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 호텔숙박] 그랜드써클M 2박3일 7대캐년(+모뉴먼트+세도나) - 은영*님의 후기 -

이번 캐년 투어는 언니와 함께한 여행이였는데요, 라스베가스 자유여행을 계획하면서 캐년은 꼭 가야지 하는 언니의 의견에 따라 어떻게 갈지 생각하고 있었어요. 저희는 운전에 능숙치 않아 렌트카로는 힘들 것 같아 줌줌투어를 통해 이 상품을 알게 되었는데요. 많은 캐년투어 상품이 있지만 이 상품을 선택한 이유는 캠핑카숙박이 아닌 호텔 숙박 때문이였어요! 저희는 라스베가스 자유여행을 완료하고 캐년투어를 계획하였는데 라스베가스에서의 첫 호텔에 대한 좋지 않은 기억 때문에 여기서 묵는 호텔이 좋지 않으면 어쩌지 걱정 많이 했는데 저희가 묵었던 호텔이 정말 좋았어요!
무엇보다도 이 투어가 가장 좋았던 것은 Paul 가이드님과 함께 해서가 아닌가 싶네요. 저희는 여행에서 사진찍고 남기는 걸 굉장히 좋아하는데 가이드님이 어디서 찍으면 잘 나온다, 이런 포즈가 잘 나온다고 말해주시고 사진도 정말 잘 찍으셔서 인생사진도 정말 많이 남겼어요!
투어는 말할 필요도 없이 너무 만족스러웠고 저희가 최대한 한 곳에서 많은 걸 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버거킹도 투고해주셔서 밥 시간을 최소화하고 더 많은 걸 볼 수 있었어요 :) 둘째날 모뉴먼트밸리에서 현지 가이드님과 너무 친해져서 시간을 많이 지체하는 바람에 그랜드캐년 투어를 30분밖에 못할 뻔 했어요 ㅠㅠ 그러나 폴 가이드님의 발빠른 대처로 그랜드캐년을 셋째날에 갔는데 오히려 캐년 투어 마지막에 그랜드캐년을 가게 돼서 더 만족스러웠던 것 같네요!
현금이 없어서 개인적으로 atm기기 있는 곳에 가길 원했는데 일정이 끝나고 가이드님께서 도와주셨고 호텔픽업도 직접 와주시고 피곤하실텐데 장기간 운전도 하시는 것 보면서 나중에 부모님을 모시고 가이드님과 또 한 번 투어하고 싶었습니다! 많은 패키지투어를 해봤지먼 폴 가이드님 만큼 손님들을 생각하는 분들은 뵌 적이 없는 것 같네요! 덕분에 좋은 추억 만들고 갑니다~






- 여행 : [고급 호텔숙박] 그랜드써클M 2박3일 7대캐년(+모뉴먼트+세도나)

힐링가이 님의 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