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 호텔숙박] 그랜드써클S 1박2일 5대캐년(+자이언+브라이스캐년) - Se********님의 후기 -    혼자여행    

혼자 여행이고 시기 때문에 동행자 구하는 게 너무 힘들었는데, 덕분에 2020년 마지막에 잊지 못할 추억 만들었습니다!
Chan Jeon 가이드님, 여행 내내 꼼꼼한 설명과 안전운전해 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가이드님께서도 잘 챙겨주시고, 동행했던 언니 오빠들도 사진 많이 찍어줘서 혼자 여행이라고 생각 못 할 만큼 많은 추억과 기록을 남길 수 있었습니다!!
이동차량은 태어나서 처음으로 탄 벤츠 밴이었는데 긴 여행 내내 피곤함 없이 이동했어요! 이동 전마다 꼭 손소독제를 챙겨주셨습니다. 펜션은 집보다 더 편했고 첫날 저녁 바비큐와 랍스타은 호텔 음식같이 대접받는 느낌이었고, 다음날 아침식사 김치찌개는 집 밥 같은 맛이었답니다!! 특히 김치랑 마늘장아찌 잊을 수 없어요ㅠ
그랜드캐니언에서 갑작스러운 눈 때문에 뷰를 못 볼까 봐 가이드님께서 많이 걱정해 주셨는데, 다행히 바로 안개가 그쳐 너무 아름다운 구경을 하였습니다! 엔텔롭은 코로나때문에 아쉽게 보지 못하였지만ㅠ 다른 일정들은 겨울임에도 불구하고 날씨 운이 따라줘서 모든 일정 별 탈 없이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가이드님과 동행분들 덕분에 좋은 추억 많이 만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에 가족들과 다시 투어 신청 꼭 할 거예요!!



- 여행 : [고급 호텔숙박] 그랜드써클S 1박2일 5대캐년(+자이언+브라이스캐년)

힐링가이 님의 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