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 239불 /최고급 펜션/ 4대 캐년 + 브라이스캐년 (4인 이상 매일 출발) - 이은*님의 여행후기 -    커플여행    

큐트레블을 통해 1박2일 4대 캐년+브라이스 캐년 투어를 이용하였습니다.
* 가이드 : 1일차 - 문아저씨, 엉클최 / 2일차 - 조셉

저희는 정말 운이 좋게도 VVIP 투어를 하였습니다.
가이드가 두분이셨고, 참여인원이 저희 부부 두명 뿐이었습니다. (엉클최 가이드님은 OJT 진행중이셨음)
단체로 움직이게 되면 여러 불편함을 감수해야하지만 VVIP로 진행되다 보니 여러면에서 너무 좋았습니다.
이번 가이드님에게 느낀점은 "정성"입니다. 투어 내내 정성으로 케어해주시고, 정성을 담아 많은 사진과 동영상을 찍어 주셨습니다. 가이드님 덕분에 많은 인생샷과 추억이 담긴 동영상을 갖게 되었습니다. 또한 정말 많은 해박하셔서 역사, 과학 등 여러 관점으로 설명해주셔서 차로 이동하는 동안 재밋게 시간을 보냈습니다.
저희 부부는 여행때마다 이렇게 하루 or 이틀 현지투어를 꼭 해왔었는데, 문아저씨가 물어보는 것마다 조금의 막힘도 없이 술술 얘기해 주셔서 캐년 여행에 대해서 많이 알게 되었어요.
좀 지칠때가 되면 본인 사비로 먹을 것도 사주시고 전혀 부담스러워 하지 말고 행복하시기만 된다며.. 진짜 너무 정성스럽게 케어해 주셔서 헤어질때는 그 사이에 정이 들었는지 마음이 안 좋기까지 하더라구요..^^;;

문아저씨는 정말 그냥 베테랑 그대로 였습니다. 저희가 갔을때 하필 1년 내내 몇 번 오지 않는다는 비가 좀 왔는데, 첫 코스였던 브라이스 캐년에서 3 포인트를 갈 예정이었는데, 첫 포인트로 가는 길에 비가 오기 시작하니 바로 다른 포인트로 시간 계산을 하시면서 어떻게 날씨를 알아서 파악하시고는 비를 피해서 결국 3 포인트를 모두 보았어요!! 정말 문아저씨를 만나지 않았다면 비로 인해서 3 포인트를 모두 보지 못하고 포기했을 것 같아서 가이드를 잘 만난 것에 대해서 감사했어요.
사진도 어떻게 조금 더 잘 찍어줄 수 있을지 고민하시고 저녁 식사 때도 손님들 생각만 하시면서 본인은 나중에 손님들 다 먹고 정리 끝난 후에 별사진까지 찍어 주시고 손님들 다 쉬게 한 다음 조용히 혼자 드시더라구요..ㅜ
다음부터는 꼭 손님들과 같이 함께 식사하면 좋겠어요.. 너무 정성스럽게 대해주셨는데, 따로 식사하시는 모습 보고 너무 마음이 안 좋았어요..ㅜ
너무 정성스럽게 가이드 해주셔서 이렇게 계속 하시다가는 쓰러지시는건 아닌지.. 걱정도 됐는데, 꼭 건강 챙기세요!!

저희는 2일차에 일일 투어하는 팀과 join하여 새로운 가이드님을 만나서 이동했습니다.
2일차에는 홀슈밴드, 앤텔롭캐년, 그랜드캐년을 갔는데 조셉 가이드님이 맡아 주셨어요.
가이드가 바뀌는 것에 있어서 저희는 크게 개의치는 않았는데, 한 가이드 님이 계속 해주시면 더 좋겠다는 생각도 했었지만, 1박 2일 내내 한 가이드님이 담당하시면 너무 힘들겠다는 생각도 했어요.. 하루종일 운전하시고 식사까지 챙겨주셔서, 체력이 정말 남아나지 않을 것 같더라구요..
저희는 뒷 좌석에서 자면 되는데, 가이드님들은 운전을 워낙 오래 하시니, 2일차에 가이드 님이 바뀌는 것도 이해가 됐습니다.
저는 오히려 가이드 님이 바뀌면서 같은 history를 들어도 조금은 다른 시각에서 새롭게 설명해 주셔서 풍부하게 지식을 얻어가는 것 같아서 좋았어요.

