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오픈초특가 반값 199불> 6대캐년(+브라이스) 호텔숙박 레알진짜여행 낭만투어 - 한지*님의 후기 -

여행을 다녀온지 시간이 조금 흘렀지만 이제서야 후기를 남기게 되네요. 우선 첫 번째로 가이드님과 함께 동행했던 분들에게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 너무나도 행복하고 귀한 추억을 선물해주셨거든요..!!
그리고 후기인 만큼, 이 상품에 대해서 써보려고 합니다. 혹시 그랜드캐년과 다른 캐년들 투어를 고민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정말 망설임없이 이 상품을 추천합니다. 여행은 자체만으로도 귀하지만 누구와 함께 하느냐도 정말 중요한 요소중에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저희를 항상 먼저 배려해주시고 행복한 투어가 될 수 있도록 도와주시는 모습을 보면서 멋진 그랜드캐년 뿐만아니라 더 많은 것들을 보고 배우고 듣고 돌아올수 있었습니다. 다른 투어들을 제가 직접 경험해보지 않아서 비교우위를 말할 수는 없겠지만, 애드가이드님과 함께하는 이 투어는 정말 후회없는 선택이실거예요!

그리고 가이드님께서 사진 스팟과 어떻게 하면 멋진 포즈로 나오는지 전부 알고 계셔서 사진걱정도 전혀 없었습니다. 어디에서 찍어야 좋을지 고민할 시간에 후딱 사진찍고 웅장한 장관을 느긋하게 음미하시면 됩니다. 아마 다른 투어에서는 이렇게까지 좋은 사진스팟에서 찍지 못할 것 같아요. 그냥 사진 하나하나가 다 장관입니다.

애드가이드님과 차를 타고가며 했던 대화들, 친절하게 설명해주시던 시간들 전부 잊지 못할 좋은 추억이었습니다. 1박2일로 짧은 여행이었지만 정말 알차고 시간에 쫓기지 않는 편안한 투어였습니다. 가이드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

마지막으로 한번더 애드가이드님과 동행했던 형, 누나들에게 감사의말 전합니다 !!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언젠간 우리 또 봐요!ㅎㅎ



- 여행 : [1박2일]<오픈초특가 반값 199불> 6대캐년(+브라이스) 호텔숙박 레알진짜여행 낭만투어

레알 캠핑투어님의 답변

안녕하세요. 지상님. 첫날부터 픽업시간에 늦어서 속을 썩이시며 절 힘들게 하시더니 그래도 좋은 추억 만들고 가셨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계속 바쁜 투어중에 이제 하루정도 시간이 나서 답글을 올립니다. 정말 분위기도 잘 만들고 재미 있는 멘트를 잘 날려 주셔서 여행내내 웃음을 만들어 주셔서 감사 합니다. 저야 가이드로써 당연히 손님들 시간에 맞추어서 움직여야 할 의무가 있으니 할 도리를 할뿐이였지요.^^ 그래도 믿고 내리 기다려 주신것도 감사 드립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담에 또 뵙기를 바라며..

레알 캠핑투어 님의 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