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쉬운 마음 달래며 적어보는 후기입니다.
출발전 얼마 없는 정보들로 불안하지만 가고싶은 마음이 앞서 예약을 했어서 솔직하고 좀더 자세한 정보를 공유하고 싶어서 올려봅니다. 우선 선영가이드님과 스티브님 덕분에 2박3일동안 행복하게 여행을 잘 마치고 돌아왔네요. 정말 감사하다는 말씀 다시한번 전해드려요.
저희 일정동안 비가 오다 그치다 반복했어서 자칫하면 일정을 망칠 수도 있었는데 일정 순서까지 바꿔주시며 완벽한 여행을 만들어 주시기 위해서 노력해 주신 덕분에 모든 일정들 200% 소화 할 수 있었어요. 거기다 핑크 호수나 은하수 투어 같은 일정의 하이라이트 코스는 두번씩 방문해주셔서 아쉬움없이 즐길 수 있었던 것이 2박3일 투어의 포인트였던거 같아요. 짧은 일정임에도 무리해서 2박3일로 선택했던 것이 신의 한수였던것 같아요.
식사 이야기를 안 할 수가 없죠. 아침 저녁에 직접 준비해주신 식사는 돌아와서도 잊을 수가 없네요. 여행지에서 어머니의 손맛을 느꼈습니다. ㅎㅎㅎ
날씨가 안좋아서 혹시라도 못볼까, 하나라도 더 보여주시려는 가이드님의 마음 덕분에 정말 퍼스를 완벽하게 즐기고 돌아올 수 있었던거 같아요. 일상으로 돌아가지만 꼭 다시한번 가보고 싶은 곳으로 남겨놓고 다시 뵙고 싶어요.
혹시 퍼스 투어를 고민하신 분들이시라면 썬스 투어 다시한번 강추드리고 싶네요~!!
감사합니다!!!♥️♥️♥️
- 여행 : [한인가이드] 퍼스 칼바리 핑크호수&피나클스 2박3일 - 숙박포함(매주 화 출발)
퍼스썬스투어(스페셜퍼스)님의 답변
안녕하세요! 송이님.
정말 계속 날씨가 안좋아서 저희도 걱정했는데 투어시에는 맑은 하늘을 볼 수 있어서 다행이었습니다.
사실 다른 업체에 1박2일 투어도 있었지만 경험해 보셨듯이 1박2일 투어로는 절대 경험하실 수 없는 다양한 관광지를 여유롭게 즐기실 수 있도록 저희는 2박3일 투어를 계속 고집하고 있습니다. 저희도 이번 투어 참여하신 모든 손님들과 즐거운 추억 만들었던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다음에도 꼭 한번 저희 스페셜퍼스 다시 찾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