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가이드님 :)
벌써 LA 다녀온것이 추억이 되어버렸네요.
양가부모님께 그랜드캐년 보여드리고 싶어 시작된 이 여행이 가이드님으로 인해서 풍요롭고 기억이 많이 남는 여행이 되버렸습니다.
자유여행만 많이 했었던 저희라 막상 부모님들을 모시고 어떻게 여행을 해야할지 막막해서 투어업체들을 알아보던 중에 정성껏 답변해주시고 솔직하게 6명이 이용하기에 차가 불편할 수도 있다고 먼저 말씀해주셔서 더더욱 믿음이 갔습니다.
서부투어가 이동거리가 긴것에 대해서 각오는 하고 갔지만 경험해보니 젊은 저희도 체력적으로 힘들었습니다.
하지만 힘든내색 하지 않으시고 묵묵히 장거리 운전 안전하게 해주신것 정말 감사합니다.
그리고 가이드님이 여행내내 찍어주신 사진들을 보고 너무 감동했습니다 ㅜㅜ 운전하시는것도 힘드실텐테 여행내내 이렇게 우리가족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많이 담아주셨구나 하구요.
부모님들이 행복해하시는 표정과 즐거워 하시는 모습을 너무 생생하게 담아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요.
여행중간에 부모님들이 체력적으로 힘드신것같아 일정을 급히 조정했는데 그것 또한 매끄럽게 처리해주셔서 더더더 만족하고 편안한 여행이 될 수 있었습니다.
특히나, 공항으로 가기 직전 신속항원검사 결과지가 오류난것을 급히 확인해 사모님께서 집에서 직접 서류 받아서 프린트 해주신것 정말 감사합니다.
그 과정에서 밖에서 기다리는 저희를 위해서 정성스럽게 해주신 계란말이와 볶은땅콩은 잊을수가 없게되었네요 :) 사모님께도 정말 감사했다고 꼭 전해주세요.
가이드님과 사모님은 정말 좋은 분이시라 하시는일 다 잘되시고 복많이 받으실꺼에요!!
아우~~~~
- 여행 : LA맛보기+미서부7대캐년+데스밸리+요세미티[5박6일]로 도장깨기 정복
LA 스카이 투어님의 답변
안녕하세요? *찬* 님 !!! 젊은 부부와 양가부모님을 모시고
미서부 그랜드 써클을 투어하는 여행이었는데
가이드도 참 재미있고 흥미진진한 시간이었습니다.
6명이 형형색색 레인보우처럼 다양한 옷차림으로
패션모델 처럼 누비고 다니셨네요.
카르멘 델로체의 명언이 생각나네요 ㅎㅎ
나이가 들어서 열정이 사라지는 것이 아니라 열정이 사라져서 나이가 든다.
기네스북에 최고령 모델로 기재된 분이지요.
은* 님의 코디가 있어서인지 옷을 다 어울리게 입고 자신감 있게 포즈를 취하셨네요.
짧은 기간이지만 소통과 공감이 있어서
오랜기간이 지나도 앨범을 꺼내보고 미소를 자아낼 것 같습니다.
틈틈히 제가 운전 중에 간식과 음료를 챙겨주신 은*님 감사드립니다.
멋진 스팟을 보여줄 때 마다 아우~~~ 형형형~
~~ 환호성으르 지르며 격려와 리액션에 힘이 불끈 나며
보약 한첩을 먹은 듯 했습니다.
한국에 도착 후에도 감사의 메시지에 또한 마음이 새털처럼 가벼웠습다.
이제 또 다시 일상으로 돌아가지만 긍정적인 마인드로 사업장에서 일하시겠죠.
나중에 가라뫼에서 만나서 열정 후기를 써내려갔으면 좋겠습니다.
건강하시고 매일매일 좋은 일 봇물처럼 터지길 기원합니다.
양가 부모님 건강하시고 하시는 일마다 만사형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