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즈투어] 2 Day 쿠란다 한인가이드/리프매직 콤보 - 송민*님의 후기 -    혼자여행    

리프매직은 헬멧다이빙을 신청했었는데 설명을 들어보니 헬멧다이빙은 그냥 헬멧쓰고 바다속 길을 걸어갔다 오는거라서 제가 생각하던 다이빙이 아니더라구요. 그래서 다이버분의 제안으로 스쿠버다이빙으로 바꿨고 스누바도 100달러 추가해서 같이 해봤어요. 혼자 여행다니고 있어서 어쩌다보니 다이버분들이랑 1대1로만 할 수 있어서 마치 스쿠버다이빙 강습을 받는 것처럼 재밌고 자유롭게 물 속을 돌아다니다 왔어요.
수 많은 산호초랑 나폴레옹 피쉬도 만져볼 수 있고 여기저기 신기한 물고기도 볼 수 있었고 창문 있는 보트나 스노쿨링도 같이 할 수 있어서 재밌었어요.

쿠란다는 박지훈 가이드님이 안내해주셨는데 동네 형같은 편한 느낌으로 수 많은 여담을 알려주셔서 사실 리프매직에 비해 큰 기대는 없었는데 기대와는 다르게 재밌게 다녀왔어요.
폭포는 최근에 비가 안와서 그런지 사진으로 봤던 것에 비해 물줄기는 약했지만 동물원이랑 아미덕 그리고 에보리진의 춤 공연과 부메랑 체험 등은 굉장히 재밌었어요.

다이버분들과 가이드님 다 감사해요. 덕분에 혼자 여행하는데도 잘 다녀왔네요.




- 여행 : [오즈투어] 2 Day 쿠란다 한인가이드/리프매직 콤보

오즈투어 AUS님의 답변

후기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역시 케언즈를 대표하는 투어는 그레이트 베리어 리프와 쿠란다 투어입니다. 이번에는 체험 다이빙을 하셨지만 다음에는 자격증을 준비하셔서 자격 다이빙을 즐겨 보시는건 어떨까요? 케언즈에는 자격증을 따면서 배에서 2일을 자는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

오즈투어 AUS 님의 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