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출발/도착-라스베가스-그랜드캐년/홀슈/엔텔롭/자이언캐년 2박3일 캠핑투어/4회식사 포함 - 강병*님의 여행후기 -    자녀들과 함께하는 가족여행    

가장 기억에 남는 여행! 액기스만 모은, 정형화된 투어 상품들과는 차원이 다른 솔직담백한 여행이었습니다.
저희는 아빠,엄마, 딸 단촐한 세가족 여행이었고, 아래 후기는 엄마의 후기입니다~

LA출발해서 Grand canyon까지 2박 3일동안 편하게 여행했어요.
물론 장시간 차로 이동해서 힘들긴 했지만 J가이드님이 중간중간 어딘지 설명해 주시고, 무엇보다 보통은 알기 어려운 역사적인 배경, 왜 유명한지 어떻게 이렇게 멋진 장관들을 볼 수 있는지 설명 해 주셔서 딸아이와 함께 하는 여행이 너무 의미깊고 보람 됐어요.
장시간 운전하시느라 더 힘드셨을 텐데, 앉아만 있는 저희들이 힘들까봐 중간에 쉬기도 하고, 구경하기 좋은 그리고 맛있는 곳들을 안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무엇보다 professional photographer같은 촬영을 해주셔서 카메라에 담긴 사진들이 정말 인생샷으로 남기기에 충분했습니다. 안전하게 여행하고 돌아가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씀 하셔서 덕분에 좋은 시간 행복하고 안전한 여행, 소중한 추억 많이 만들었습니다.
엔텔롭 캐년 여행할 때는 현지 가이드님도 J였는데 영어로 천천히 설명해 주시면서 역시나 안전하게 여행할 수 있도록 "머리조심~"을 여러번 얘기 해주셨어요. 또한 어떻게 하면 멋진 자연과 어울리게 사진 찍을 수 있는지 알려주시고, 핸드폰카메라 설정까지 친절하게 한분한분 다 해 주셨어요
함께 했던 팀원들도 다들 좋고 선하신분들이어서 감사했습니다. 나이도 환경도 다양한 사람들이 함께 했는데, 처음에는 어색했지만, 거대한 자연을 누리니 금방 하나가 된듯 잘 어울렸습니다.
그랜드캐년의 웅장함에 취해있을 땐 바닥이 미끄러워 넘어질까 걱정되고 서로 잡아주기도 하고, 서로가 사진도 찍어주고, 정말 편안한 시간이어서 힐링되었습니다.
J가이드님이 고기도 구워주셔서 너무 배부르고 맛있게 잘 먹었구요, 마시멜로를 모닥불에 구워서 먹을 수 있는 로맨틱한 시간도 보낼 수 있었습니다.
8년의 내공으로 끓이신 모닝 라면은 속을 든든히 채워주셔서 긴 이동시간을 잘 견딘것(?)같습니다.
부모님과 함께 꼭 한번더 가보고 싶습니다.
한국와서 출근 후 직장동료들에게도 사진보여주면서 가이드님의 사진을 자랑하고, 그랜드캐년은 꼭 부모님과 함께 가보라고 추천했구요. 물론 그때는 J가이드님 통해 가는것이 10000프로 만족할거라고 강추했습니다.
아무쪼록 가이드님과 함께 했던 팀원들 모두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고, Las Vegas의 화려한 밤에서부터, Zion canyon, Horseshoe, Entelop canyon, Grand canyon의 광대하고 숙연하기까지 한 자연으로부터 받은 좋은 기운으로 남은 2020 년 힘차게 더 열심히 한 해 채워봐야겠습니다.
감사해요~~~~
J가이드님 최고!




- 여행 : LA출발/도착-라스베가스-그랜드캐년/홀슈/엔텔롭/자이언캐년 2박3일 캠핑투어/4회식사 포함

제이 가이드 님의 여행

LA 출발  • 투어텔  • 3박4일

LA출발-라스베가스-그랜드캐년/홀슈/엔텔롭+7대캐년, 3박4일 캠핑투어 4.0   1개 후기
544,506원

LA 출발  • 투어텔  • 2박3일

LA출발/도착-라스베가스-그랜드캐년/홀슈/엔텔롭/자이언캐년 2박3일 캠핑.. 5.0   186개 후기   위생관리
435,386원
여행상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