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는 항상 가보고 싶던 도시였지만 제가 살던 곳에서는 너무 멀고 뚜벅이로써 막연한 여행지였는데, 잘 고른 투어 하나로 호주에서의 생활을 마무리하는 완벽한 여행이 되었습니다. 혼자 하는 여행이었고, 여행 내내 몸이 좋지 않아 걱정이 많았는데 가이드님이 너무 잘 챙겨주셔서 감사했어요. 일정을 정말 알차게 준비해주셔서 3일 동안 기대 이상으로 많은 곳을 방문할 수 있었어요. 게다가 3일 내내 피곤함을 하나도 느끼지 못했을 정도로 중간중간 쉬는 시간도 적절하게 넣어주셔서 여유롭게 서호주의 대자연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열정적으로 안내해주시고 인생사진도 여럿 남겨주신 선영가이드님과 정말 먼 거리를 운전하느라 고생하셨을steve님 두 분 너무 감사드려요! 혼자 여행하느라 식사도 대충 때울 때가 많았는데, 두 분이 직접 준비해주신 바베큐 저녁식사로 잃었던 입맛까지 찾았어요.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썬스투어의 다른 투어도 참여하고 싶어서 언젠간 다시 퍼스에 꼭 와야겠어요!ㅋㅋ 앞으로 더 번창하셔서 좋은 투어 많이 만들어주세요♡ 꼭 다시 올게요!
- 여행 : [한인가이드] 퍼스 칼바리 핑크호수&피나클스 2박3일 - 숙박포함(매주 화 출발)
퍼스썬스투어(스페셜퍼스)님의 답변
남영님! 후기 남겨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호주에서의 생활을 마무리하는 여행이라고 하셔서 더욱 신경이 쓰였는데 만족하셨다니 다행입니다.
퍼스 잊지 마시고 다음에 가족이나 친구와 다시 꼭 찾아주시기 바래요~~
사진 하나하나가 너무 예뻐서 저희 SNS도 좀 올릴께요. 허락해주세요 ^^
한국 가셔서도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