도 장난꾸러기들 4인조가 마지막까지 즐거운 표정을 지으며 작별인사를 해줘서 너무 기억에 남을 멋진 추억으로 오랫동안 기억될거같습니다.
특히 막내꼬맹이들..나중에 크면 꼭 다시놀러온다는 약속 지키라고 전해주세여 ^^
그럼 언제나 두가정에 행복한일만 가득하시길 바라며...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멋진 팀의 투어진행을 맡겨주셔서...
행복하세여 ^^*

시드니 VIP 투어 로미오 님의 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