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찍은 인생사진을 남겨드리는 요세미티 당일투어(글래시어,사진촬영,간식과점심제공) - ha*********님의 후기 -    혼자여행    

벌써 2주라는 긴 시간이 지난 후에야 올리네요.
제가 서부여행을 16일동안 샌프란부터 시작해서 샌디에고,엘에이, 베가스까지 하였는데 나머지 시티를 더욱 활기차고 뜻깊은 여정을 남길 수 있었던 이유는 이 요세미티 투어 덕분이었습니다.
제가 처음 서부여행하는 거라 조금 샌프란에 도착했을 때, 낯설기도 하고 긴장되었는데 사무엘 가이드님 만나고부터 쭉 편안하고 투어라는 느낌보다는 좀 더 오랫동안 서부에 살았던 분과 함께 여행한다는 느낌이 들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특히, 그 동안 들렸던 곳들마다 투어를 이용했는데, 가장 따뜻하고 퀄리티 높구 이렇게까지 기억에 오래남는 투어는 사무엘 가이드님이 운영하시는 요세미티 투어에요!!

요세미티 도착하기까지 3~4시간걸렸던 걸로 기억하는데, 어떻게보면 일찍 장시간 출발하는데 빵과 먹을거리들을 준비해주시고 제가 뒷자리 앉아서 멀미가 굉장히 심했었는데 신경써주시고 약까지 챙겨주셨습니다. 이런 세심한 배려와 준비가 저에게 정말 따뜻하구 기대를 더 품게 해주었던 것같아요. 요세미티는 당연히 광활하고 멋쪘습니다. 이동할때마다 투어 스팟도착할때마다 지루하지 않고 요세미티와 미국얘기들을 들려주시는데 더욱 요세미티에 집중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어쩜 그리 스케줄이 좋은지, 딱 배가 고파질 시점을 맞춰서 점심을 준비해주시는데 직접 싸오신 김밥과 김치!!, 라면, 간식들, 마실거리 (종류별로 다있었어요) 진짜 최고였어요.그리고 요세미티 폭포수 산책에 때마춰 스케줄링 해주셨는데, 뭐랄까 진짜 투어느낌보다 같이 함께 여행한다는 느낌이 더욱 강했어요. 다른 투어 같은 경우는 시간 맞추느라 여행이 조금 타이트했었는데 요세미티는 색달랐어요. 제일 메리트 있었던 건 사진이 아닐까 싶어요. 캐년투어할때는 그런 옵션이 아예없었었거든요. 직접 카메라와 잘나오는 사진 스팟, 그리고 관광? 까지 다 신경써주셔서 더 바랄게 없었어요. 사진도 너무 이쁘고 그냥 스냅사진 찍는것 마냥 포즈나 자연스럽게 나오도록 농담도 던지시구 사실 이 돈을 내고 투어를 했지만 더 받아가는 느낌이 강했어요.
요세미티 투어를 망설이시는 분들, 어떤 투어상품을 하실까 고민이신 분들 꼭 사무엘님이 운영하시는 이 투어를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끝으로, 사무엘 가이드님!
이렇게 좋은 투어고 평생 기억에 남도록 가이드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요세미티 자체 만으로도 사실 기억에 남겠지만 가이드님을 평생 기억하고 살거같아요 ㅠㅠ 너무 감사하고 처음부터 끝까지 한명한명 소중히 신경써주시고 그 덕에 이 여운으로 서부여행을 뜻깊게 끝마칠 수 있었습니다. 너무 ㅠㅠ 감사합니다. 언젠가 또 뵙고 싶어요. 그날까지 잘 지내셔야해요!!


- 여행 : 잘 찍은 인생사진을 남겨드리는 요세미티 당일투어(글래시어,사진촬영,간식과점심제공)

샌프란시스코 올래투어님의 답변

여행 마치시고 바쁘시고 피곤하실텐데 소중한 시간 내어 투어후기 잊지 않으시고 남겨 주시니 참으로 고맙고 함께한 투어 도우미로서의 보람을 찐하게 느껴 봅니다
올려준 후기는 혜정님이 투어후에 제게 보내 준 소중한 편지 이고 저의 투어 생활에 지침이되고 큰 힘이 될거예요.
요세미티가 인연이되어 함께 투어하며 공유한 시간들은 즐거움이 있었던 기쁨과 행복의 시간이었습니다.
조수석에 앉아 조근조근 얘기 함께 나누며 미국 생활이며 지내온 시간들을 피곤함을 잊을정도로
재미있게 해주어 하루종일 힘든지도 모르고 투어을 진행했네요
항시 건강하고 만사에 건승 건행 하며 예쁜 꽃길 만 걸으세요.
다음에 언젠가 기회되어 다시 만나면 그땐 내 가족처럼 편히 대할수 있을거예요.
새해 복 많이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

샌프란시스코 올래투어 님의 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