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서클 2박3일 투어로 요한투어 paul 가이드님을 강추 합니다!!
1월 21일부터 23일까지 2박 3일동안 폴 가이님과 그랜드서클 투어를 정말 만족스럽게 다녀오고 추천 드리고 싶어 후기 남깁니다.^^
폴 가이드님께서 첫만남에서부터 투어 내내 지형 설명은 물론이고 미국 역사와 문화까지 친절하게 안내해주셔서 즐겁고 유익한 투어를 다녀올 수 있었습니다.
첫째날 세도나에서 기가 좋다는 벨락과 성당 등을 둘러보며 행운을 기도하고 그랜드캐넌은 안개로 전체를 보지 못해 아쉬웠지만 안개가 걷히는 사이로 웅장한 풍광을 짐작할 수 있었습니다. 폴 가이드님께서는 저희가 그랜드캐넌을 볼 수 있게 뷰포인트로 계속 이동해주셨는데 정말 감사한 마음이 들었습니다.
둘째날 파웰호수와 그 유명한 호스슈밴드와 엔텔롭캐넌을 보고, 모뉴먼트밸리에서는 옵션으로 짚투어를 했는데 예전에는 서부영화를 촬영했던 그 곳이 저에게는 마치 화성에 와 있는 느낌으로 다가와 특별한 경험이 되었습니다. 밤에는 폴 가이드님께서 페이지 파웰호수로 데려가주셔서 밤하늘을 수놓은 수많은 별들과 은하수를 바라보면서 한 참을 있었습니다.
셋째날에는 브라이스캐넌과 자이언캐넌을 갔는데 웅장한 자이언캐넌에서의 트래킹이 정말 좋았습니다.
숙소도 2박 모두 호텔이라서 편안하게 쉴 수 있고 조식까지 제공되어 맛있는 식사로 힘을 내어 3일간 투어를 즐겁게 할 수 있었습니다.
그랜드서클 투어는 요한투어 paul 가이드님과 함께 하시기를 추천드리며 다시 한번 폴 가이드님께 감사 드립니다. 조만간 미국여행을 할 저희 동생에게도 추천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