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생애잊을 수 없는 투어였습니다.친절하게도 이른 아침 호텔앞까지 픽업 와주셨고 가는날이 하필 빅토리아주 전역에 폭우주의보 시작했는데도 저희들 위해서 험난?한 길을 안전하게 가주셨어요.
초컬릿공장은 기대안했는데 찰리의 초콜릿공장인듯 아기자기 예쁜 공간에 맛난 초컬릿 시음도 하고 가이드님이 힌트주신데로 골라담은 초컬릿 완전 맛났습니다.
12사도 해변가 가기까지 그레이트 오션 로드는 빗속이지만 아름다웠고 숲속 코알라찾기는 잊을 수 없는 추억이었습니다. 가이드님이 큰 기대? 말라며 몇군데 알려준 점심장소는 오히려 상당히 높은 수준이어서 가성비높게 잘먹었습니다.
오늘의 하이라이트 12사도(세개는 침식되서 8개만 남았지만)는 그야말로 장관중의 장관이었습니다.
죽기전에 가봐야 할 곳 중에 최고일듯..
다음 장소들은 조이투어만의 시크릿 플레이스인데 딸과 함께 인생사진 남기고 왔습니다..
비만 좀 덜왔으면 좋았지만 비가 왔기에 더 찐한 추억으로 남은듯 합니다.
지금도 가끔 눈감으면 12사도 해변과 선박침몰사고 있던 협곡 해변과 동굴이 떠오르곤 합니다.
좋은 여행 안내해주셔서 늦었지만 감사드려요
- 여행 : [요즘난리난Grotto유일방문] 그레이트오션로드+그로또 인생샷+런던브릿지 (호주 멜버른)
JOY TOUR [조이투어]님의 답변
안녕하세요~ 유진 가이드님과 함께 하신 투어 만족하셨다니 다행입니다
소중한 후기를 보고 순간 조이투어 직원들도 감상에 젖게 되었습니다
너무 멋진 후기 정말 감사드립니다
가이드님께서도 너무 감동을 받으셨네요 ㅠㅠ
앞으로도 좋은 가이드님들과 함께 좋은 투어를 만들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습니다
조이투어와 함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