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그룹/호텔] 그랜드써클S 1박2일 5대캐년(+자이언+브라이스캐년) - 안은*님의 후기 -    커플여행    

데이빗 가이드님과 함께한 캐년투어!
첫 미국여행, 캐년투어가 메인이었어요. 사진에 다 안담긴다고.. 아주 웅장하고 멋있다는 그랜드캐년 후기를 잔뜩 보고 가서 기대가 어마어마 했습니다. 일단 결론은! 기대 이상 200000% 만족스러웠던 여행이었어요. 사실 여기서 내는돈과 현지에서 낼 입장료 등.. 적은 비용은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하지만 실제로 가서 겪어보니 가성비 최고의 상품 맞더라구요! 투어 내용은 워낙에 디테일하게 잘 적혀있으니 따로 말씀 안드려도 될것같네요. 여기서 우리 데이빗 가이드님!! 칭찬 열마디 하고 갑니다. 차분한 말투와 산을 좋아하시는 울 가이드님.
산을 좋아하셔서 다녀본 곳곳에 좋은 트레킹 및 인생샷 포인트를 안내해주셨어요. 물론 인생샷도 엄청 찍어주셨답니다. 캐년투어 저희한테는 아주 편하고 좋은 여행이었지만 하루 반나절을 운전하셨던 가이드님은 엄청 힘드셨을듯해요. 하지만 그 와중에도 웃음 잃지않고 친절하게 편하게 안내해주셨던 데이빗 가이드님. 벌써 보고싶습니다! 다음 번엔 캐년 가서 2박3일 캠핑할거에요. 첫 미국여행 아름다운 추억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상품 예약에 고민되시는 분들 .. 고민 1도 하지마시고 제 후기 믿고 가세요.


- 여행 : [소그룹/호텔] 그랜드써클S 1박2일 5대캐년(+자이언+브라이스캐년)

힐링가이 님의 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