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세줄요약
1. 후회 안하십니다.
2. 앤탤롭은 옵션이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꼭 추천합니다. 다른 캐니언은 자연의 웅장함을 볼 수 있다면, 앤탤롭은 자연의 미술을 볼 수 있습니다.
3. 예정과 조금 다르게 갈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결과적으로 크게 바뀌는 것은 없습니다.
혼자 가는 여행이라 후기만 믿고 가도 되나... 싶었습니다 그래도 후기도 많고 평점도 좋아서 믿고 출발했습니다. 결론 부터 말씀드리면 이분은 이 모든 평점과 후기들을 받으 실만한 분이십니다. 깔끔하고 유익한 설명과 안내, 그리고 포토 포인트 안내및 촬영까지! 너무나도 만족스러운 여행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옵션인 앤탤롭 캐니언을 꼭 가시는 걸 추천합니다. 물론 모든 캐니언이 다르지만, 앤탤롭 캐니언만 섬세한 미술작품처럼 되어 있는 캐니언의 아래를 체험할 수 있고, 다른 캐니언들은 방대한 자연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앤탤롭은 그 가치가 있다 봅니다.
또한 제 투어에는 어쩔 수 없이 여기 적혀져있는 대로 일정이 따라가지 않아서 처음에는 조금당황을 했지만, 캐니언이나 전체적인 투어에 크게 영향에 가지는 않습니다. 아니 오히려 더 좋은 경험을 하게 바뀐 경향도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투어였고, 주위 친구들, 가족에게 자신있게 소개 해줄 수 있었던 투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