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대박 4대캐년 당일투어) 라스 출발-자이언캐년-앤탈롭캐년 -홀슈스밴드-그랜드캐년 - 이재*님의 후기 -    커플여행    

너무 좋았어서 후기 남깁니다.
좋았던 부분이 너무 많았어서 이해하기 쉽게 나열해보겠습니다.

1. 일단 차가 편하다.
대형 벤이어서 낑겨 타는 느낌 없이 편안하게 이동했던 것 같습니다. 사실 처음에는 렌트를 해서 갈 생각이었는데 초장거리 운전을 보니 투어하기를 정말 잘했다고 생각합니다. 서울에서 부산 왕복 2번 정도하는 거리라 엄청나더군요.
2. 투어 이동 중간 중간 꿀 같은 설명들이 재밌다.
운전하시는 것만으로도 힘드실텐데 캐년들은 어떻게 생겨났는지, 누가 발견했는지, 이동하는 지역의 종교나 그 지역 원주민들의 이야기, 라스베가스가 생겨나게 된 역사적 과정이나 재밌는 정보들을 들려주시니 초장거리를 이동하는 와중에도 지루하지 않았습니다. 투어 끝나고 호텔 픽업해주시는 과정에서도 라스베가스 시내 소개도 아주 좋았어서 다음날 여행할때 루트짜기도 좋았습니다.
3. 사진을 잘 찍어주신다.
개인적으로 갔으면 알지 못했을 사진 스팟들을 잘 아시고 정성스럽게 이쁜 사진을 열심히 찍어주십니다. 정확히 모르긴 해도 12명의 투어객들 각자 천여장 가까이 사진을 찍어주셨을 겁니다. 밤에 별사진 찍어주신것도 좋았구요, 건진 사진도 상당히 많으니 아주 좋습니다. 사진 첨부하겠습니다.

투어의 가장 큰 장점은 요 3가지로 꼽을 수 있겠습니다. 사실 돈 받고 하는 일에 당연하다고 여길 수 있으나 정말 힘든 일정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힘든 티 한번 내지 않고 굳이 하지 않아도 될 설명들과 찍어주신 사진들, 헤어지는 순간까지 열정적이셨습니다.
개인적으로도 감사한게, 저희가 영어가 부족한데 숙소가 중복 결제가 되어서 난감한 상황이었습니다. 투어가 끝난 후 혹시 도와주실 수 있을지 도움을 요청했는데 흔쾌히 오케이 하셨고 문제를 해결해주고 가셨습니다.
여러모로 감사한 투어였고 즐거운 투어였습니다. 늘 번창하시고 건강하세요!




- 여행 : (초대박 4대캐년 당일투어) 라스 출발-자이언캐년-앤탈롭캐년 -홀슈스밴드-그랜드캐년

브라이언 권 님의 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