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앙마이] 야간 도이수텝+왓우몽/나이트 사파리 콤보 할인 프로모션 - 안은*님의 여행후기 -    혼자여행    

안은* 2019-09-25 16:22:42

이틀에 걸친 여행패키지입니다.
모두 다 밤에 이루어지는 것이기 때문에 오전시간은 비어서 좋지만! 저의 경우에는 이틀 내내 꽉찬 일정을 소화하고 나니 3일째 되는날은 호텔에서만 있었네요😅
일단 첫날인 도이수텝과 왓우몽은 가이드분께서 영어로 설명해주시지만 한국어도 단어를 많이 아셔서 이해하시기에 어렵지는 않습니다. 재치있으셔서 움직이는 동안 농담도 많이 하셔서 여행하는동안 많이 웃은 기억이 남습니다.
여행지에서의 문화와 역사가 궁금하신 분들이라면 충분히 즐기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도이수텝 야경은 금빛 사원답게 정말 아름답지만 저에게는 야경은 모두 같을뿐이라..또한 동남아를 여행하는 중이라 사원을 너무 많이봐서 새롭거나 한느낌은 없었습니다. 하지만 태국 및 미얀마의 사원을 많이 안보셨거나 황금빛의 사원을 많이 못보신 분들이라면 충분히 즐기실 수 있을것이라 생각됩니다. (미얀마의 파고다를 보신분들은 실망하실 수 있습니다)
제가 갔을 때는 왓우몽, 도이수텝 가이드분께서 사진을 잘찍어주셔서 인생샷을 건지실 수 있습니다. 혼자가시는 분들도 문제 없어요. 또한 한국분들이 생각보다 많아서 영어 못한다고 걱정하실 필요도 없습니다.

야간사파리는★★★★★
꼭 가세요!! 가서 동물들 소개해주는것 처음으로 보시고 가까운 사자 호랑이 있는 사파리(입구기준 오른쪽 끝)를 보신 후(가는길에 동물들과 사진찍을 수 있는 코너가 있는데 금액은 주고싶은데로 입니다. 저는 20바트 지패 한장씩 주고 사진 찍었어요), 코인캐쉬를 구입하셔서 먹이바구니(30바트)를 구입하신 후 8:15분까지 초식동물 사파리 앞에 줄을 서셔서, 입장하자마자 차의 맨앞 왼쪽(창가)에 앉으시길 추천드립니다. 기린과 얼룩말, 산양 등 여러 동물을 정말정말 가까이에서 볼 수 있을 뿐 아니라 먹이를 손으로 줄 수 있어서 어른, 아이 모두에게 특별한 경험이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정말 모두 좋아하실 거예요.
야간사파리는 꼭 모두들 가셨으면 좋겠어요 너무너무 재미있고 특별한 경험이었어요. 그리고 종종 사파리를 하나만 보시고 오는 분들이 있는데 (같은 차 탔던 아랍커플이 초식동물들을 못보고 왔어요) 입구 기준 육식 오른쪽 끝, 초식 왼쪽 끝 입니다! 꼭 다들 즐겁게 사파리 보고 오시면 좋겠어요!!
중요하니까 한 번 더!!
입구기준 육식 오른쪽 끝, 초식 왼쪽 끝 입니다!

사파리의 경우는 가이드분께서 차만 태워주십니다. 아무래도 입장료때문이지 않을까 싶지만 굳이 필요하진 않습니다. 그리고 집에 돌아가실 때는 Bazzar night market이나 근처 루프탑 등 내려달라고해도 흔쾌히 내려주시니, 일정 끝난 후 분위기 있는곳에서 즐기시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모두들 즐거운 여행과 행복한 추억이 가득한 투어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 여행 : [치앙마이] 야간 도이수텝+왓우몽/나이트 사파리 콤보 할인 프로모션

아시아트립님의 답변

안녕하세요?
멋진 사진과 함께 소중한 후기 감사드립니다. 다음에도 동남아 여행은 줌줌투어 통해서 아시아트립과 함께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시아트립 님의 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