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과낮 시드니 워킹 투어 시크릿코스 [트램/페리/선셋/야경/맛집/커피/맥주/여행/친구] - 기수*님의 후기 -    혼자여행    

어머니를 모시고 아이와 함께 했습니다. 어머니와 아이들때문에 피해를 주지 않을까 엄청 고민하다가 참여했는데…
안갔으면 정말 후회할 뻔 했어요!!
아이들을 너무 잘 챙겨주신 대표님 정말 고맙습니다^^ 천천히 걸어주시고 발맞춰주시고 손님을 맞춰주는 맞춤투어 였습니다.
나이스하시고 프로페셔널하시며 여행자가 원하는 포인트를 너무 잘 아시네요!!
하얏트호텔에가서 커피를 마시며 오페라하우스보면서의 휴식은 정말 오래오래 기억에 남을 것 같아요.
마치고 어머니도 정말 잘한 것 같다고 말하시네요.
자유일정이라 혼자알아보고 어머니모시고 아이들데리고 시드니를 돌아다녔으면 정말 힘들번했어요.
대표님의 설명을 들으면서 시드니 한바퀴 돌아보니 풍경들이 다시 보이더라구요. ㅎㅎ
데이투어가 너무 만족스러워서 야경워킹투어까지 추가로 신청해서 즐겁게 다녀왔습니다. 강력추천합니다!!




- 여행 : 밤과낮 시드니 워킹 투어 시크릿코스 [트램/페리/선셋/야경/맛집/커피/맥주/여행/친구]

호주무한투어님의 답변

안녕하세요. 이렇게 후기를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아이랑 어머니를 모시고 오신 선생님이시네요 ㅎㅎ 선생님께서는 주립미술관을 좋아하셧던걸로 기억합니다. 예전에는 피카소의 작품도 있었는데 지금 밑에 보관중이라 못보고 가셔서 정말 아쉽습니다.. 하지만 빈센트 반고흐의 작품을 한 5분동안 보시는 모습을보고 저도 옆에서 같이보다보니 매일보는 작품인데도 달라보이더라구요.. 선생님꼐서는애들을 걱정하셧겠지만 저는 어머니를 걱정했었습니다. 애들은 힘이넘쳐서 잘뛰어다닌답니다 ㅎㅎ. 어머니께서 연세가 있으셔서 잘 못따라오실지 걱정도했는데 연세에비해 건강을 정말 잘챙기셨더라구요. 오늘 덕분에 저도 많은걸 배웠습니다. 조심히 한국돌아가시고 하시는일 잘되시길바랍니다.

호주무한투어 님의 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