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금요일 썬 가이드님과 하루 투어 너무 재밌게하고 후기 남깁니당. 일단 제가 아침을 안먹구와서 배가 너무 고팠는데 머핀 사주시고 넘 감사했어요. 차 안에서 이동하는 시간에도 상황에맞는 신나는 음악과 설명이 있어서 지루하지않고 너무 재밌었고 LA에 대한 여러가지 지식도 함께 배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당 :) 또 가이드님 없이는 절대몰랐을거같은 장소들을 소개해주시고 두말하면 입아픈 멋진 인생샷들을 찍어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요. 어딜가나 현장에 계신 분들과 다정하게 인사하시던데 썬 가이드님 성격 진짜 좋으신듯해요 ㅋㅋ 정말 재밌었어요.
아 그리고 또 무엇보다 기억에 남는건 게티센터에서의 도슨트였습니다. 1시간이 어떻게 지나갔는지 정말 너무 재밌었고 많은걸 배울수있어서 너무 좋앗어요. 미술에 관심있는 분들이라먄 더더욱 썬 가이드님을 놓쳐선 안됩니다!! ㅋㅋ 그리피스 센터에서도 훌륭한 포토샵 기술을 보여주셔서 덕분에 좋은 시간 보낼수있었어용 정말정말 감사했습니다. 폰을 차에 두고 내려서 번거롭게 해드렸는데도 끝까지 웃어주시는 당신은 프로!!
짧은 하루의 시간이였지만 참 기억에 많이 남는 여행이 된것 같아요. 담번에도 LA놀러간다면 꼭 썬 가이드님을 다시 만나고 싶네요. 고생많으셨고 앞으로도 쭉 파이팅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