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와 동생과 셋이 떠난 그랜드 캐년 투어!이번 미국 서부 여행에서 가장 기대했던 것이 그랜드 캐년 투어였어요. 보통 당일치기나 1박 2일을 많이 선택하시던데, 이번 여행의 하이라이트이니 만큼 좀더 시간을 갖고 여유롭게 보고 싶어서 2박 3일로 선택했습니다. 여유롭게 여러 곳을 충분히 느낄 수 있어서 더욱 기억에 남을 것 같습니다. 날씨 운도 좋았고, 특히 함께 해주신 가이드님 운도 좋았어요!탱고 가이드님!🤩🤩설명도 재밌게 해주시고, 말씀 드리기도 전에 사진을 찍어주시는 센스!2박 3일 내내, 여행이 끝나는 순간까지 알뜰살뜰 챙겨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ㅠ_ㅠ기억에 오래오래 남을거에요~!
- 여행 : 그랜드캐년 2박 3일 럭셔리 캠핑+별장숙박 6대캐년코스(599불->399불)
포시즌 캠핑투어(Canyon Camping Tours)님의 답변
안녕하세요, 다솜님~! 행복을 나누는 포시즌 캠핑투어입니다 ❤
아빠와 동생이랑 같이 하는 여행이라 더 소중하고 평생 기억에 남을 여행일텐데 저희 포시즌이 함께 할 수 있어서 영광입니다. 사실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큰 법인데, 그랜드캐년을 포함한 멋진 여행지들은 기대를 잔뜩 하고 오셔도 절대 실망시킬 수 없는 곳이지요. 여유로운 2박 3일 일정에 날씨운까지 따라줘서 정말 다행입니다. 반복된 일상생활에 지쳐 가끔 힘이 들 때, 이따금 포시즌 캠핑투어와 함께 했던 예쁜 추억을 떠올려주신다면 그날만큼은 더욱 행복한 하루가 될 듯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저희에게 힘이되는 소중한 후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