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고비아&톨레도] *인생사진 *경력&평점5.0 *프라도 6유로 *내부설명 *꽉찬하루 - Yo***********님의 여행후기 -    커플여행    

박재경 가이드님과 함께한 소수정예투어 너무 좋았습니다. 마드리드에서 산 넘어 1시간 거리의 세고비아는 가이드님 말대로 딴 나라에 온 것처럼 눈보라가 휘날리는 겨울왕국같았습니다. 다행히 작은 밴이라 가장 가까운 곳에 파킹할 수 있어서 사진 찍고 차로 피신하기 바빴지만 날씨가 조금씩 좋아져서 유명한 세고비아 성과 수도교에서 인생 사진을 건질 수 있었습니다. 작은 밴이라도 불편함은 느끼지 못했고 오히려 걷는 수고를 줄일 수 있어 개인적으로는 편한 여행이었고 운전내내 여행 팁과 궁금한 점을 물어볼 수 있어 좋았습니다. 수도교 옆에 아기돼지 요리집은 호불호가 갈릴 것 같은데 저는 불호쪽에 더 가까웠던 것 같아요. 만약 가시려면 한 접시 시키셔서 맛만 보는 것을 추천하고 상그리아와 버섯요리는 나쁘지 않았습니다.
톨레도에서는 파라도르호텔 커피샾에서 마신 연유들어간 커피가 당 보충에 너무 좋았어요.
가이드님께서 배부르면 졸음온다고 점심도 안 드시고 운전하랴 사진 찍어 주시랴 열일하느라 바쁘십니다. 추억을 키워주는 '추키랜드' 강추합니다!!


- 여행 : [세고비아&톨레도] *인생사진 *경력&평점5.0 *프라도 6유로 *내부설명 *꽉찬하루

추키랜드 님의 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