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찍은 인생사진과 찐한 그리움으로 남을 요세미티 국립공원 당일투어 - 한새*님의 후기 -    커플여행    

뒤늦게 후기를 남깁니다~ 여행 다녀와서 써야지 써야지 하다가 잊고 있었는데 이번에 사진 찾는 것에 도움을 받게 돼 감동을 받아서 ㅠㅠ 안 쓸 수가 없네요 ㅎㅎ!!
올해 코로나가 난리 나기 직전 2월 20일에 방문했었어요~ 처음부터 끝까지 배려를 받고 있다는 느낌의 투어였습니다. 9명(4팀)이서 투어를 했는데 진짜 한 명 한 명 정성을 다해 사진을 찍어 주셨어요 ㅠㅠㅠ 덕분에 프사로 올릴 수 있는 인생샷을 많이 건졌습니다! 요세미티에 대한 지식도 해박하셔서 관련된 재밌는 이야기도 많이 해주셨고 특히 점심에 먹었던 ㅠㅠㅠ 라면이 아직도 기억에 남네요 김치와 밥까지 챙겨와주셔서 따뜻하고 풍족하게 먹었습니다!
벌써 8개월이 지난 시점에 그 때 찍어서 공유해주셧던 파일을 제가 저장을 하나도 안 해 놓았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어요 ㅠㅠ 여행 중이라 한국 가서 해야지 했는데 까먹음.. 혹시나 해서 연락드렸는데 바로 찾아서 다시 보내주셨습니다... 감동...!!!
빨리 코로나가 종식돼서 다시 방문하고 싶어요! 그때 또 다시 뵙겠습니다! 그동안 건강하세요~ : )

- 여행 : 잘 찍은 인생사진과 찐한 그리움으로 남을 요세미티 국립공원 당일투어

샌프란시스코 올래투어 님의 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