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개인가이드> 시드니 블루마운틴 & 맞춤투어 - 김아*님의 여행후기 -    커플여행    

여행 후 한달이 지나서 쓰는 후기입니다. (긴글 주의)
당시, 현재도 진행중인 NSW 사상 최악의 산불이 시작된 직후에 투어가 예정되어 있어서 투어 진행 여부가 불투명 했었습니다. 미세먼지 수치 제로를 찍는다는 블루마운틴의 공기를 화재 연기로 인해 100% 느끼지 못한다는 아쉬움과 가시거리가 떨어져서 멋진 경관을 보지 못하는것에 대한 우려로 가이드님께서 먼저 일정 보류 혹은 취소를 권하셨고, 그 판단을 믿고 따른 결과 다행히 투어 예정일 다음날 블루마운틴을 다녀올 수 있었습니다.
그곳에서 저는 이렇게나 장엄한 대자연속에 나는 얼마나 개미같은 존재인지ㅠㅠ 느낄 수 있는 시간을 보냈고....온통 초록색 나무와 흙 그리고 파란하늘로 뒤덮인 마치 태초의 자연과 같은 공간에 있다는 것 만으로도 힐링 그 자체 였습니다. 한국의 산과는 다르게 봉우리가 평평하게 깎이고 높이가 들쭉날쭉하지 않아 탁 트인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 것이 신선했고 바람이 많이 불어서 더욱 즐거웠던 기억이 납니다.
가이드님이 오랜시간 직접 발로 뛰어서 찾아낸 숨겨진 스팟을 저희의 니즈와 성향에 맞춰서 그때그때 코스 선정을 했고 페이스를 조절했기에 더욱 만족스러운 여행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투어를 진행하는 반나절의 시간 동안 많은 이야기를 나눌 수 있었는데 준 가이드님은 호주에서 관광학을 전공했고 정식으로 가이드 자격증을 가지고 있으며 그에 대한 자부심과 투어 자체에 애정을 가지고 있는 분이었습니다.
시드니 여행을 계획하며 알게된 줌줌투어에 상당히 많은 업체가 있어서 선정할 때 하나하나 비교하느라 힘들었고 그만큼 고민도 많았고, 준 가이드님을 결정한 이후에도 선택에 대한 확신이 없어서 스트레스가 있었습니다. 그러나 투어를 마치고 난 뒤 기회만 된다면 부모님 모시고 한번 더 준 가이드님 투어를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 만큼 구성이 좋았기에 추천합니다. 수많은 선택장애자들의 고민을 덜어드릴 수 있길 바라며 후기를 마칩니다.

P.s 가이드님의 꿈을 응원합니다!






- 여행 : <프리미엄 개인가이드> 시드니 블루마운틴 & 맞춤투어

개인 가이드 - Jun님의 답변

좋은 후기 감사합니다. 늘 여행같은 행복한 생활 되시길 바랍니다.
늦은 댓글로 다시한번 인사드립니다. ~

개인 가이드 - Jun 님의 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