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파밸리 와인투어 + 무료 와인 테이스팅 - 반태*님의 여행후기 -    커플여행    

반태* 2019-09-02 10:28:52

레이나님과 함께 한 나파밸리는 말로 표현하기 어려운 중독성과 행복을 선사합니다. 일명 "늪 투어" or "X약투어"라고 칭하며 하루를 함께 했는데 직접 경험해 보셔야 알 수 있습니다.

실수로 저녁을 예약해 두셨다면 연기 또는 다른 날로 변경하는 것이 와인의 깊은 맛을 음미하며 "늪 투어"를 즐기는 기본입니다. 아침에 출발했는데 너무나도 즐겁게 이야기를 하다보니 점심은 pass하고 해가 다 진 후에 샌프란으로 귀환할 수 있었습니다. 다만, 가장 큰 문제는 언제 이렇게 많은 시간이 갔는지 알아차릴 수 없었다는 점입니다.

특별한 경우가 아니라면 4명 이내의 family-like tour를 하기 때문에 와인에 대한 지식보다는 와인과 교감을 우선할 수 있고, 가이드와 여행자라는 관계보다는 가족이나 친남매,친자매처럼 편안한 하루를 보낼 수 있습니다.

나파밸리를 어려워하지 마시고, 다만 여행자 편의를 맞추기 위한 레이나님의 노력을 생각해서 며칠만 일찍 미리 연락하고 하루를 함께 한다면 100% 만족을 넘어 미국 여행 중 최고의 순간을 함께할 수 있을 것입니다.

- 여행 : 나파밸리 와인투어 + 무료 와인 테이스팅

Reina 님의 답변

소중한 후기 감사드려요!! 이날 진짜 날씨도 최강이고 두분 너무 성격도 좋으시고 제가 막 시덥잖은 농담 해도 엄청 잘 웃어주시고 해서 들떠서 말도 엄청 많이했던 것 같아요ㅋㅋ 특히 함께 오신 언니.. 너무 이뻐서.. 말잊못.... 사진 많이 찍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ㅠㅠㅎㅎㅎ 정말 천사처럼 미남미녀/선한 미소에 후한 리액션까지..!! 투어 하는 내내 저를 구름 위에 떠다니는 기분으로 만들어 주셔서ㅎㅎ제가 더 감사드려야 할 것 같습니다!!ㅎㅎ 또 이렇게 인연을 맺었으니 언제든지 편하게 연락 주시구!! 꼭.. 또.. 오실거죠..??ㅎㅎ

Reina 님의 여행

 • 그룹투어  • 8시간

나파밸리 와인투어 + 무료 와인 테이스팅 5.0   45개 후기
225,303원

 • 그룹투어  • 6시간

샌프란시스코 로컬 데이 투어 5.0   2개 후기
123,916원
여행상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