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클 장 가이드님과 함께 떠난 1박 2일의 여행 너무 즐거웠습니다. 원래 다섯명이라 출발 확정이었는데 전날 두 분이 취소하셨다고해서 추가금 내고 부모님과 함께 다녀왔는데 정말 탁월한 선택이었습니다! 부모님께서도 너무 만족하셨어요.
저는 미국에서 생활한 기간이 길어서 자이언, 앤탤롭 등 많은 곳을 다녀왔는데요. 요한투어 1박 2일 장점은 시간도 아낄 수 있고, 가성비가 최고랍니다. 그리고 로어 앤탤롭 예약하기가 하늘의 별따기라는데 요한투어에서 신경써주셔서 잘 다녀왔어요. 어퍼와 로어 둘 다 다녀온 사람으로서 어퍼는 로어랑 비교할 수가 없더라구요. 그리고 특히 부모님과 함께 하시는 여행은 효도하려다 불효 하실 수 있는 불상사가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엘에이 여행에서 겪어봤어요…) 한인투어 적극 추천입니다. 족집게처럼 유명한 관광지, 인증샷 찍을 수 있는 곳, 많이 걷지 않고도 관광 할 수 있는 방법 - 요한투어와 함께하세요.
마이클 가이드님과 이야기도 많이 나누게 되었는데, 정말 저희 신경 많이 써주시고, 간식도 준비해주시고 (넘 감사해요!) 사진도 열정적으로 찍어주셨어요. 가이드님께서 경력이 오래되지 않으셔서 몸으로 때우신다고 하셨는데 정말 어떤 가이드보다도 더 열심히 저희를 위해 애써주시는 걸 느낄 수 있었답니다. 그리고 운전도 너무 편하게 해주시고, 주차는 두말하면 잔소리겠죠 ㅎㅎ 다른 가이드들은 더운날씨에 홀스슈밴드 함께 가지 않는 걸로 아는데 마이클 가이드님께서 저희 사진 찍어주시기 위해 끝까지 오셔서 사진 찍어주시고, 너무 감사했어요. 1박 2일동안 너무 감사했습니다! 이것저것 세심히 챙겨주시고, 열과 성의를 다해서 가이드 해주셔서 저희 가족 너무 만족했어요. 다음번에 또 다른 투어들 부탁드릴게요! 정말 아름다운 풍경 가이드님 덕에 마음속에 잘 간직하고 돌아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