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베스트상품] 샌디에고 하루 투어, 미쿡인이 가장 살고 싶은 도시 1위 - 고다*님의 후기 -    친구들과 여행    

이렇게 하이 텐션을 가진 사람이 있을까? 싶을 정도로 매 순간이 신기할 만큼 텐션을 가지신 썬님이었어요!

차에 타자 마자 준비하신 블루 보틀 커피! 그리고 시기에 따른 적절한 음악들이 정말 센스있는 가이드구나, 라는 걸 느끼게 해주셨어요 :)

투어를 하면서 여러 가이드님을 봤지만 이렇게 음악까지 신경 쓰셨던 분들은 없었는데 정말 최고, 최고!

특히 배고플 때 듣는 음악은 배고픔을 최대치로 끌어 올려서 미치는 줄 알았어요.

샌디에고 투어는 정말 잘 선택한 것 중 하나예요. 출발 전, 기대를 하지 않았었는데 막상 가 보니까 너무 좋더라구요. 다시 서부에 온다면 샌디에고에 있을 거라는 생각까지 심어줄 정도로 정말 최고였고 설명들도 너무 좋았습니다 :)

아, 젤라또도 정말 맛있었어요. 원래 단 거 안 좋아하는데도 불구하고 한 컵을 다 먹을 정도로 최고!

근데 그 어떠한 것보다 썬님이 당연 최고예요 :) 썬님이 아니었더라면 경험해보지 못했을 것을 경험하고 좋은 추억으로 남겨졌습니다. 감사해요.

- 여행 : [2022 베스트상품] 샌디에고 하루 투어, 미쿡인이 가장 살고 싶은 도시 1위

여행구멍가게 ✈ YeoGuGa 님의 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