큐트래블이 일일투어는 1위지만 아직 1박2일 투어는 이제 확장하고 있는 단계라서 사람들이 많이 모르는 것 같던데, 제가 큐트래블의 1박2일의 장점을 좀 말씀 드려 볼게요! :)

1/ 불편한 캠핑카 NO, 편한 펜션에서 숙박
사실 저희 부부는 편하고 깨끗한 걸 좀 많이 선호하는 편인데, 캠핑카는 일단 순간의 낭만은 있을 수 있지만.. 하루종일 장시간 차를 타고 이동하다보면 정말 잠은 편하게 자고 다음날 투어를 가야 덜 피곤할거라고 생각해서 투어 선택 시 캠핑카는 아예 제외했답니다.
그리고, 침대도 너무 편하고 화장실도 두개가 있어서 손님들이 많아도 붐빌일이 없었습니다.
그래도 정 캠핑카가 이용하고 싶다면, 숙소 마당에 카라반이 있으니 예약시 문의하셔서 캠핑카에서 자도 되는 걸로 알아요. 하지만, 장담하건데 하루종일 투어를 하고 오시면 편한 펜션을 선택하게 되실거에요.. ^^;;

2/ 추가 비용 없는 출발
저희는 운이 좋아서 두 명만 단독 출발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두명만 출발하게 되면 타 업체들은 추가 비용이 또 만만치 않더라구요.. :(
저희가 추가 인원을 구해야 하는데, 큐트래블은 2명 이상 출발시에도 추가 비용이 없어요!!
그 덕에 저희는 진짜 저렴한 비용으로 VIP로 여행할 수 있었습니다. 운이 너무 좋았고, 추가 비용 및 인원 보충에 대한 스트레스 없이 여행할 수 있었던 것에도 너무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3/ 가이드의 정성
위에도 말씀 드렸지만, 진짜 제일 힘든건 가이드님들인데 어떻게하면 더 만족할 수 있을지 끊임없이 연구하고 확인하고 정성스럽게 대해주시는 게 마음으로 느껴졌습니다.
너무 감사했고, 저는 진짜 후기를 길게 쓰지 않는데, 이 후기만큼은 꼭 써야겠다고 생각하다가 이렇게 한국에 와서 쓰게 됐네요. ^____________^**
어쩌다가 저희는 속소에서 만난 패트릭 가이드님까지 해서 총 네 분의 가이드님을 만나게 되었는데, 패트릭 가이드님도 담당 손님이 아닌데도 열심히 사진도 찍어주시고, 모든 가이드님들이 모든 손님들한테 잘해주시는 게 느껴졌어요.
큐트래블 1박2일 투어 대 만족입니다. :))






- 여행 : [1박2일] 239불 /최고급 펜션/ 4대 캐년 + 브라이스캐년 (4인 이상 매일 출발)

큐 트래블 님의 여행

라스베가스 출발  • 투어텔  • 1박2일

[1박2일] 239불 /최고급 펜션/ 4대 캐년 + 브라이스캐년 (4인 .. 4.9   78개 후기
265,756원

라스베가스 출발  • 투어텔  • 1박2일

[1박2일] 라스베가스->세쿼이아 국립공원->요세미티 국립공원->샌프란시..
422,540원

샌프란시스코 출발  • 투어텔  • 1박2일

[1박2일] 샌프란시스코->요세미티 국립공원->세쿼이아 국립공원->라스베.. 4.7   6개 후기
422,540원

 • 그룹투어  • 12시간

[알뜰 실속형] 그랜드캐년 사우스림 + 루트66 (4인 이상 매일 출발) 5.0   2개 후기
133,434원

 • 그룹투어  • 12시간

[자정 출발] 그랜드캐년+앤텔롭+홀슈밴드+파웰호+자이언+캐년 야경1일투어 5.0   12개 후기   위생관리
165,680원

 • 그룹투어  • 12시간

그랜드캐년+앤텔롭캐년+홀슈밴드+파웰호+자이언+캐년야경 1일 투어 (매일 .. 4.8   193개 후기   위생관리
165,680원
여행상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