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배정되는 가이드님이 시온가이드님이라면 후회하지 않으실 거라고 장담합니다..!̆̈!̆̈처음부터 끝까지 마치 삼촌처럼 편하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코로나로 인해서 기존에 신청했던 투어가 진행이 어려워서 업그레이드 해서 더 편한 투어로 진행이 되었는데 이름처럼 정말 차량도 너무 편해서 오랜 시간 차 타고 이동했지만 허리통증도 못 느끼고 정말 좋았어요~!타지에서 이렇게 좋은 분 만난다는 자체가 큰 행운이라고 생각하는데 이번 투어는 정말 큰 행운을 만났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사실 투어 전날 다른 사람들과 함께하는 투어라서 혹시 몰라서 자가키트로 음성 확인하고 투어에 합류했는데 불안해서 계속 마스크 낀 상태로 투어에 임하다가 오후에 컨디션이 안 좋아진 것 같아서 숙소 도착하자마자 키트 검사해봤는데 양성이 나와서 저 대신 친구가 시온님께 사실을 알렸는데 오히려 민폐 끼쳤을까봐 불안해하고 걱정하고 있는 저희를 괜찮다고 다독여주면서 다음날 숙소까지 이동할 방법도 직접 알아봐주시고 저녁이랑 간식까지 따로 방으로 챙겨주시고 진짜 이렇게까지 신경쓰실 수 있나 싶을 정도로 너무 챙겨주셔서 더 감사한 마음이 컸습니다ㅠㅠ같이 투어로 가게 되었던 분들도 다들 너무 착하셔서 끝까지 투어에 함께하고 싶었는데 부득이한 사정으로 끝까지는 참여 못해서 아쉬울 뿐입니다ㅠㅠ이른 아침부터 먼 곳까지 장기운전해서 힘드셨을텐데 투어 진행하는 동안 오히려 더 챙겨주셔서 정말 타지에서 처음 겪는 일이라서 무섭고 당황스러운 마음이 커서 혼란스러웠는데 그 가운데에서 최대한으로 침착하게 도와주시는 덕분에 마음이 너무 따뜻했습니다,,첫날은 정신이 없어서 제대로 인사도 못 드려서 죄송한 마음과 감사한 마음을 이렇게라도 전하고 싶어서 자발적으로 후기 남겨요~!라스베가스 숙소 도착해서도 투어 끝나고 한번 더 들리셔서 이것저것 챙겨주셨는데 진짜 어제 오늘 장시간 운전하느라 힘드셨을텐데도 이렇게 챙겨주셔서 정말 이거는 보통 착해서는 할 수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이 더 들 정도로 정말 하늘에서 내려온 천사 그 자체였습니다..!̆̈!̆̈앞으로 시온교가 만들어진다면,,그 종교 믿으려고 합니다,,아멘🙏🏻처음부터 끝까지 투어를 떠나서 초코파이처럼 한국인의 정을 느끼게 하신 시온님 정말 감사합니당,,!!나중에 다시 미국에 오게 되는 기회가 생기고 다 보지 못한 캐년을 다시 볼 기회가 생긴다면 그때도 꼭 시온님이 진행하는 투어로 하고싶어요,,진짜 진짜 진짜 감사했습니당..!🥰💓(감사의 의미로 꾸벅 사진 올려요..!̆̈!̆̈)
-아래는 친구 작성 리뷰-
Zion님과 함께하는 캐년여행 1000000000% 추천합니다~!여러분 왜 안가세요 꼭 가세요!!!!!!!
우선 투어 차량 진짜 편해요. 제가 디스크 환자라 한시간만 차를 타도 정말 아픈데 의자가 고급 세단 의자처럼 왕푹신합니다 👍
그리구 시온님이 첫째도 안전, 둘째도 안전운전으로 운행해 주셔서 정말 좋았어요.
투어 인원도 소수라 사람들끼리 친해지기도 금방 친해지고 저녁에는 별장에서 시온님이 고기 꾸워주시는데 분위기 진짜 좋슴니다....(별장이 진짜진짜진짜지이이인~~~짜 예쁘고 깔끔해요. 미드에서 보던 그런곳....)
제가 갔던 일정 중에 가장 좋았던 곳은 홀스슈밴드였는데 여기서 보는 선셋이 정말 아름답더라구요 ㅠㅠ시온님이 가장 아름다운 선셋 장소라고 말씀해주셨는데 정말 말 그대로 '죽기전에 한번 더 오고싶다'라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차량 이동 중에는 드라이브랑 어울리는 노래도 틀어주셔서 감성에 푹 빠질 수 있어욥!
또 베가스말고도 다른 도시 맛집리스트와 관광장소도 알려주셔서 여행루트에 큰 도움이 됐어요!
그리고 일행이 코로나 확진으로 투어를 끝까지 진행할 수 없었는데 시온님이 신속하고 정확하게 후처리를 도와주셔서 정말 너무 감사했습니다. 베가스랑 멀리 떨어진 곳이라 우버를 구할 수 없었는데 이동할 수 있는 차량을 알아봐주시고 격리된 상태에서 식사도 챙겨주시고.....일개 가이드와 고객이 아닌 타지에서 만난 소중한 인연이에요 정말... 😍😍
라스베가스 여행중인 분들은 꼭 캐년투어 신청하는거 추천드려욤 그리고 시온님과 함께하시면 후회없다는거 장담합니다!!
p.s 저녁 된장찌개 JM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