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ul 가이드님과 함께 그랜드 캐년을 다녀왔습니다. 가기전에는 사실 괜찮을까? 고민도 많이 했는데, 오늘 다녀와본 후 느낀 점은 쓸데없는 고민이였어요!!!!
너무 편안하게 해주시고, 또 말씀도 재미있게 해주시고 매번 방문하기 전에 역사적 배경이나 지식등을 설명해주셔서 더 인상 깊었습니다.!
투어는 12시간이라고 되어 있었지만 거의 20시간을 함께 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면서 또한 즐거웠습니다!!!
또 사진은 완전 사진 작가처럼 열정적으로 찍어주시고 인생사진 덕분에 많이 건졌습니다.(드론으로 찍은거같은 화려한 손기술도 볼수있었구요!)
그리고 다른 투어를 다녔을 때는 자유 시간들이 너무 부족하고 시간에 쫓기기 바빴는데, Paul 가이드님 투어에서는 재촉하지 않고 여유있는 시간 약속으로 조금 더 여유롭게 둘러볼 수 있었어요 :)
정말 재미있는 투어였습니다!! 진짜 보람찬 시간이였고, 시간과 돈 아깝지 않는 투어입니다 강추!!!!!!!!!!!!!
또한 맛집 리스트나 꼭 가봐야 할곳들도 알려주시고 궁금하신거 여쭤보셔도 매번 적극적으로 알려주셨어요!!
친구들 가족들 모두 적극 추천할수있습니다! 꼭 폴가이드님과 함께하세요!!! ㅎㅎㅎ
P.s 적극적으로 포즈 하라고 하시는대로 따라하시면 인생사진 10000프로 입니다!
감사합니다 가이드님! 조만간 꼭 다시 찾아뵐게요!! ㅎㅎ 피곤하실텐데 운전하시느라 고생하셨고 푹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