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니와 함께하는 여행이라 기대하던 요세미티 투어! 여기저기 꼼꼼하게 찾아보았지만 여행일정에 가장 크게 다가온 건 단순히 사진촬영을 위한 관광지 찍기식의 투어가 아닌 요세미티의 자연속으로 들어가 즐기고 트래킹, 호수에서의 힐링엑티비티가 가능한 온전한 힐링을 느낄 수 있는 여행이라는 점에서 선택했어요.
역시나 탁월한 선택! 자이언트세콰이어 트래킹과 요세미티 폴 산책로 걷기 등 간간히 투어중 몸으로 느끼는 요세미티의 자연은 정말 좋았어요. 캡틴 아이크의 열정적인 투어가이딩과 클라라님의 헌신적인 숙소에서 식사준비 및 배려로 너무 행복한 여행을 보내고 왔네요.
호수에서 수영도 하고 카약도 타보고 새벽런닝도 해보고 다양한 경험을 하고 와서 넘 기억에 남을 거 같아요.
여행 첫 날부터 불편한 점을 매번 살펴주시고 샌프란시스코로 돌아오는 마지막 순간까지 멀미로 고생하는 어머니를 위해 레몬차와 멀미를 멈추게 할 오일을 발라주시고 그 덕에 편안하게 샌프란시스코로 돌아오게 되었습니다.
뭔가 특별한 여행을 하고 온 듯한 정말 간만에 여행다운 여행을 하고 왔어요. 겨울에도 좋다하니 겨울 요세미티도 꼭 찾아오고 싶어요.
땡큐, 아이크 앤 클라라. 그리고 요셈투어 포에버~
- 여행 : 요세미티 2박3일 투어 [by 요셈투어] 여유와 휴식, 그리고 감동이 있는 힐링 투어
요셈투어님의 답변
어머님을 모시고 온 효자 아드님의 멋진 후기 너무도 감사합니다. 어머님과 함께 여행을 오신 아드님은 처음이었답니다. 도시의 삶을 과감히 뒤로하고 자연과 벗하며 살아가시는 두 분께 새로운 대자연의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어서 기뻤습니다. 나중에 한국에서 꼭 한번 다시 뵙게 되기를 소망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