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살 11살 아이 둘과 4인가족 나이아가라 폭포 다녀왔습니다 애들이 이번 뉴욕여행에서 나이아가라 폭포가 제일 즐거웠다고 하네요 허리아픈( 장거리 운전 어려움/ 피곤하면 짜증 많이 냄) 제 남편도 나이아가라가 폭포가 제일 좋았다고 합니다. 가족단위로 나이아가라 가실 분들은 꼭 조아뉴욕 김중민 가이드님 통해서 다녀오세요!
가이드님이 추천해주신 식당 다 너무 맛있었고 그 동네 최고맛집만 가는 구나 생각했습니다. 일정도 빠듯한데도 항상 정시에 다음일정이 진행되었습니다. 나이아가라 투어를 오래 해오셔서 거의 눈감고도 운전하시는 것 같이 속도도 항상 일정하고 안전운행 하셨습니다. 아이 카시트도 미리 준비해주셨어요. 운전해서 가면 너무 멀고 지쳐서 그냥 가서 아무거나 먹고 자자. 폭포 보다가도 다리아프고 힘들어서 숙소 가서 잠이나 더 자자 이렇게 될텐데 가이드님 덕분에 가족들과 맛있는거 먹으면서 행복한 여행했습니다!
사진은 또 얼마나 잘 찍으시는지...폰 카메라로 전문가 스냅사진을 찍어주셨어요.. 사진이 잘나오는 장소 포즈 모두 알려주시고 넉넉히 물 음료수도 준비해주시고 관광지 관련 설명도 많이 해주셔서 저희가족끼리 차 렌트해서 왔으면 즐기지 못했을 여행을 가이드님 덕분에 10000% 즐겁게 보낸거 같아요! 이틀동안 너무너무 고생 많으셨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가이드님!!! 애들이 너무너무 재밌었데요. 가이드님이랑 또 여행 같이가고 싶다고 그래요 ㅋㅋㅋ
사진은 나이아가라 폭포 불꽃놀이 사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